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멍bit 테스트 바로가기(내가 개라면?)

by 제이쏘니 2020. 12. 10.

오늘 가져온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는 강아지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 테스트 멍BTI 테스트 입니다. 멍BTI는 간단한 질문을 통해 내가 강아지라면 어떤 유형의 개가 나와 어울리는지를 알아봐주는 테스트라고 하는데요. 바로 테스트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멍BTI란?


멍BTI는 LIFE PLUS PET에서 주관하는 심리테스트로 MBTI 검사를 강아지 즉 멍멍이에 적용시켜 만든 테스트입니다. 멍BTI는 귀여운 그림체와 호기심을 자극하는 주제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나의 성격으로 나는 어떤 개일지를 알아봐준다고 하니 얼른 테스트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멍BTI 테스트는 간단한 질문으로 구성된 총 10개의 질문이 있으며 짧은 시간안에 완료할 수 있는 테스트인 만큼 부담 없이 참여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테스트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멍BTI 테스트 방법확인


멍BTI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귀여운 멍멍이 사진과 함께 호기심을 자극하는 '나는 어떤 개일까?'라는 문구의 버튼이 보입니다. 테스트를 시작하려면 바로 클릭해 줍니다. 

테스트를 시작하면 다음과 같은 질문들이 나옵니다. 잘 확인하고 질문에 답변해주세요.

 

Q1. 친구의 반려견을 돌보게 된 나는

 

Q2. 여유로운 주말 나는 반려견과 함께

Q3. 반려견과 함게 산책 중일 때 나는

Q4. 반려견과 여행을 간다면 나는

Q5. 찾아간 맛집이 문을 닫았다면

Q6. 운동을 끝낸 후 거울을 보며 드는 생각은?

Q7. '회사에서 사고 쳤어' 연락 온 친구에게 나는

Q8. 간만의 휴일에 나는

Q9. 장 보러/쇼핑 갈 때 나는

Q10. 내가 받고 싶은 서프라이즈 선물은

 

검사 결과 확인

테스트를 완료하시면 바로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INTP 바셋하운드가 나왔네요. 혼자 낮잠 자는게 제일 좋은 무심 견이라고 합니다. 바셋하운드는 동상이몽을 꿈꾸는 아웃사이더라고 표현하고 있네요. 테스트 결과창에는 나의 dog플갱어 만나러 가기 버튼이 있는데 클릭하시면 귀여운 반려견 사진이 있는 페이지로 들어가게 되면서 반려견 분양에 관련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바로 사이트로 이동해 보겠습니다.

멍BTI 사이트 확인(사이트바로가기)


 

멍BTI 사이트 바로가기

 

멍bti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어떤 개일까?

성격으로 알아보는 멍BTI

www.lifeplus.co.kr

이상으로 멍BTI 검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spti 테스트, 나는 무슨 과자일까 알아보자

 

spti 테스트, 나는 무슨 과자일까 알아보자

스낵팟테스트(SPTI심리테스트)란? 스낵팟 테스트 일명 SPTI 심리테스트는 약 10여가지의 질문을 통해 본인이 선택한 결과에 따라 본인 성격에 맞는 스낵(과자)을 보여주고 나의 성격에 대한 설명을

j-sony.tistory.com

2021년 최저임금 (연도별 최저임금 정리)

 

2021년 최저임금 (연도별 최저임금 정리)

2021년 최저임금 소식 2020년 한 해도 어느덧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가운데 2021년 최저임금소식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2021년이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이 2020년 최저임금은 2020년 최저임금보

j-sony.tistory.com

관상테스트 바로가기(관상이란)

 

관상테스트 바로가기(관상이란)

관상테스트 바로가기 요즘 여러 심리테스트와 mbti 테스트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저 역시 많은 테스트들에 참여해보고 공유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최근에 관상테스트가 화제가 되

j-sony.tistory.com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바로가기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바로가기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바로가기 조앤.k.롤링의 인기 판타지 소설 해리포터 시리즈는 아마 다들 알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해리포터, 론, 헤르미온느가 들어간 기숙사인 그리핀도르(gryffindor)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