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포스텔러 동물테스트 바로가기

by 제이쏘니 2020. 11. 27.

지난 포스팅에서 재미있는 도화테스트를 소개해드린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동물과 관련된 테스트를 가져왔습니다. 나는 어떤 동물과 어울릴까? 내가 어울리는 동물을 찾아주는 포스텔러(Force teller) 동물테스트가 화제입니다. 내 안에 숨어있는 동물같은 본능을 테스트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포스텔러 동물테스트란?


포스텔러 동물테스트는 사주와 심리테스트를 결합했다는 점에서 다른 동물테스트들과 차별성을 두고 있습니다. 테스트 결과 동물은 60여가지로 매우 다양하며 귀여운 동물 디자인과 함께 나의 본능을 알려준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또한 사주를 기반으로 했다는 점이 다른테스트들 보다 정확한 것 같다는 의견들과 반응들이 이어지고 있어 화제입니다. 그럼 포스텔러(Force teller) 동물테스트 지금 부터 방법과 사이트를 알아보겠습니다.

 

포스텔러 동물테스트 방법 확인


포스텔러 동물테스트는 접속하면 귀여운 병아리(?)같은 동물이 메인화면에서 반겨줍니다. 메인화면에는 테스트 시작 버튼과 참여한 사람 숫자가 나오는데요. 동물테스트는 545,339명이 참여 했네요. 그럼 테스트 시작버튼을 눌러 보겠습니다.

 

테스트항목

Q1 치킨을 시킬때

Q2 나는 어떤옷을 선호하는가?

Q3 나는 동물이

Q4 나는 음식을

Q5 나는 고기집에 가면

Q6 나는 남의 술잔이 빈것을

Q7 계산은

Q8 술자리에서

Q9 차라리 누가 하는게 속편하다.

Q10 마지막 질문은 사주를 기반으로 한 테스트 답게 생일과 태어난 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결과확인

테스트를 마치게 되면 결과 화면에 나의 동물적 본능이 표시가 됩니다. 저의 본능은 '음주 메리노양'입니다. 식성은 음주, 개취는 '편식 굴토끼' 보편적 취향은 '잡식 천리마'등이 있네요. 그리고 아래에는 자신의 동물에 대한 설명이 뒤따릅니다. 전체 인구 중 2%가 음주 메리노 양이라고 하네요.

 

아래에는 나의 개취인 '편식 굴토끼'에 대한 설명도 함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나의 보편적 취향인 '잡식 천리마'에 대한 설명도 함게 있습니다.

포스텔러 동물테스트 사이트 확인


 

 

포스텔러(Force teller) 동물 테스트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포스텔러 동물테스트

내 동물 같은 본능은 무엇? 공식 포스텔러 동물테스트에 어서오세요! 동물심리테스트 #본능테스트 #동물심테

myanimal.forceteller.com

여러분의 동물적 본능은 무엇인 지 포스텔러 동물테스트로 확인해 보세요.

 

추가컨텐츠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바로가기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바로가기

'나의 연애세포는 안전한가?' 심콩(simcong)에서 제공하는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가 화제입니다. 내가 연애를 못하는 이유는 무엇인 지 나의 연애세포는 안녕한 지 알고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확인

j-sony.tistory.com

웨이브 WBTI 테스트 바로가기(나와닮은TV캐릭터)

 

웨이브 WBTI 테스트 바로가기(나와닮은TV캐릭터)

웨이브(Wavve)는 대한민국 OTT(Over The Top) 서비스 중 하나로 인터넷을 통한 미디어 컨텐츠를 어디서든 시청할 수 있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24시간 콘텐츠 스토어 웨이브에서 이번에 새로

j-sony.tistory.com

하이틴 테스트 방법 및 사이트 확인

 

하이틴 테스트 방법 및 사이트 확인

재미있는 MBTI 테스트 시리즈 중 하나인 '하이틴 테스트'를 소개합니다. 최근 여러가지 MBTI 테스트를 소개하면서 저 또한 여러 심리테스트의 매력에 푹빠지게 되었는데요. 이번에는 나의 성향에

j-sony.tistory.com

도화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유형 총 정리)

 

도화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유형 총 정리)

포스텔러(Force Teller) 이벤트인 도화테스트는 꽃 mbti 테스트와 유사한 성향의 도화 테스트 입니다. '나의 매력을 꽃으로 표현하면 어떤 꽃 일까' 즉 나에게 어울리는 꽃을 추천 해주는 테스트 입니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