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예능/영화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 내일은 미스터 트롯 더무비 공개!

by 제이쏘니 2020. 10. 13.

미스터트롯의 주역 6인의 무대 안팎의 모습을 담아낸 최근 개봉을 확정한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29일 론칭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35.7%라는 경이로운 시청률을 기록한 TV조선의 간판 예능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극장판으로, 미스터트롯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희재, 장민호, 정동원) 6인방의 콘서트 공연 실황을 비롯해 방송에서는 보여주지 못했던 모슨 모습을 담아냈다고 알렸습니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 예고편 확인

https://tv.naver.com/v/16021199

 

[미스터트롯: 더 무비] 런칭 예고편 :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 영화

무비슈퍼 MOVIE SUPER | “이들의 신화는 현재 진행형!” 2020.10 개봉 감독: 전수경 출연: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 정보 https://movie.naver.com/movie/bi/mi/bas

tv.naver.com

 

공개된 예고편에는 지난 8월 개최 후 연일 매진 세례를 기록한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현장의 생생함이 담겨있어 주목받았습니다. 임영웅의 '어느 60대 노부부이야기', 영탁의 '막걸리 한잔', 이찬원의 '울긴 왜 울어', 김희재의 '돌리도' 등 화제가 되었던 솔로 무대와 화려한 합동공연까지 확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오는 10월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예정이라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관람하시고 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