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예능/예능

트롯전국체전 모든 참가자 정보 확인 2부

by 제이쏘니 2020. 12. 5.

트롯전국체전 모든 참가자 정보 확인 2부


어제 포스팅 했던 트롯전국체전 모든 참가자 정보 확인 1부에 이어서 오늘 나머지 47팀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트롯전국체전은 오늘 저녁 12월 5일 저녁 9시 15분부터 KBS2TV에서 방영할 예정이며 160분간 특별 편성으로 방송된다고 하니 포스팅 참고하셔서 시청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 부터 트롯전국체전 참가자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나머지 참여자에 대한 정보는 트롯전국체전 모든 참가자 정보 확인 1부 포스팅 글을 확인해 주세요.

 

 

트롯전국체전 참가자(서건후 ~ 신승태)


서건후

판소리 영재

서건후

트롯전국체전 판소리 영재 서건후 선수는 SBS 영재발굴단에 출연한 이력이 있습니다. 서건후는 영재발굴단 방송에서 판소리계의 BTS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힌 10살 소리꾼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서은진

배꼽 주의보

서은진

트롯전국체전 배꼽 주의보 서은진 선수에 대한 정보는 현재 밝혀진 부분이 없습니다.

 

설하윤

트로트 여신 강림

설하윤

트롯전국체전 트로트 여신 강림 설하윤 선수는 2016년 신고할꺼야로 데뷔한 현역 트로트 가수입니다. 설하윤은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불멸의 연습생 S양으로 출연해 태연의 들리나요를 불러 화제가 된 인물이기도 합니다. 설하윤은 너의 목소리가보여 이후 수상한 가수,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복면가왕, 나는 트로트 가수다 등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였으며 여성 트로트 가수 최초로 맥심(MAXIM) 잡지 표지 모델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성은

성은이 망극하옵니다

성은

트롯전국체전 성은이 망극하옵니다 성은 선수는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한 연기자이자 가수 입니다. 성은의 본명은 박성은으로 활발한 방송활동 경험이 있으며 현재는 트로트 가수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성은의 대표곡으로는 2018년 발매한 오빠꺼라는 곡이 있습니다.

 

소유찬

소유하고 싶은 남자

소유찬

트롯전국체전 소유하고 싶은 남자 소유찬 선수는 2014년 앨범 매운사랑으로 데뷔한 가수입니다. 소유찬은 2007년 제 11회 곳고리 창작가요제 대상부터 2008년 현인가요제 대상, 2014년 MBC가요베스트 신인상, 2015년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성인가요 신인상 등 다수의 수상 경력이 있는 실력있는 가수로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해 네이버 실시간 검색순위(실검) 1위에 오른 이력도 있습니다.

 

손세운

노래하는 트레이너

손세윤

트롯전국체전 노래하는 트레이너 손세윤 선수는 노래하는 헬스 트레이너로 알려진 인물입니다. 손세윤은 KBS 한국인의 노래에 출연한 이력이 있으며 해당 방송에서 MC 최수종을 만나 9년간 가요제에서 50번 이상의 대상과 누적 상금이 1억원 이상이라는 이야기를 전한 바 있습니다. 손세윤은 한국인은 노래 외에 KBS 노래가 좋아 프로그램에도 출연했으며 현재 유튜브 채널도 운영중인 것으로 알려졌지만 전문적으로 관리가 되고 있진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송필근

오늘부터 나는 가수왕

송필근

트롯전국체전 오늘부터 나는 가수왕 송필근 선수는 KBS 27기 공채 개그맨 출신입니다. 송필근은 개그콘서트에서 얼굴을 많이 알려 대중들에게는 익숙한 느낌이며 2014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 부문 신인상 수상이력이 있습니다. 송필근은 개그콘서트에 출연해 코너 렛잇비에서 이미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인 바 있으며 복면가왕에 마늘 중독 뱀파이어로 출연한 이력도 있습니다.

 

시라성

KBS에 둥지를 틀어봐

시라성

트롯전국체전 KBS에 둥지를 틀어봐 시라성 선수는 세금타령이라는 곡을 발매한 가수입니다. 시라성은 세금타령 곡 발표이후에 다른 방송 활동은 활발하게 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신미래

노래하는 물리치료사

신미래

트롯전국체전 노래하는 물리치료사 신미래 선수는 가수 겸 유튜버이자 물리치료사입니다. 데뷔전 신미래는 다수의 가요제에서 수상을 하였고 2013년 JTBC 미라클코리아에서 민요소녀로 출연해 주목받은 이력이 있습니다. 신미래는 어린시절부터 꿈이었던 트로트가수에 2014년 사랑이 필요합니다로 데뷔를 하였지만 일거리가 많지 않아 물리치료사를 겸업 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미래테레비를 운영하면서 뛰어난 트로트 실력으로 많은 팬층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신승태

13단 꺾기 선수

신승태

트롯전국체전 13단 꺾기 선수 신승태 선수는 현재 국악인이자 가수입니다. 신승태는 2005년 MBC 대학가요제 동상 출신으로 2019년 과천 전국 경기 소리경창대회 명창부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신승태는 민요록밴드 씽씽의 보컬리스트 출신으로 미스터트롯에 한지강이라는 예명으로 출연한 것으로 보입니다. 

 

트롯전국체전 참가자(신진주 ~ 이소나)


신진주

월남에서 돌아온 한류스타

신진주

트롯전국체전 월남에서 돌아온 한류스타 신진주 선수는 베트남 호치민시에서 활동 중인 한국인 가수입니다. 신진주의 베트남 활동명은 JinJu로 처음 유튜브에 베트남 노래를 올리면서 현지인들에게 유명세를 타기 시작해 현지 프로그램등에도 출연하며 데뷔까지 이어지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신진주는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 박항서 감동과 선수들 팬미팅에 참석해 아리랑을 부르기도 했으며 현재는 꾸준한 유튜브 활동으로 구독자 20만명 이상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이기도 합니다.

 

알파벳
꽃미남 F4

알파벳

트롯전국체전 꽃미남 F4 알파벳 선수들은 K-POP 보이그룹 알파벳(AlphaBAT) 출신 멤버들 입니다. 알파벳은 2013년 앨범 AB CITY로 데뷔하였고 2014년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KPOP부문 신인상을 받은 그룹이기도 합니다. 알파벳은 5인조로 데뷔하였으나 멤버 엡실론의 군입대로 인해 현재 4인조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염경관
엄친아 이몽룡

염경관

트롯전국체전 엄친아 이몽룡 염경관 선수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한 남원 국악 신동 출신입니다. 염경관은 tvN국악스캔들 '꾼'에 출연한 이력이 있습니다.


염동언
고막남친

염동언

트롯전국체전 고막남친 염동언 선수는 2020년 데뷔한 그룹 트리니티의 멤버입니다. 염동언은 뮤지컬배우와 가수로 활동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보이스트롯 우승자인 박세욱이 같은 트리니티 그룹 멤버라고 알려졌습니다.

 

오유진
오구오구 내 새끼

오유진

트롯전국체전 오구오구 내 새끼 오유진 선수는 트로트 섹소폰 신동 출신입니다. 오유진은 뛰어난 섹소폰 실력과 트로트 뿐 아니라 트로트 실력으로 다수의 공연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완이화
하나의 집을 원해요

완이화

트롯전국체전 하나의 집을 원해요 완이화 선수는 미얀마 출신으로 이웃집 찰스에 출연한 이력이 있습니다. 완이화의 아버지는 카렌족 국민가수라고하며 2016년 내전으로 조국에 아버지를 두고 어머니와 두 남동생과 함께 태국을 거쳐 대한민국으로 온 난민이라고 밝혔습니다. 완이화는 맑은 목소리와 뛰어난 감정처리로 노래를 소화해 화제가 되었으며 완이화의 '나는 하나의 집을 원합니다'라는 곡을 유튜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200만 이상을 기록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유수현
고기 굽는 캔디

유수현

트롯전국체전 고기 굽는 캔디 유수현 선수는 그룹 왈와리 멤버 출신입니다. 유수현은 가수 및 광고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트로트는 첫 도전이라고 밝혔습니다. 유수현 SNS에 있는 덕소 한우사랑 정육식당 관련 글을 보고 추측하자면 고기 굽는 캔디라는 키워드와 관련이 있는 듯 합니다.

 

윤서령
트로트 요정이 되고싶高

윤서령

트롯전국체전 트로트 요정이 되고싶高 윤서령 선수는 편애중계에 출연한 이력이 있습니다. 윤서령은 편애중계에서 새벽비를 불러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았으며 심사위원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습니다. 윤서령에 대한 정보는 따로 사전에 포스팅한 내용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트로트유망주, 트로트신동] 윤서령은 누구인가, 인물정보확인(feat. 트롯전국체전)

 

윤서령의 프로필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트로트유망주, 트로트신동] 윤서령은 누구인가, 인물정보확인(feat. 트롯전국체전)

윤서령은 누구? 윤서령은 MBC 편애중계로 이름을 알린 10대 트로트 유망주 입니다. MBC 편애중계 10대 트로트 가수왕편에서 김산하에 이어 2위를 차지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버지가 무명 트로

j-sony.tistory.com

 

이상호&이상민
쌍둥이 개가수

이상호&이상민

트롯전국체전 쌍둥이 개가수 이상호&이상민 선수는 둘 다 KBS 공채 21기 개그맨 출신입니다. 이상호, 이상민 형제는 이상호가 형이고 이상민이 동생으로 개그콘서트 출연 당시에도 대부분 같은 코너에 출연했었습니다. 최근에는 트로트에 도전을 하고 있으며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둘이 함께 출전한 이력이 있습니다.

 

이소나
무형문화재 전수자

이소나

트롯전국체전 무형문화재 전수자 이소나 선수는 민요 가수 출신으로 알려져 있으며 각종 국악 및 민요 관련 대회에서 수상한 이력이 있습니다.

 

트롯전국체전 참가자(이송연 ~ 전은진)



이송연
언니와의 약속

이송연

트롯전국체전 언니와의 약속 이송연 선수는 민요자매로 알려진 이지원, 이송연 중 동생 이송연입니다. 이송연은 언니 이지원과 여러 공연과 방송활동을 하며 이름이 알려졌습니다. 언니 이지원이 어린시절 윌리엄스 증후군(7번 염색체에 이상이 생겨 지적 장애를 초래할 수 있는 질환) 진단을 받았지만 음악적 재능을 발견해 판소리를 배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트롯전국체전 참가자 동생 이송연은 언니 이지원에 영향을 받아 민요를 배우게 되었고 그 후 함께 음악 파트너로 성장하며 활동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이승아
나성의 그녀

이승아

트롯전국체전 나성의 그녀 이승아 선수에 대한 정보는 현재 밝혀진 부분이 없습니다.

 

이시현
내 육촌은 트바로티

이시현

트롯전국체전 내 육촌은 트바로티 이시현 선수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외사촌누나로 알려진 인물입니다. 이시현은 브라질 거주 당시 전국노래자랑 세계대회 편에 출전하여 대상을 수상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용주
아침마당 5관왕

이용주

트롯전국체전 아침마당 5관왕 이용주 선수는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 출연하여 5승을 한 인물입니다. 이용주는 남자의 인생(1승), 남자라는 이유로(2승), 사내(3승), 머나먼 고향(4승) 그리고 홍도야 울지마라(5승)등을 불러 총 5승을 거둬 화제가 된 인물입니다.

 

임창민
덩이덩이 복덩이

임창민

트롯전국체전 덩이덩이 복덩이 임창민 선수는 트롯가수이자 뮤지컬배우이자 성우입니다. 임창민은 중앙대학교에서 연극을 전공했으며 복덩이라는 키워드로 미스터트롯에 참가한 이력이 있습니다.

 

장정한
아버지, 보고 계시나요?

장정한

트롯전국체전 아버지, 보고 계시나요? 장정한 선수는 히든싱어 케이윌 편 우승자로 유명한 인물입니다. 히든싱어 출연당시 장정한은 가수 케이윌과 구분이 힘들정도의 완벽한 모창을 선보이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장정한은 2017년 앨범 I See you로 데뷔하였으며 현재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입니다.

 

장현욱
아버지의 외투

장현욱

트롯전국체전 아버지의 외투 장현욱 선수에 대한 정보는 현재 밝혀진 부분이 없습니다.

 

장혜리
걸스데이 원년멤버

장혜리

트롯전국체전 걸스데이 원년멤버 장혜리 선수는 걸스데이 원년 멤버이자 밴드 비밥의 베이스 기타리스트 겸 보컬리스트 출신 입니다. 장혜리는 드라마OST, 모델, 예능, 아프리카TV, 유튜브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최근 장혜리는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싱글앨범 서방님(우렁각시)를 발표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고 있으며 제28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신인 여자 가수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재하
엄마의 노후 연금

재하

트롯전국체전 엄마의 노후 연금 재하 선수는 인디음악가 출신 트로트 가수입니다. 재하는 방송에 출연해 트로트가수 임주리의 아들임을 밝히고 어머니가 아프셔서 주머니 사정이 점점 각박해져 엄마의 노후 연금이 되기 위해 트로트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재하는 K트롯골든마이크와 MBC 더 트로트에 출연한 이력이 있습니다.

 

전은진
리틀 심수봉

전은진

트롯전국체전 리틀 심수봉 전은진 선수는 MBC 위대한 탄생2 TOP3 출신 가수입니다. 전은진은 위대한 탄생2 출연 당시 심수봉의 그때 그 사람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비련의 마성'이라는 칭호를 얻으며 심사위원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습니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Desert Fox EJ를 운영하며 유튜버로도 활동 중인 것으로 확인 됩니다.

 

트롯전국체전 참가자(정다한 ~ 최은찬)


정다한
3초 정해인

정다한

트롯전국체전 3초 정해인 정다한 선수는 K트롯 골든 마이크에서 고장난 벽시계를 불러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은 바 있습니다. 정다한은 2019년 싱글 앨범 고향친구로 데뷔한 가수이며 다양한 방송 출연으로 시청자들에게 눈 도장을 찍었습니다.

 

정성우
섬마을 버스커

정성우

트롯전국체전 섬마을 버스커 정성우 선수는 제주도에서 버스킹을 하는 버스킹 가수입니다. 정성우는 그룹 어반NJ출신 가수로도 알려져있습니다.

 

정우연
트린이의 첫 무대

정우연

트롯전국체전 트린이의 첫 무대 정우연 선수에 대한 정보는 현재 밝혀진 부분이 없습니다.

 

정주형
주먹이 운다

정주형

트롯전국체전 주먹이 운다 정주형 선수는 가수이자 권투선수입니다. 정주형은 주형이라는 예명으로 2015년 싱글 앨범 낯선고백으로 데뷔했으며 가수활동을 이어가다 이 후 2019년 전국 복싱선수권대회 -51kg급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낳았습니다. 현재 정주형은 2021년 도쿄올림픽 복싱 51kg급(플라이급) 여자 국가대표로 선발되어 태극마크를 달고 올림픽 도전할 자격을 얻었습니다.

 

조엘
미스터 샤방샤방

조엘

트롯전국체전 미스터 샤방샤망 조엘 선수는 2014년 BTL이라는 그룹으로 데뷔한 가수 입니다. 현재는 BTL 그룹은 해체 되었으며 조엘은 라디오 방송, 성우, 국제행사MC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조엘은 탑골랩소디에 출연해 뛰어난 랩 실력과 다양한 매력을 뽐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주미성
3옥타브 소찬휘

주미성

트롯전국체전 3옥타브 소찬휘 주미성 선수는 히든싱어 소찬휘 편 우승자입니다. 주미성은 히든싱어 소찬휘 편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과 고음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주미성은 현재 다양한 공연 활동과 유튜버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진이랑
남도 최강 행사의 여왕

진이랑

트롯전국체전 남도 최강 행사의 여왕 진이랑 선수는 현재 활발하게 활동 중인 현진 트로트 가수입니다. 진이랑은 현재 다양한 행사와 방송에 출연하며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진해성
콘서트 전석 매진 신화

진해성

트롯전국체전 콘서트 전석 매진 신화 진해성 선수는 2012년 내 사랑 받아줘로 데뷔한 트로트 가수입니다. 진해성은 유도선수 출신으로 2016년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성인가요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였으며 대구 미니콘서트 600석 매진 그리고 홍진영, 홍원빈과 함께한 효콘서트 5000석 매진등의 기록을 남긴 가수입니다.

 

차수빈
9회말 2아웃

차수빈

트롯전국체전 9회말 2아웃 차수빈 선수는 2019년 앨범 두번사랑으로 데뷔한 가수입니다. 차수빈은 중고등학교 시절 야구선수를 꿈꿨지만 눈 부상으로 야구를 포기하고 가수의 길을 선택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차수빈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센터를 차지한 적이 있으며 예능 한끼줍쇼에 출연해 근황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최은찬

아빠 미안해!

최은찬

트롯전국체전 아빠 미안해! 최은찬 선수는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한 민요 신동 최은찬입니다. 최은찬은 스타킹에서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민요 실력을 선보이며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트롯전국체전 참가자(최정훈 ~ 황홍비)


 

최정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최정훈

트롯전국체전 한 번 다녀왔습니다 최정훈 선수는 미스터 트롯에 출연해 화제가 된 인물입니다. 최정훈은 미스터 트롯 출연 당시 군인 병장신분으로 출전해 병장돌이라는 별명을 얻었으며 뛰어난 외모와 실력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최정훈은 미스터트롯에서 1:1 데스매치에서 고재근에게 패배한 바 있습니다. 

 

최향
트로피 싹쓰리

최향

트롯전국체전 트로피 싹쓰리 최향 선수에 대한 정보는 현재 밝혀진 부분이 없습니다.

 

한강
트로트 1급수

한강

 

트롯전국체전 트로트 1급수 한강 선수는 2018년 BLACK & WHITE로 데뷔한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입니다. 한강은 미스터 트롯과 K트롯 골든 마이크에 출연한 이력이 있습니다.


해수
목표는 할머니 집 장만

해수

트롯전국체전 목표는 할머니 집 장만 해수 선수는 2019년 싱글 앨범 니 인생 내가로 데뷔한 가수입니다. 해수는 가수 활동을 하며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 이력이 있으며 현재 유튜브 채널 해수음악사를 운영하는 유튜버로도 활동 중입니다.

 

허공
보고있나, 허각!

허공

트롯전국체전 보고있나, 허각! 허공 선수는 유명 발라드 가수 허각의 쌍둥이 친형 입니다. 허공은 슈퍼스타K2 우승자 허각과 쌍둥이로 가수 허각 못지 않은 노래 실력을 가진 것으로 유명합니다. 허공 역시 가수로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 중이며 각 종 OST에도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황선아
자연미인 미스 진

황선아

트롯전국체전 자연미인 미스 진 황선아 선수는 2018년 싱글 앨범 짜릿하게로 데뷔한 가수입니다. 황선아는 어머니의 영향으로 트로트를 즐겨 듣고 꿈을 키우다 백석예술대에 진학하여 실용음악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황선아는 전국노래자랑, 평택가요제 등 다수에 가요제에 출전해 수상한 이력도 있습니다.

 

황홍비
송가인의 언니어라~

황홍비

트롯전국체전 송가인의 언니어라~ 황홍비 선수는 2012년 싱글 앨범 내 사람으로 데뷔하였습니다. 황홍비의 본명은 연지연으로 유방암을 극복한 가수로 아침마당에 출연한 이력이 있습니다. 황홍비는 가수 송가인과 친분이 있는 것으로 추측됩니다.

 

이상 트롯전국체전 87팀에 대한 정보를 1부 2부에 걸쳐 모두 알아보았습니다. 트롯전국체전 모든 참가자 확인 1부 및 나머지 컨텐츠의 정보는 아래를 참고 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추가컨텐츠 확인

 

트롯전국체전 모든 참가자 정보 확인 1부

 

트롯전국체전 모든 참가자 정보 확인 1부

트롯전국체전 모든 참가자 정보 확인 1부 2020년 12월 5일 첫 방송 예정인 KBS2TV 새 예능 프로그램인 트롯전국체전에 대한 인기가 뜨겁습니다. 트롯 전국체전은 오는 5일 첫 방송에서 9시 15분부터 16

j-sony.tistory.com

싱어게인 11호 레이디스코드 이소정 정보

 

싱어게인 11호 레이디스코드 이소정 정보

싱어게인 11호 레이디스코드 이소정 정보 싱어게인에 출연한 11호 가수의 정체는 그룹 레이디스 코드 출신 메인 보컬 이소정입니다. 2012년 방송한 엠넷 보이스 코리아 준결승 진출자로 매력적

j-sony.tistory.com

김산하 프로필(전국트롯체전, 편애중계)

 

김산하 프로필(전국트롯체전, 편애중계)

편애중계 왕중왕전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유명세를 탄 김산하는 올해 20살의 나이로 국악과 판소리를 전공했다고 합니다. 편애 중계 출연 당시에 국악과 판소리를 접목시킨 국악판소리 장르를

j-sony.tistory.com

싱어게인 40호가수 천단비 정보

 

싱어게인 40호가수 천단비 정보

싱어게인 40호가수 천단비 정보 싱어게인에 출연한 싱어게인 40호가수 천단비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지난 2020년 11월 30일에 방송된 싱어게인 3화에서 40호가수로 출연해 가수 앤(Ann)의 '기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