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예능/예능

싱어게인 무명가수전 출연자 정체 방송정보 확인

by 제이쏘니 2020. 11. 11.

싱어게인 무명가수전이란?


싱어게인 무명가수전은 2020년 11월 16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예정인 JTBC 신규 음악 예능입니다. 싱어게인 출연자들은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했던 숨어있던 재야의 실력자들과 과거에는 잘나갔지만 지금은 대중의 기억속에 잊혀진 새로운 기회가 필요한 비운의 가수들에게 한 번 더 기회를 제공하고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돕는 신개념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싱어게인 무명가수전 방송정보 요약(방송날짜, 방송시간)


방송사

JTBC

 

방송기간

2020년 11월 16일 월요일부터

 

방송시간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

 

기획

윤현준

 

연출

김학민, 박지예, 박성환,

황슬우, 이주연, 김규리

 

작가

하경화, 정수빈, 남은경, 양수화, 김효진,

조윤임, 송아라, 구본경, 조혜진, 권여름

 

이번에 방송될 싱어게인 무명가수전은 JTBC 음악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 제작진들이 새롭게 기획한 음악 예능이라 더욱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슈가맨 시리즈를 정말 재미있고 감명깊게 시청을 해서 이번에 기획한 예능 역시 저와 같이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싱어게인은 기획의도라던지 프로그램 컨셉이 슈가맨과 비슷하면서도 경쟁프로그램이라는 차별성을 두어서 더욱 흥미와 기대를 모으게 되는 것 같습니다.

 

자세한 방송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C 심사위원 정보


 

MC

이승기

 

시니어 심사위원

유희열

이선희

전인권

김이나

 

주니어 심사위원

규현

선미

이해리

송민호

 

싱어게인 본선진출 71팀 정보확인


싱어게인은 참여자들의 실명을 공개하지 않고 번호로 부르면서 경연을 한다고 합니다. 심사의 공정성을 높이기 위한 조치라고 하는데요 마치 복면가왕의 느낌도 가져오면서 슈가맨의 느낌을 적절하게 잘 섞은 느낌의 방송입니다. 그럼 '나는 ooo가수다'의 키워드로 자기소개를 한 본선 진출 성공 가수 71팀을 알아보겠습니다.

 

1호가수 나는 '생태계 교란종' 가수다(보이스코리아 출신 배근석)

2호가수 나는 '다시 음악에 홀릭된' 가수다(가수 러브홀릭 지선)

3호가수 나는 '논산개구리' 가수다

4호가수 나는 '노예' 가수다(가수 슈퍼키드 징고)

 

5호가수 나는 '내가 위로받는' 가수다(가수 소냐)

6호가수 나는 '버스킹 천 번 한' 가수다(너의목소리가보여5 노아)

7호가수 나는 '벼랑 밑에 서 있는' 가수다

8호가수 나는 '올해까지만' 가수다

 

9호가수 나는 '그때 그 꼬마' 가수다(슈퍼스타k3 가수 손예림)

10호가수 나는 '목이 쉰 아저씨가 아닌' 가수다(너의 목소리가 보여 '그대는 어디에'를 부른 김준휘)

11호가수 나는 '이제는 웃고 싶은' 가수다(보이스코리아 및 레이디스코드 출신 가수 이소정)

12호가수 나는 '마인드 코치' 가수다

 

13호가수 나는 '열반하고 싶은' 가수다(오! 나의 파트,너 가수 장수빈)

14호가수 나는 '잠에서 깨어난' 가수다(케이팝스타 출신 가수 이미쉘)

15호가수 나는 '일반인들을 소름 돋게 한' 가수다

16호가수 나는 '내가 되고 싶은' 가수다(히든싱어4 거미편 우승자 이은아)

 

17호가수 나는 '기타에게 미안한' 가수다(루나플라이 윤, 한승윤)

18호가수 나는 '천국을 경험했던' 가수다(티맥스 신민철)

19호가수 나는 '동덕여대 뽀빠이' 가수다

20호가수 나는 '바다까지 가고픈' 가수다(전국노래자랑 연어장인 및 팬텀싱어3 출신 이정권)

21호가수 나는 '가수라고 할 수 없는' 가수다(가수 진원, 진대원)

22호가수 나는 '남편이 몰래 신청한' 가수다

23호가수 나는 '강력한' 가수다(K팝스타 출신 최예근)

24호가수 나는 '빗속을 뛰게 만든' 가수다(자전거 탄 풍경 멤버 가수 김형섭)

25호가수 나는 '내 친구가 좋아하는' 가수다(2011년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대상자 김거지, 김정균)

26호가수 나는 '너드' 가수다(너드커넥션 보컬 서영주)

27호가수 나는 '울면서도 걸어가는' 가수다(가수 타루)

28호가수 나는 '5천만 떼창' 가수다(레이지본 밴드 월드컵송 주인공 준다이)

29호가수 나는 '정통 헤비메탈' 가수다(바크하우스 정홍일)

30호가수 나는 '배 아픈' 가수다

31호가수 나는 '스탠드 마이크만 쓰는' 가수다

32호가수 우리는 '같은 운명을 타고난' 가수다(가수 415 사이로, 조현승과 장인태 듀오)

33호가수 나는 '효녀' 가수다(가수 유미, 영화 미녀는 괴로워 OST 마리아)

34호가수 나는 '콘크리트 사이에 핀 민들레 같은' 가수다

35호가수 나는 '고래' 가수다(가수 로니추)

36호가수 나는 '청소를 싫어했던' 가수다(가수 더레이, THERAY)

37호가수 나는 '아버지의 꿈을 이뤄주고 싶은' 가수다(5인조 보이그룹 임팩트 태호)

38호가수 나는 '안테나가 외면한' 가수다

39호가수 나는 '군대가 살린' 가수다(판타스틱 듀오2, 더팬 출신 조연호)

40호가수 나는 '소심한 관종' 가수다(슈퍼스타K 시즌7 TOP2 가수 천단비)

41호가수 나는 '반짝하고 사라지지 않을' 가수다(위대한 탄생 준우승 가수 이태권)

42호가수 나는 '진짜 국보소녀' 가수다(써니힐 주비, 김은영)

43호가수 나는 '전설의 밴드에 속해 있는' 가수다(신촌블루스, 헤드라이너 김상우)

44호가수 나는 '합정역 5번 출구' 가수다(합정역 5번출구 뮤직비디오 출연 도윤)

45호가수 나는 '오만함과 철없음으로 인해 어리석었던' 가수다(가수 윤설하)

46호가수 나는 '느림보 바보' 가수다(넥스트 이현섭)

47호가수 나는 '다시 무대에 나타나고 싶은' 가수다(보이스코리아 시즌1 요아리 강미진, 아이유의 미아를 부른 주인공)

48호가수 나는 '난치병이 만든' 가수다(너의목소리가보여5 강효준)

49호가수 나는 '영화로 재탄생한 밴드의' 가수다(와이키키브라더스 주인공 이욱현)

50호가수 나는 '여자 양준일' 가수다(가수 윤영아)

51호가수 나는 '생계형' 가수다

52호가수 나는 '꼬리표를 떼고 싶은' 가수다(트롯신이 떳다 출신, 주현미 딸 임수연)

53호가수 나는 '다시 연습생이 된' 가수다

54호가수 나는 '전 국민이 다 따라 부르는 노래를 부른 국민' 가수다(일기예보 나들)

55호가수 나는 '오늘 얼굴이 알려질' 가수다(스카이캐슬 OST 주인공 하진, We All Lie)

56호가수 나는 '마지막 앨범을 낸' 가수다(가수 다린)

57호가수 나는 '한심하지 않은' 가수다

58호가수 나는 '사무 보조' 가수다

59호가수 나는 '헬멧 가왕' 가수다(크레용팝 초아)

60호가수 나는 '지금이 아니면 볼 수 없는' 가수다(가수 버둥)

61호가수 나는 '1위' 가수다(포스트맨 성태)

62호가수 나는 '헷갈리는' 가수다

63호가수 나는 '노란 신호등 같은' 가수다(서울예대 출신 이무진)

64호가수 나는 '아시아를 정복한' 가수다(가수 최고은)

65호가수 나는 '예능으로 뜬' 가수다(안녕바다 보컬 나무)

66호가수 나는 '불혹부터 잘될' 가수다(락 그룹 뷰렛 보컬 문혜원)

67호가수 나는 '방송국이 어색해진' 가수다(타이니지 제이민)

68호가수 나는 '언더락 잔에 맞아 죽을 뻔한' 가수다

69호가수 나는 '객원에 멈춰있는' 가수다(가수 소야, 마이티마우스 피처링)

70호가수 나는 '오디션과 안어울리는' 가수다(재주소년 박경환)

71호가수 나는 '18개의 앨범을 발매한 25세' 가수다(헤일 HAIL 보컬 우지)


이상 참가자 71인의 명단입니다. 살펴보니 익숙한 얼굴들도 많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슈퍼스타K와 위대한 탄생 프로그램 준우승 실력자도 보이고 너목보에 출연했던 가수도 보이는 것 같습니다. 본 방송이 공개되면 소개된 본선진출자의 정체가 공개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추가) 가수들의 정체는 알아내는 대로 계속해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싱어게인 티저


JTBC에서 공개된 11월 첫 방송 예정인 싱어게인(Singagain) 다시 '나'를 부르세요 티저 입니다.

출처 - JTBC Entertainment 유튜브

이상 jtbc 음악예능 싱어게인 이었습니다.

 

추가 컨텐츠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배너를 확인하세요.

 

 

'트로트의민족' 출연자, 시청률, 방송시간 및 다시보기 확인

 

'트로트의민족' 출연자, 시청률, 방송시간 및 다시보기 확인

트로트의 열풍이 이어지는 가운데 이번에는 MBC에서 새롭게 방영중인 인기 트로트 음악 예능 '트로트의 민족'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트로트의 민족은 지난 2020년 10월 3일 20시 50분 '트로트의

j-sony.tistory.com

모스부호 번역기 해석 방법

 

모스부호 번역기 해석 방법

모스부호란? 여러분들도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법한 이름 모스부호(Morse code) 칸영화제 황금종려상에 빛나는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과 조정석 주연의 영화 '엑시트'에도 등장합니다. 모스

j-sony.tistory.com

BTS 팝업스토어 정보 및 사전예약 방법

 

BTS 팝업스토어 정보 및 사전예약 방법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란? BTS 팝업 맵 오브 더 소울(Pop up Map of the soul)은 앨범 '맵 오브 더 소울 7'의 수록곡들을 대상으로 한 테마 상품들을 판매하는 팝업 스토어로 의류, 생활용품, 팬시 등의

j-sony.tistory.com

2020 마마 MAMA(Mnet Asian Music Awards)라인업 정보 및 투표방법

 

2020 마마 MAMA(Mnet Asian Music Awards)라인업 정보 및 투표방법

2020 MAMA(Mnet Asian Music Awards) MAMA는 CJ ENM이 개최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 글로벌 뮤직 시상식으로 2020년 올해 12번째를 맞이하는 인기 축제입니다. 지난 10월 29일 오후 5시에는 Mnet에서 '2020 MAMA 노..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