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인물정보

영지 나이 과거행적 프로필 임영웅

by 제이쏘니 2020. 12. 25.

영지 나이 과거행적 프로필 임영웅


가수 영지가 미스트롯2에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020년 12월 24일 방송된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 영지는 임희숙의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를 불러 굉장한 실력으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으며 올하트를 받아 냈습니다. 오늘은 화제를 몰고 있는 인물 영지의 나이 과거행적 프로필 그리고 임영웅과의 관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수 영지 프로필 확인


가수 영지 프로필

이름

김영지

 

생년월일

1981년 11월 26일

 

나이

40세

 

혈액형

O형

 

학력

수유여자중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과

 

경력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실용음악학과 겸임교수

 

데뷔

2003년 버블시스터즈 1집 Bubble Sisters

가수 영지는 1981년 11월 26일 생으로 올해 40세입니다. 영지는 2003년 버블시스터즈로 데뷔해 뛰어난 실력으로 가요계를 점령했으며 한양대학교 실용음악학과 겸임교수로도 재직한 경력이 있습니다. 현재는 TV조선 트롯 예능 미스트롯2에 출전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지 과거 출연 방송


영지는 2003년부터 2005년까지 그룹 버블시스터즈의 멤버로 활동을 했으며 2014년에는 아웃사이더가 피쳐링한 싱글앨범 토닥토닥을 발매하기도 했습니다. 영지는 과거 복면가왕에도 나왔다고 전해라 백세인생으로 참가한 경력이 있으며 이 경연에서 램프의 요정으로 참가한 김경호에 이어 준우승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영지 절친


영지는 배우 송지효와 수유중학교를 같이 졸업한 절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송지효는 영지의 이 노래 듣지마와 별 거 아니야 뮤직비디오에 게런티 없이 출연하기도 하며 친분을 과시했습니다. 그리고 미스트롯2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장윤정 역시 영지의 절친으로 알려져 있으며 불후의 명곡에서 함께 무대를 꾸미기도 했습니다.

또한 영지는 가수 거미와의 친분도 매우 두터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 둘을 이어주고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만든 장본인이 영지로 알려졌습니다. 

영지와 임영웅의 관계 확인


영지가 미스트롯2 방송에 출연하여 10여년전 대학 첫 강의의 첫 제자가 실용음악과 10학번 임영웅이라고 밝히며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임영웅 역시 대학교 은사였던 영지의 출연을 보고 항상 우러러보며 존경했던 선생님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또한 사제간에서 이제는 도전자와 마스터로 상반된 입장으로 마주하게 된 두 사람의 모습이 감동과 화제를 낳았습니다.

 

영지 출연 영상 감상


미스트롯2 영지 영상 감상

 

(클린버전) 영지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미스트롯2 2화

출처 -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 유튜브 채널

추가콘텐츠 확인

미스트롯2 김의영 실제나이 용두산엘레지 영상확인

 

미스트롯2 김의영 실제나이 용두산엘레지 영상확인

미스트롯2 김의영 실제나이 용두산엘레지 영상확인 미스트롯2 김의영이 지난 2020년 12월 24일에 방송된 미스트롯2에서 극찬을 받아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의영은 미스트롯2에서 재도전부로

j-sony.tistory.com

미스트롯2 전유진 선공개 영상 확인

 

미스트롯2 전유진 선공개 영상 확인

미스트롯2 전유진 선공개 영상 확인 대국민 트롯 오디션 내일은 미스트롯2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입니다. 미스트롯2는 2020년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밤10시에 2화가 방영 예정으로

j-sony.tistory.com

은가은 프로필 확인(미스트롯2)

 

은가은 프로필 확인(미스트롯2)

은가은 프로필 확인(미스트롯2) 오늘은 은가은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고 미스트롯2 출연소식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은가은은 대한민국 가수로 인지도는 크게 높지는 않지만 대단한 실력을

j-sony.tistory.com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최근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집 밖으로도 못나가시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무료한 시간을 그냥 보내기 보다 새로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파이프라인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