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바로가기

by 제이쏘니 2020. 11. 26.

'나의 연애세포는 안전한가?' 심콩(simcong)에서 제공하는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가 화제입니다. 내가 연애를 못하는 이유는 무엇인 지 나의 연애세포는 안녕한 지 알고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란?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란 나의 연애관에 문제는 없는 지 또는 연애를 못하는 데 이유가 무엇일 지를 알아보는 테스트로 테스트 결과를 통해 나의 연애 세포가 사망하였는 지 생존하였는 지의 확률(%)을 알려주는 테스트 입니다.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방법 확인


연애 세포 생존테스트 사이트에 접속하면 뼈를 때리는 문구들과 함께 바로 '시작하기'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벌써 6,876,331명이나 참여한 인기 테스트인 것도 확인할 수 있네요.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질문&결과


질문리스트

Q1 이성을 처음 만났을 때 상대방에 대한 이야기보다는 이슈 이야기만 한다.

Q2 아무리 연애 중이라도 쉴 틈 없는 연락은 힘들다.

Q3 칼퇴근이 좋은 이유는 빨리 집에가서 쉴 수 있기 때문이다.

Q4 여기저기 커플들을 보면 부럽다기보단 짜증이 난다.

Q5 솔로 생활한 지 3년이 넘었다.

Q6 내 연애는 대부분 좋지 않게 끝났다.

Q7 새로운 음식, 새로운 곳에 도전하는 일이 부쩍 줄어들었다.

Q8 마지막으로 심쿵한 건 공포영화를 볼 때였다.

Q9 아무 약속 없이 집에 있는 날이 가장 좋다.

Q10 내가 제일 좋아하는 옷은 츄리닝이다.

Q11 연애의 설레임이 어떤것인지 기억나지 않는다.

Q12 이성이 나에게 잘해주면 무슨 꿍꿍이가 있는것은 아닌지 의심이 먼저 든다.

Q13 최근 나의 외모에 자신감이 떨어진 것 같다.

Q14 혼밥이나 혼술이 더 편하다.

Q15 소개팅은 부담스럽고 귀찮아서 거절하는 편이다.

Q16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은 스트레스다.

테스트 결과

연애세포생존 테스트는 총 16개의 질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테스트의 결과는 연애세포의 사망확률로 표시가 됩니다. 저의 연애세포 사망확률은 31.3%로 다행히 생존해있는 상태입니다. 여러분도 테스트를 통해 연애세포가 안녕한지 확인해보세요.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사이트 확인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심리테스트]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나는 매우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연애를 못한다고 생각하나요?아니면 내가 원하는 이성을 찾을수가 없어서 연애를 못하고 있다고 생각하나요?그런 것 보다 당신의 연애 세포가 문제일 수 있습니

www.simcong.com

여기까지 꿀잼 심리테스트인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에 대한 정보와 사이트 바로가기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추가 컨텐츠

 

웨이브 WBTI 테스트 바로가기(나와닮은TV캐릭터)

 

웨이브 WBTI 테스트 바로가기(나와닮은TV캐릭터)

웨이브(Wavve)는 대한민국 OTT(Over The Top) 서비스 중 하나로 인터넷을 통한 미디어 컨텐츠를 어디서든 시청할 수 있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24시간 콘텐츠 스토어 웨이브에서 이번에 새로

j-sony.tistory.com

하이틴 테스트 방법 및 사이트 확인

 

하이틴 테스트 방법 및 사이트 확인

재미있는 MBTI 테스트 시리즈 중 하나인 '하이틴 테스트'를 소개합니다. 최근 여러가지 MBTI 테스트를 소개하면서 저 또한 여러 심리테스트의 매력에 푹빠지게 되었는데요. 이번에는 나의 성향에

j-sony.tistory.com

호구성향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유형 총 정리)

 

호구성향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유형 총 정리)

지난번 꽃 mbti 테스트에 이어 네이버 실검에 오르고 있는 핫한 테스트인 호구성향테스트를 준비했습니다. 내 안에 숨어있는 호구 성향 지수를 알아볼 수 있는 검사인데요. 총 8개의 유형 중 자신

j-sony.tistory.com

동물연애 mbti 테스트 방법(아만다)

 

동물연애 mbti 테스트 방법(아만다)

지난번 꽃 mbti 테스트에 이어 오늘은 새로운 MBTI 테스트인 동물연애 mbti 테스트를 준비했습니다. 동물로 알아보는 연애 유형 mbti 테스트는 아만다에서 mbti 검사인데요. 총 16개의 유형 중 자신에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