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IT정보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by 제이쏘니 2020. 12. 13.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최근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집 밖으로도 못나가시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무료한 시간을 그냥 보내기 보다 새로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파이프라인을 만들어보는 만들어 보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꿈꾸시는 많은 분들께서 다양한 방법으로 제2의 또는 제3의 수익을 얻고 계신데요.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은 그 첫 단계인 쿠팡파트너스 입니다. 먼저 가입이 어렵지 않으니 가입 방법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 가입 절차

 

먼저 쿠팡파트너스 가입을 진행하려면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야겠지요.

쿠팡파트너스 사이트 링크

 

쿠팡파트너스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Coupang Partners

쿠팡과 함께 수익을 창출해보세요

partners.coupang.com

 

쿠팡파트너스에 접속하시면 메인화면에 크게 회원가입이라는 버튼이 보입니다. 꾹 눌러 줍시다.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시면 쿠팡 아이디를 이용해서 쿠팡파트너스 가입이 가능하다는 문구가 나옵니다.

쿠팡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은 쿠팡아이디를 이용해 바로 로그인하시면 되고 없으신 분들은 쿠팡 회원가입부터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쿠팡에 로그인하게되면 쿠팡파트너스 가입 창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여기 웹사이트 목록에 본인이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하실 블로그 주소, 웹사이트 주소 또는 네이버 지식인으로 활동을 하실려면 지식인 프로필 등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본인이 어떤 방법으로 쿠팡 제품을 홍보하고 링크를 통해 구매하게 할지 잘 생각해보시고 입력하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아무거나 하나 입력하셔도 무방하며 나중에 웹사이트 목록 추가가 가능하니 수정도 가능하십니다.

아래에 웹사이트의 성격은 아무거나 작성하셔도 무방합니다.

다음으로는 웹 사이트의 주제를 설명할 수 있는 키워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직접 입력하셔서 추가도 가능하고 아래 키워드들 중 선택하실 수도 있습니다. 복수로 선택가능하니 어울리는 키워드들 모두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 아래 추천인 코드란이 있는데 여기에 추천인을 입력하면 추천자와 추천을 받는 사람 모두 한 달간 1%의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고 있다면 AF8393970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ID를 입력하면 양쪽 모두 이익을 볼 수 있는 구조라 추천인 코드는 입력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여기까지 완료 되었으면 다음버튼을 눌러 넘어 가시면 됩니다.

쿠팡파트너스 개인정보 입력 방법

다음 화면은 쿠팡파트너스 가입 마지막 단계인 개인 정보 입력 페이지입니다. 먼저 결재자 정보란에는 이름과 주민번호를 입력하시고 인증버튼을 눌러줍니다.

연락처에는 전화번호와 이메일주소 그리고 본인 거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이메일 주소는 본인이 쿠팡아이디 이메일 주소나 본인이 주로 사용하시는 이메일 주소 아무거나 작성하셔도 무방합니다.

다음은 정산 받을 은행명과 계좌 번호를 입력하시고 인증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인증 버튼을 클릭하시면 계좌 소유자가 자동으로 입력되니 맞게 입력되었는지 확인하시고 마지막으로 다음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다음 창으로 넘어가시면 가입 완료 메세지가 뜹니다. 사진에 표시된 것처럼 본인 이름과 쿠팡파트너스 ID가 뜨니 확인하시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자 여기까지 잘 따라 오셨으면 회원가입이 완료 되었습니다. 이제 승인이 나게되면 바로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여러 경로로 알리고 수익을 얻으시면 됩니다. 여기서 주의 하실 점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하실 때 웹사이트 목록에 활동하시는 페이지 주소를 꼭 입력하시고 링크를 공유하실 때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문구를 꼭 입력하셔야 합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 방법과 팁은 다음 포스팅에서 공유 예정이니 작성되는대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입하실 때 추천인 AF8393970 꼭 입력 부탁드리겠습니다.

 

추가 컨텐츠 확인

애드센스 계좌등록 방법 정리

 

애드센스 계좌등록 방법 정리

애드센스 계좌등록 방법 정리 구글 애드센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100달러 이상의 잔고가 쌓이게 되면 출금이 가능하게 됩니다.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나 유튜브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j-sony.tistory.com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바로가기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바로가기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바로가기 조앤.k.롤링의 인기 판타지 소설 해리포터 시리즈는 아마 다들 알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해리포터, 론, 헤르미온느가 들어간 기숙사인 그리핀도르(gryffindor)

j-sony.tistory.com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및 비용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및 비용

2년마다 받아야하는 건강검진에 대한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방법, 건강검진 병원 조회 방법, 건강검진비용, 그리고 건강검진 과태료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건강검진병원 조회

j-sony.tistory.com

무료캡쳐프로그램 픽픽(pickpick) 다운로드 및 사용법

 

무료캡쳐프로그램 픽픽(pickpick) 다운로드 및 사용법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PC화면을 캡쳐하고 편집해야할 경우가 생깁니다. 이럴 경우에 윈도우에서 제공하는 무료 캡처기능만으로는 불편함을 느끼거나 기능적인 한계를 느끼는 일이 많을텐데요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