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인물정보

싱어게인 37호 가수 임팩트 태호 프로필 및 노래감상

by 제이쏘니 2020. 12. 15.

싱어게인 37호 가수 임팩트 태호 프로필 및 노래감상

싱어게인에 출연 중인 싱어게인 37호 가수 임팩트 태호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싱어게인 37호 가수 임팩트 태호는 싱어게인에 출연해 양준일의 레베카를 불러 화제를 모았습니다. 최근 싱어게인에 출연해서는 싱어게인 50호 가수 '여자 양준일' 윤영아와 팀을 이뤄 '부모님이 누구니'라는 팀으로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라는 노래를 불러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습니다.

 

싱어게인 37호 가수 태호 프로필 확인

이름

김태호

 

생년월일

1993년 11월 1일

 

나이

28세

170cm

 

몸무게

58KG

 

혈액형

O형

학력

창원초등학교

창북중학교

노원고등학교

서울사이버대학교

 

소속그룹

임팩트

 

소속사

스타제국

 

데뷔

2016년 임팩트 싱글 1집

LOLLIPOP

싱어게인 37호 가수는 그룹 임팩트의 멤버 태호입니다. 태호의 본명은 김태호이며 1993년생 나이는 올해 28세 입니다. 가수 임팩트는 2016년 데뷔한 그룹으로 싱글 앨범 LOLLIPOP으로 데뷔하였습니다. 

태호의 그룹 내 포지션은 보컬 겸 댄서로 프로듀싱, 진행 그리고 예능까지 다 방면으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의 면모도 갖추고 있습니다. 

싱어게인 37호 가수 태호는 2016년 tvN의 예능 프로그램 예능인력소에 출연 하였으며 1대 MVP를 달성 하였습니다.

태호는 EBS1의 어린이 과학 프로그램 '사이언스타Q'의 메인 MC로도 출연한 바가 있습니다. 사이언스타 Q에서는 '아이돌' 태호와 '과학돌' 카이스트 출신 김영종 그리고 '궁금돌' 막내 한림예고 1학년 곽건등이 삼돌이로 출연했으며 어린이 및 학부모들에게 얼굴을 알린 계기가 되었습니다.

태호는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참가자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더 유닛에서 태호는 나쁘지 않은 활약을 펼쳤지만 3차 유닛 발표식에서 탈락했습니다. 더 유닛에서 뛰어난 보컬 실력과 좋은 모습들을 많이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인상깊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싱어게인 37호 가수 태호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싱어게인 37호 가수 태호는 현재 유튜브 채널도 운영중입니다. 유튜브 채널에서는 태호의 다양한 커버곡들을 감상하실 수 있으며 본 포스팅에도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커버 영상을 업데이트 하였으니 감상해 보시길 바랍니다.

싱어게인 37호 가수 태호 영상 감상

완벽한 노래와 댄스로 매력 발산하는 37호 가수의 '리베카'♬ 싱어게인(singagain) 3회

출처 - JTB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 장범준 (Covered by 태호)

출처 -  탷레비전 - 태호_TAEHO_official 유튜브 채널

추가컨텐츠 확인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최근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집 밖으로도 못나가시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무료한 시간을 그냥 보내기 보다 새로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파이프라인

j-sony.tistory.com

찐학번테스트 바로가기

 

찐학번테스트 바로가기

찐학번테스트 바로가기 오늘 소개해드릴 심리테스트는 '찐학번테스트'입니다. 찐학번테스트는 대학내일과 의류 브랜드 스파오가 함께 만든 심리테스트로 나와 어울리는 학번 바로 진짜(찐) 학

j-sony.tistory.com

싱어게인30호가수 이승윤 정보(무대모음)

 

싱어게인30호가수 이승윤 정보(무대모음)

싱어게인30호 가수 이승윤 정보(무대모음) 싱어게인 30호가수 이승윤은 싱어게인에 출연해 박진영의 Honny를 자기만의 색깔로 표현해 불러 심사위원들에게 극찬을 받았습니다. 최근 싱어게인 4화

j-sony.tistory.com

싱어게인 47호가수 요아리 정보

 

싱어게인 47호가수 요아리 정보

싱어게인 47호가수 요아리 정보 싱어게인에 출연 중인 싱어게인 47호가수 요아리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요아리는 보이스코리아에 출연해 화제가 된 인물이기도 한데요. 오늘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