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예능/예능

트롯전국체전 모든 참가자 정보 확인 1부

by 제이쏘니 2020. 12. 4.

트롯전국체전 모든 참가자 정보 확인 1부


2020년 12월 5일 첫 방송 예정인 KBS2TV 새 예능 프로그램인 트롯전국체전에 대한 인기가 뜨겁습니다. 트롯 전국체전은 오는 5일 첫 방송에서 9시 15분부터 160분 특별편성을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으로 기대감이 절정에 달한 상태입니다. 온라인과 SNS에서는 트롯전국체전 출연자 중 TOP10은 누가 될 것인지 추측하는 글들이 벌써 부터 올라오고 있으며 트롯전국체전의 주제가 뮤직비디오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는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습니다.

이렇게 트롯전국체전에 대한 인기가 뜨거운 가운데 참가자에 대한 정보를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트롯 전국체전 참가선수 87팀, 트롯참가선수 참가자 모두의 정보를 담아보고자 합니다. 87팀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 번에 담기에는 무리가 있어 포스팅을 두 개로 나누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트롯전국체전 참가자(강승연 ~ 권민정)


강승연

미스오차원

강승연

트롯전국체전 미스오차원 강승연 선수는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강승연은 미스트롯 출연당시 문학동 찔레꽃이라는 키워드로 출연했으며 백석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에 재학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강승연은 미스트롯 1화에서 백난아의 찔레꽃을 불러 유튜브 조회수 100만이상을 기록했습니다.

 

강재수

건축학 트로트 개론

강재수

트롯전국체전 건축학 트로트개론 강재수 선수는 KBS '트로트가 좋아'에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강재수는 트로트가좋아(노래가 좋아) 출연 당시 '의지의 건축학도'라는 키워드로 출연했으며 '안동역'에서를 불러 주목을 받았었습니다.


고강민

몸짱 임재범

고강민

트롯전국체전 몸짱 임재범 고강민 선수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고강민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 출연 당시 '제주 몸짱 임재범'이라는 키워드로 출연했으며 임재범의 낙인을 불렀습니다. 또한 김강민은 노래하는 보디빌더라는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고라니

94년생 고라니

고라니

트롯전국체전 94년생 고라니 선수는 '28세'라는 곡으로 데뷔한 발라드 가수이며 외모에 어울리지 않는 감미로운 목소리가 특징입니다.

공미란

완판녀

공미란

트롯전국체전 완편녀 공미란 선수는 제8회 김해시민노래자랑에서 '또만났네요'를 불러 대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습니다. 또한 현재 완판녀꽁미라는 유튜브 채널도 개설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공서율

신유 오빠! 저 왔어요

공서율

트롯전국체전 신유 오빠! 저 왔어요 공서율 선수는 아직 밝혀진 정보가 없습니다.

 

공훈

KBS의 아들이 되래요

공훈(이상훈)

트롯전국체전 KBS의 아들이 되래요 공훈 선수는 편애중계 20대 트롯대전에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편애중계 출연 당시 대상 수집가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하였으며 '아미새'를 불러 호평을 받았습니다. 공훈 선수는 24세로 본명은 이상훈이며 전국노래자랑 최우수상, 박달가요제 금상 등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곽지은

리틀 주현미

곽지은

트롯전국체전 리틀 주현미 곽지현 선수는 K트롯 골든마이크에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곽지은은 골든마이크 출연 당시 자양강장제 곽카스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했으며 주현미의 '눈물의 부루스'를 불렀습니다.

 

권민산

선거의 제왕

권민산

트롯전국체전 선거의 제왕 권민산 선수는 드라마OST 참여 경력과 엠투가요제 TOP10의 경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권민산은 기획사 연습생 생활도 5년정도 했으며 군 입대 후 가수의 꿈을 접었다가 다시 도전한다는 정보가 있습니다.

 

권민정

이제 꽃길만 걸어요

권민정

트롯전국체전 이제 꽃길만 걸어요 권민정 선수는 '들었다놨다'라는 곡으로 유명한 현직 트로트 가수입니다.  권민정은 MBC 가요베스트 대제전 신인가수상 수상 이력이 있습니다.

 

트롯전국체전 참가자(기동 ~ 김윤길)


기동

영탁 찐친이야

기동

트롯전국체전 영탁 찐친이야 기동 선수는 그룹 옥탑방 작업실의 멤버로 현식 가수입니다. 기동은 tvN 수상한 가수에 출연한 이력이 있으며 그룹 옥탑방 작업실은 유성은, 벤, 써니등과 콜라보레이션 등으로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대성

8년차 가수

김대성

트롯전국체전 8년차 가수 김대성 선수에 대한 정보는 현재 밝혀진 부분이 없습니다.

 

김민영

용감한 그녀

김민영

트롯전국체전 용감한 그녀 김민영 선수에 대한 정보는 현재 밝혀진 부분이 없습니다.

 

김범준

달려라 푸드트럭

김범준

트롯전국체전 달려라 푸드트럭 김범준 선수는 2018년 '사랑할 때 굿바이'로 데뷔한 현직 가수입니다. 김범준은 명지전문대학에서 실용음악을 전공했으며 가요무대 1585회에 출연한 이력이 있습니다. 특이 사항으로는 김범준의 아버지인 김선기는 주현미 소속사의 대표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산하

오디션 도장 깨기

김산하

트롯전국체전 오디션 도장 깨기 김산하 선수는 편애중계에 출연해 우승한 경력이 있습니다. 또한 '몰라몰라'라는 곡으로 데뷔한 현직 트로트 가수이기도 합니다. 김산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따로 정리를 해둔 글이 있으니 확인하시면 더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관련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김산하 프로필 확인(전국트롯체전, 편애중계)

 

 

김산하 프로필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김산하 프로필(전국트롯체전, 편애중계)

편애중계 왕중왕전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유명세를 탄 김산하는 올해 20살의 나이로 국악과 판소리를 전공했다고 합니다. 편애 중계 출연 당시에 국악과 판소리를 접목시킨 국악판소리 장르를

j-sony.tistory.com

김성범

0.1톤 옥구슬

김성범

전국트롯체전 0.1톤 옥구슬 김성범 선수는 SBS 판타스틱듀오에 삼천포 옥구슬로 출연해 이선희 앞에서 '아름다운강산'을 부른 이력이 있습니다. 또한 김성범은 KBS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J에게'를 불러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Mnet 슈퍼스타K와 KBS 아침마당에 출연한 적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성훈

쇼핑몰 김주임

김성훈

트롯전국체전 쇼핑몰 김주임 김성훈 선수에 대한 정보는 현재 밝혀진 부분이 없습니다.

 

김소연

트로트, 이제 만나러 갑니다

김소연

트롯전국체전 트로트, 이제 만나러 갑니다 김소연 선수에 대한 정보는 현재 밝혀진 부분이 없습니다.

 

김용빈

17년차 가수

김용빈

트롯전국체전 17년차 가수 김용빈 선수는 2004년 1집 '알아주세요'로 데뷔한 현직 가수 입니다. 29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벌써 데뷔 17년이 된 베타랑 가수이며 여러무대와 축제에 오른 경험이 있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윤길

10억 분의 1의 남자

김윤길

트롯전국체전 10억 분의 1의 남자 김윤길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6 차태현, 홍경민 편에 닉네임 '북경 임재범'으로 출연해 우승한 이력이 있습니다. 김윤길은 중국에서 16년동안 가수로 활동한 이력이 있으며 보이스코리아의 중국 버전인 보이스 차이나에서 4초만에 선택을 받고 ALL TURN(올턴)을 기록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트롯전국체전 참가자(김재혁 ~ 미기)


김재혁

라스트 찬스

김재혁

트롯전국체전 라스트 찬스 김재혁 선수는 미스터트롯 48인 및 트로트엑스 출신 가수입니다. 김재혁은Mnet 트로트엑스 출연당시 유아인 닮은 꼴로 화제가 되었으며 고장난 벽시계를 불러 호평을 받았습니다. 또한 김재혁은 수준급 판소리 실력을 갖춘 실력자로 전국 국악 경연대회 문화부 장관상과 순천 팔마 고수 대회 최우수상 이력등이 있습니다.

 

김전훈

꽃미남 로맨스

김전훈

트롯전국체전 꽃미남 로맨스 김전훈 선수에 대한 정보는 현재 밝혀진 부분이 없습니다.

 

김지훈

트로트 잡는 해병

김지훈

트롯전국체전 트로트 잡는 해병 김지훈 선수에 대한 정보는 현재 밝혀진 부분이 없습니다.

 

김태현

잃어버린 소리를 찾아서

김태현

트롯전국체전 잃어버린 소리를 찾아서 김태현 선수에 대한 정보는 현재 밝혀진 부분이 없습니다.

 

김희

아버지, 나만 믿어요

김희

트롯전국체전 아버지, 나만 믿어요 김희 선수는 트로트 가수로 알려져 있으며 에이맨TV 유튜브 채널에서 김희가 부른 여러 커버(Cover)곡들을 감상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노길용

체포왕투캅스

노길용

트롯전국체전 체포왕투캅스 노길용 선수는 경찰가수라고 알려진 것 외 에는 아직 정보가 없습니다.

 

로미나

기타 치는 이미자

로미나

트롯전국체전 기타 치는 이미자 로미나는 독일 함부르크 출신 가수 입니다. 로미나(Romina Alexandra Follinus)는 한국에서 아름답송과 상사화 두 개의 앨범을 발매하였으며 진안홍삼 홍보대사로도 활동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는 유튜브에 기타를 치며 노래하는 영상을 업데이트하며 유튜버로도 활동 중입니다.

 

마이진

내가 트로트 오디션을 거절한 이유!

마이진

트롯전국체전 내가 트로트 오디션을 거절한 이유! 마이진 선수는 2013년 짝사랑하나봐로 데뷔한 현역 트로트 가수입니다. 마이진은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 출연한 경험이 있으며 많은 방송 출연과 앨범 활동을 통해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이진은 가수로 데뷔하기 전엔 태권도 겨루기 선수 였던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문재영

리틀 신유

문재영

트롯전국체전 리틀 신유 문재영 선수는 보컬트레이너이자 홍대 버스킹 라이브를 하며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문재영은 181cm의 큰키로 모델일도 겸하고 있으며 트로트 도전이 이번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미기

천만 뷰의 위엄

미기

트롯전국체전 천만 뷰의 위엄 미기는 가수이자 유튜버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기는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도 25만이상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내 1000만뷰 이상의 노래 동영상을 두 개나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트롯전국체전 참가자(미카&갓스 ~ 뽕쓰)


 

미카&갓스

다함께 차차차

미카&갓스

트롯전국체전 다함께 차차차 미카&갓스 선수는 이웃집찰스에 출연한 이력이 있습니다. 이웃집찰스에서는 탄자니아에서 온 청년 미카와 나이지리아에서 온 미카의 룸메 갓스의 한국 생활기에 대해 방송했으며 두 사람의 인생에서 음악에 대한 의미와 애정을 느낄 수 있는 방송이었다고 합니다. 두 외국인의 트로트 도전기를 기대하는 사람들도 많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민수현

가요 무대 40회 출연

민수현

트롯전국체전 가요 무대 40회 출연 민수현 선수는 2014년 사랑의 방정식으로 데뷔한 현역 가수입니다. 민수현은 활발한 앨범활동과 방송출연으로 익숙한 얼굴이라고 느끼시는 분들도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민수현은 가요무대와 내일은 미스터 트롯등의 방송에 출연한 이력이 있습니다.

 

박규리

8살 리틀 김연자

박규리

트롯전국체전 8살 리틀 김연자 박규리 선수는 국악영재로 알려진 최연소 참가자 입니다.

 

박상문

내 생에 마지막 오디션

박상문

트롯전국체전 내 생에 마지막 오디션 박상문 선수는 가수 '기련'으로 활동한 경력이 있습니다. 박상문은 히든싱어 윤민수 편과 스타킹에서 박효신 모창 능력자로 출연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박예슬

나 오늘 기분 째즈~

박예슬

트롯전국체전 나 오늘 기분 째즈 박예슬 선수는 전문 재즈 보컬리스트로 불후의명곡 출연 사실이 있습니다. 박예슬은 불후의 명곡 국민 애창곡 편에 출연하여 심수봉의 그때 그 사람을 불러 관객들에게 박수를 받았습니다.

 

박현호

돌아와요, 소녀 팬들

박현호

트롯전국체전 돌아와요, 소녀 팬들 박현호 선수는 2013년 그룹 탑독의 Dogg's out으로 데뷔한 가수이며 최근에는 편애중계등에 출연하며 트로트 가수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박현호는 탑독이라는 남자 아이돌 그룹에서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반가희

엄마의 화양연화

반가희

트롯전국체전 엄마의 화양연화 반가희 선수는 2014년 앨범 이별주로 데뷔한 가수입니다. 반가희는 1997년 남인수가요제 대상과 1993년 KBS 목포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수상 내역이 있습니다.

 

배우림

치어 업!

배우림

트롯전국체전 치어 업! 배우림 선수는 어린이 그룹 가수 리치걸의 멤버 베리 출신입니다. 배우림은 2015년 리치걸의 Keep it up으로 데뷔했으며 그 이후 어린이 응원단 레인보우를 졸업하고 성인 스턴트 치어리딩 팀 임팩트에서 치어리더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백고은

우리 아빠는 백파더

백고은

트롯전국체전 우리 아빠는 백파더 백고은 선수는 KBS2 TV 노래가 좋아에 출연한 이력이 있습니다. 백고은은 노래가 좋아에서 김해 7살 트로트 신동으로 출연해 장윤정의 사랑 참을 불러 화제가 되었습니다.

 

뽕쓰

세계 최초 트로트 아카펠라

뽕쓰

트롯전국체전 세계 최초 트로트 아카펠라 뽕쓰에 대한 정보는 현재 밝혀진 부분이 없습니다.

 

여기까지 40인의 트롯전국체전 참가자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나머지 47인의 참여자 정보는 12월 5일 업데이트 예정이니 같은 카테고리 내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추가컨텐츠 확인

 

2020/10/18 - [정보/인물정보] - [트로트유망주, 트로트신동] 윤서령은 누구인가, 인물정보확인(feat. 트롯전국체전)

 

[트로트유망주, 트로트신동] 윤서령은 누구인가, 인물정보확인(feat. 트롯전국체전)

윤서령은 누구? 윤서령은 MBC 편애중계로 이름을 알린 10대 트로트 유망주 입니다. MBC 편애중계 10대 트로트 가수왕편에서 김산하에 이어 2위를 차지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버지가 무명 트로

j-sony.tistory.com

2020/11/06 - [드라마,영화,예능/예능] - '트로트의민족' 출연자, 시청률, 방송시간 및 다시보기 확인

 

'트로트의민족' 출연자, 시청률, 방송시간 및 다시보기 확인

트로트의 열풍이 이어지는 가운데 이번에는 MBC에서 새롭게 방영중인 인기 트로트 음악 예능 '트로트의 민족'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트로트의 민족은 지난 2020년 10월 3일 20시 50분 '트로트의

j-sony.tistory.com

2020/12/01 - [정보/인물정보] - 싱어게인 42호가수 국보소녀 써니힐 주비

 

싱어게인 42호가수 국보소녀 써니힐 주비

싱어게인 42호가수 국보소녀 써니힐 주비 싱어게인 3화에 싱어게인 42호가수로 출연한 써니힐 주비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주비는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 국보소녀 노래로 화제가 된 OST '두

j-sony.tistory.com

2020/12/01 - [정보/인물정보] - 싱어게인 40호가수 천단비 정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