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예능/예능

미스트롯2 투표하기 방법

by 제이쏘니 2021. 1. 11.

미스트롯2 투표하기 방법 

미스트롯 2에

대한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미스트롯2 예선이 끝나고 드디어 본선 진출자들이 확정 되었습니다. 각자가 응원하고 있는 미스트롯2 진 후보들이 있을텐데요. 미스트롯2 투표하기를 통해 여러분들의 마음속 '진'을 투표를 통해 응원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자 그럼 미스트롯2 투표 방법과 후보들 현재 순위 그리고 화제의 영상까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트롯2 투표 방법(모바일 및 PC)

 

미스트롯2 투표하러 바로가기(클릭)

 

 

 

 

 

미스트롯2 투표하러 바로 이동하는 방법은 위 링크를 통해 이동하시면 됩니다. 투표를 하시려면 카카오톡이나 다음 사이트 로그인이 되어있거나 하셔야합니다. 모바일은 카카톡이 로그인 되어있을테니 바로 진행하실 수 있고 PC는 추가로 로그인을 하셔야하니 참고 바랍니다. 

 

미스트롯2 1차투표 결과

미스트롯2 투표는 1주차가 종료된 가운데 1주차 투표 결과를 지난 7일 방송에서 공개했습니다. 투표 결과로는 1위 전유진, 2위 홍지윤, 3위 강혜연 그리고 4위는 김의영 순서로 차지했습니다.

미스트롯2 1위를 차지한 전유진 양은 강력한 우승 후보로 손꼽히는 인물인데요. 저는 이미 편애중계부터 팬으로써 좋은 결과가 있기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전유진 양에 대한 정보는 아래에서 추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2 전유진 선공개 영상 확인

미스트롯2 전유진 선공개 영상 확인 대국민 트롯 오디션 내일은 미스트롯2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입니다. 미스트롯2는 2020년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밤10시에 2화가 방영 예정으로

j-sony.tistory.com

 

전유진 프로필 정보

 

[트로트가수, 트로트신동] 전유진은 누구인가, 인물정보, 팬카페 확인

전유진은 누구? 전유진이라는 이름 들어보셨나요? 트로트를 좋아하는 사람 이라면 한번 쯤 들어 봤을 수도 있습니다. 2020년 데뷔한 데뷔 1년차 대한민국 새내기 트로트 가수이자 트로트 신동인

j-sony.tistory.com

2위를 차지한 홍지윤과 3위를 차지한 강혜연 등 미스트롯 모든 출연자들의 정보 또한 아래에서 확인하 실 수 있으니 응원하는 내 마음 속 '진'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미스트롯2 참가자 출연자 정보 총 정리

 

미스트롯2 참가자 출연자 정보 총 정리

미스트롯2 참가자 출연자 정보 총 정리 TV조선 미스트롯2는 2020년 12월 17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영되는 TV CHOSUN의 새 트롯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미스트롯 시즌 1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송가

j-sony.tistory.com

4위를 차지한 김의영 역시 굉장한 실력자인데요.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응원하는 가수이지만 인기투표에서 이렇게 높은 순위를 차지할 줄 몰라서 좀 놀랐습니다. 김의영에 대한 정보는 자세하게 정리한 페이지가 있어 공유해드립니다.

 

미스트롯2 김의영 실제나이 용두산엘레지 영상확인

 

미스트롯2 김의영 실제나이 용두산엘레지 영상확인

미스트롯2 김의영 실제나이 용두산엘레지 영상확인 미스트롯2 김의영이 지난 2020년 12월 24일에 방송된 미스트롯2에서 극찬을 받아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의영은 미스트롯2에서 재도전부로

j-sony.tistory.com

미스트롯2 우승 후보

 

미스트롯2 1차투표에서 순위권에 들지는 못했지만 개인적으로 강력하다고 생각하는 추가 우승 후보들을 모아 봤습니다.

먼저 우승후보 첫 번째는 은가은 입니다. 예선에서 보여준 그녀의 무대는 충격적일 정도 였습니다. 앞으로의 무대가 더욱 기대되며 본선에서 어떤 무대를 보여주냐에 따라 강력한 우승후보 중 한 사람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은가은 프로필 확인(미스트롯2)

 

은가은 프로필 확인(미스트롯2)

은가은 프로필 확인(미스트롯2) 오늘은 은가은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고 미스트롯2 출연소식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은가은은 대한민국 가수로 인지도는 크게 높지는 않지만 대단한 실력을

j-sony.tistory.com

다음으로는 가수 나비입니다. 20대에서 40대까지 모르는 분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가수일 것 같은데요. 실력이 보장된 만큼 트로트라는 장르도 잘 적응해나간다면 강력한 우승후보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가수 나비 프로필 방송사고(feat. 미스트롯2)

 

가수 나비 프로필 방송사고(feat. 미스트롯2)

가수 나비 프로필 방송사고(feat. 미스트롯2) 가수 나비가 미스트롯2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미스트롯2는 첫 방송에서 최고 시청률 30.2%를 달성할 정도로 굉장한

j-sony.tistory.com

영지는 임영웅과의 관계가 아주 놀라웠었습니다. 둘의 관계와 장윤정과의 친분까지 이슈가 되었던 참가자입니다. 거기에 실력까지 갖추고 있으니 미스트롯2의 강력한 우승후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영지 나이 과거행적 프로필 임영웅

 

영지 나이 과거행적 프로필 임영웅

영지 나이 과거행적 프로필 임영웅 가수 영지가 미스트롯2에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020년 12월 24일 방송된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 영지는 임희숙의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를 불러

j-sony.tistory.com

씨야라는 걸 그룹은 굉장히 유명했죠. 그 중 단연 김연지의 보컬은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감탄을 일으켰다고 생각합니다. 그 김연지가 미스트롯2에 출전했다는 건 다른 도전자들을 긴장시키기에 충분한 것 같습니다.

 

씨야 김연지 프로필 확인(미스트롯2)

 

씨야 김연지 프로필 확인(미스트롯2)

김연지 인물 정보(미스트롯2) 김연지는 대한민국 가수 그리고 뮤지컬 배우로 2006년 데뷔한 걸그룹 씨야의 메인보컬 출신입니다. 오늘은 씨야 김연지 인물 정보를 다루면서 김연지는 어떤 사람

j-sony.tistory.com

미스트롯2 화제의 영상

미스트롯2 화제의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마무리 된 예선 현장에서 화제가 되었던 공연영상들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으니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미스트롯2 화제의 영상

 

이상으로 미스트롯2 투표방법, 결과, 우승후보 그리고 화제의 영상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