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예능/영화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 개봉일 및 상영정보

by 제이쏘니 2020. 10. 14.

미스터트롯의 6인방의 공연실황과 무대 안팎의 모습을 담아낸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의 개봉 날짜가 공개되었습니다. 롯데 시네마 홈페이지에서는 '미스터트롯: 더 무비'의 개봉일을 2020년 10월 22일로 정했다고 밝혔는데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김희재, 장민호등의 출연진의 공연 실황을 극장에서 느낄 수 있다고 하니 코로나 19로 인해 콘서트에 참석하지 못하셨던 분들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극장에서 만나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란?


이번에 개봉하는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36%를 육박하는 경이로운 시청률을 올린 TV조선의 트로트 예능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극장판 입니다.

미스터 트롯 TOP6(임영웅, 영탁, 김희재,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의 콘서트 공연 안팎의 실황 및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모습도 볼 수 있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 예고편


 

'미스터트롯: 더 무비' 롯데시네마 예고편 링크

www.lottecinema.co.kr/NLCHS/Movie/MovieDetailView?movie=16488#

 

영화 상세 - 롯데시네마

 

www.lottecinema.co.kr

 

'미스터트롯: 더 무비' 예고편에서는 지난 8월 개최해 엄청난 반응을 이끌어낸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의 공연 실황이 담겨있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콘서트에 참여한 멤버들의 다양한 노래들을 감상하실 수 있으며 TOP6의 솔로 무대 뿐만아니라 합동공연까지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팬 분들의 눈과 귀가 즐거워 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전수경 감독이 연출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10월 22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예정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예매하여 극장에서 만나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