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인물정보

은가은 프로필 확인(미스트롯2)

by 제이쏘니 2020. 12. 17.

은가은 프로필 확인(미스트롯2)


오늘은 은가은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고 미스트롯2 출연소식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은가은은 대한민국 가수로 인지도는 크게 높지는 않지만 대단한 실력을 지닌 가수입니다. 은가은은 성악을 배워 탄탄한 발성과 가창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대회와 프로그램에 참여했으며 뛰어난 실력을 바탕으로 많은 시청자들 및 팬들에게 인지도를 쌓아왔습니다.

은가은은 최근 TV조선 트로트예능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는 2020년 12월 17일 목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 예정이며 많은 실력자들과 화제의 인물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어 벌써 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럼 은가은에 대해 지금 부터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은가은 프로필 확인


은가은 프로필

이름

은가은(본명 김지은)

 

생년월일

1987년 8월 26일

 

나이

34세

 

162cm

 

몸무게

45kg

 

학력

동주대학 실용음악과

 

데뷔

2013년 디지털 싱글 앨범 Drop it

 

소속사

스타이엔티

은가은의 본명은 김지은으로 1987생 올해로 34세입니다. 은가은은 동주대학 실용음악과를 나왔으며 2013년 디지털 싱글 'Drop it'으로 가수로의 경력을 처음 시작했습니다.

은가은은 어린 시절 성악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은가은은 조두남 성악콩쿨에서 대상 그리고 각종 성악 관련 콩쿨에서 입상과 대상을 수상하며 재능을 보였고 데뷔전에 참여한 2007년 쇼바이벌에 일반인 참가자로 출전해 1위를 차지하며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은가은은 가수 연습생 생활을 오래 경험한 것으로 알려 졌으며 그 기간은 무려 8년이라고 합니다. 2013년 데뷔 후 활동하다 2014년 겨울왕국 OST인 Let it go를 커버하는 영상을 페이스북 계정에 올렸고 SNS에서 크게 인기를 끌며 인지도를 쌓게 되었습니다. Let it go 영상은 조회수 400만을 기록하여 화제가 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도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미스트롯2 은가은


최근 은가은은 TV조선 미스트롯에 참가자로 등록되어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으며 기존 락보컬과 발라드 그리고 성악으로 다져진 실력을 이번에 새로운 장르인 트로트에 어떻게 접목시킬지 새로운 도전에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팬들도 현재 온라인으로 많은 응원을 보내고 있는 만큼 쟁쟁한 실력자들 사이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다려 집니다.

 

은가은의 미스트롯2 참가 소식미스트롯2 모든 참가자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미스트롯2 모든 참가자 정보 정리

 

미스트롯2 참가자 출연자 정보 총 정리

 

미스트롯2 참가자 출연자 정보 총 정리

미스트롯2 참가자 출연자 정보 총 정리 TV조선 미스트롯2는 2020년 12월 17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영되는 TV CHOSUN의 새 트롯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미스트롯 시즌 1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송가

j-sony.tistory.com

은가은 방송 출연 정보


복면가왕

은가은은 2015년 10월 MBC 복면가왕에 '꼬마마법사 아브라카다브라'로 출연했습니다. 1라운드에서 박효신의 바보를 '내숭백단 호박씨(박지윤)'와 함께 듀엣으로 불러 2라운드에 진출했고 2라운드에서 '명탐정 콜록(규현)'을 상대로 그대에게를 불러 결승전까지 진출하였습니다. 그리고 진행된 3라운드에서 이선희의 추억의 책장을 넘기면으로 '니노 막시무스 카이저 쏘제 쏘냐도르 앤 스파르타(이정봉)'를 꺾고 가왕의 자리에 도전했으나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거미)'에게 패하며 아쉽게 물러났습니다.

내일은 미스트롯2

은가은은 지난 12월 11일 유튜브로 TV조선에서 예선참가자 영상으로 공개되었고 이 영상을 시청한 많은 시청자들은 강력한 다크호스의 등장이라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은가은 출연 방송 영상 감상


은가은의 복면가왕 출연 영상과 미스트롯2 참가자 영상은 아래에서 감상 가능합니다.

복면가왕 영상

[King of masked singer] 복면가왕 - little wizard VS coy hundred steps pumpkin seed - 'Fool' 20151018

출처 - MBC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

미스트롯2 영상

미스트롯2 은가은 - [예선참가자]

출처 - TVCHOSUN - TV조선 유튜브 채널

추가 컨텐츠 확인

미스트롯2 전유진 정보 및 출연 소식

 

미스트롯2 전유진 정보 및 출연 소식

미스트롯2 전유진 정보 및 출연 소식 트롯 유망주로 유명한 전유진이 미스트롯2에 출전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입니다. 미스트롯2는 2020년 12월 17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 예정인 TV조선의

j-sony.tistory.com

씨야 김연지 프로필 확인(미스트롯2)

 

씨야 김연지 프로필 확인(미스트롯2)

김연지 인물 정보(미스트롯2) 김연지는 대한민국 가수 그리고 뮤지컬 배우로 2006년 데뷔한 걸그룹 씨야의 메인보컬 출신입니다. 오늘은 씨야 김연지 인물 정보를 다루면서 김연지는 어떤 사람

j-sony.tistory.com

안예은 인물 정보(상사화 감상)

 

안예은 인물 정보(상사화 감상)

안예은 인물 정보(상사화 감상) 안예은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이자 상사화, 홍연등의 노래로 유명한 가수 입니다. 최근 전국트롯체전에 출연한 완이화가 불러 다시 화제가 된

j-sony.tistory.com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최근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집 밖으로도 못나가시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무료한 시간을 그냥 보내기 보다 새로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파이프라인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