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하이틴 테스트 방법 및 사이트 확인

by 제이쏘니 2020. 11. 25.

재미있는 MBTI 테스트 시리즈 중 하나인 '하이틴 테스트'를 소개합니다. 최근 여러가지 MBTI 테스트를 소개하면서 저 또한 여러 심리테스트의 매력에 푹빠지게 되었는데요. 이번에는 나의 성향에 따른 하이틴 무비 스타를 소개해주는 '하이틴 MBTI 테스트'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하이틴 테스트란?


하이틴 테스트는 올 상반기 유행을 잠시 했었던 MBTI 테스트 중 하나로 주어진 질문에 대한 답을 통해 본인이 어울리는 하이틴 스타를 알려주고 최신 트랜드에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등을 추천해주는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는 테스트 입니다.

10가지 간단한 질문을 통해 여러분들의 솔직한 생각을 선택한다면 본인이 어울리는 하이틴 주인공을 알려주고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도 소개해준다고 하니 서둘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틴 테스트 방법 확인


하이틴 테스트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START 버튼을 누르면 바로 테스트가 시작되니 한 번 시작해 보겠습니다.

 

첫 번째 질문은 스웨터 색상에 대한 질문입니다.

두 번째 질문은 데일리 아이템에 대한 질문입니다.

세 번째 질문은 소울메이트에 관련된 질문입니다.

네 번째 질문은 새로오신 교생 선생님이 맡으신 과목을 상상해보는 질문입니다.

다섯 번째 질문은 학교 축제에서 내가 맡은 역할에 대한 질문입니다.

여섯 번째 질문은 수업 시간에 끄적인 낙서에 관한 질문 입니다.

일곱 번째 질문은 새로 바꾼 카톡 프사에 대한 내용입니다.

여덟 번째 질문은 예쁜 하늘을 바라보며 하는 행동에 대한 내용입니다.

아홉 번째 질문은 방학 때 하고 싶은 것에 대한 내용입니다.

마지막 질문은 시험 망친날 기분 전환 하는 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결과는 과연 어떻게 나왔을까요?

저의 하이틴 테스트 결과는 'BITXX'가 나왔네요. 한 마디로 '미XX'이라는 의미입니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하이틴 스타가 BITXX라니 좀 충격적이네요. 그리고 그 밑에는 관련 설명이 나옵니다. 아무리 나쁜 짓을 해도 귀엽고 사랑스러우며 야망, 욕심 그리고 추진력을 지닌 밷걸이라고 하네요.

설명을 읽어 보니 항상 느끼는 바이지만 맞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아래에는 연애상대와 케미 상대를 동시에 확인 가능합니다. BITXX의 케미상대는 같은 BITXX로 나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자신에게 맞는 추천 아이템을 소개해 줍니다. 자세히 보기를 누르면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사이트를 알려주고 20% 할인 해주는 이벤트도 한다고 하니 참여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롯데백화점 영등포점과 롯데온에서도 추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하이틴 MBTI 테스트 사이트 확인


 

하이틴 테스트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내가 “하이틴 무비"에 출연한다면?

나의 하이틴 재질 알아보기

ilotteshopping.com

위에 알려드린 방법 대로 테스트를 진행해보고 관련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친구들과 공유해보면 심심풀이로 딱 좋은 테스트 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얼른 참여해보세요!

 

이상 하이틴 MBTI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테스트 확인하기

 

도화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유형 총 정리)

 

도화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유형 총 정리)

포스텔러(Force Teller) 이벤트인 도화테스트는 꽃 mbti 테스트와 유사한 성향의 도화 테스트 입니다. '나의 매력을 꽃으로 표현하면 어떤 꽃 일까' 즉 나에게 어울리는 꽃을 추천 해주는 테스트 입니

j-sony.tistory.com

동물연애 mbti 테스트 방법(아만다)

 

동물연애 mbti 테스트 방법(아만다)

지난번 꽃 mbti 테스트에 이어 오늘은 새로운 MBTI 테스트인 동물연애 mbti 테스트를 준비했습니다. 동물로 알아보는 연애 유형 mbti 테스트는 아만다에서 mbti 검사인데요. 총 16개의 유형 중 자신에

j-sony.tistory.com

꽃 mbti 테스트 바로가기(플라워 mbti)

 

꽃 mbti 테스트 바로가기(플라워 mbti)

지난번 스낵팟 spti테스트에 이어 오늘은 새로운 MBTI 테스트를 준비했습니다. LU42 프리미엄 셀렉트 샵에서 만든 꽃 mbti 검사인데요. 검사 후 자신에게 맞는 꽃 종류를 찾아주는 테스트입니다. 그

j-sony.tistory.com

향수 심리테스트 바로가기

 

향수 심리테스트 바로가기

향수 심리테스트는 몇 가지 질문을 통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향수를 추천해주는 심리테스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테스트를 통해 나온 결과가 많이 정확한 것 같아 조금 소름 돋았습니다. 테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