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유용한정보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by 제이쏘니 2021. 1. 11.

소상공인 버팀목자금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버팀목자금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이
1월 11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사이트

( 하단링크클릭시 바로이동됩니다)

 

 

 

 

www.버팀목자금.kr

 

 

 

 

 

 

신청방법은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신청버튼을 클릭하여 간단한 본인 인증만 마치면 된다고하니 직접 접속해서 확인해보시면 누구나 쉽게 신청이 가능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주관하며 코로나 19로 인해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지원되는 맞춤형 지원금입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문의 콜센터는 1522-3500 번으로 홈페이지에서 신청, 신청결과 확인 그리고 채팅 상담까지 지원된다고하니 관련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하단에는 안내 관련 영상을 링크로 달아드리오니 시청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3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역시 3차 재난지원금의 종류로 오늘 부터 소상공인 250만명에게 제공된다는 내용을 밝힌바 있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한 3차 재난지원금 관련 내용은 아래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3차 재난지원금 대상 및 신청

3차 재난지원금 지급 소식에 3차 재난지원금 대상 및 신청 방법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3차 재난지원금은 정부에서 2021년 1월 중순부터 지급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j-sony.tistory.com

특고 프리랜서 고용안정지원금

특수형태근로 종사자 프리랜서등에게 힘이 되고자 시행하는 고용안정지원금은 1월 6일 수요일 오전 9시부터 11일 월요일 오후 6시까지 1차와 2차 수혜자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직 신청을 안하셨거나 모르셨던 분들을 위해 해당 홈페이지를 알려드리오니 사이트 참고하셔서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코로나19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3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시행 공고문 다운로드

covid19.ei.go.kr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신청은 첫 날 2시간만에 17만명 그리고 오후 5시 기준 약 80만명이 추가로 신청을 해서 혼선을 빚고있다는 내용이 밝혀졌습니다. 총 지원 대상자는 약 276만명 정도로 예상되고 있으며 현재까지 이 중 80만명이 신청을 해 많은 관심을 실감케 했습니다. 한 때 사이트 접속 지연과 전화들이 먹통되어 신청자들이 많은 불편함을 호소했다고도 알려졌습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2시간만에 17만명 신청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2시간만에 17만명 신청…오후부터 지급

지난 10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태원 인근 거리에 상인들 호소를 담은 현수막이 걸려있다. 이태원 관광특구협회와 이태원 상인회 등에 속한 자영업자들은 코로나19 여파로 일대 상인들이 존폐의

www.edaily.co.kr

 

'버팀목자금' 첫날 약 80만명 신청

 

[종합] '버팀목자금' 첫날 약 80만명 신청…"혼선도 빚어" - 글로벌경제신문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첫날인 11일 오후 3시까지 약 80만 명이 신청을 마쳤지만 지원 대상 여부나 지원금액 확인 등을 두고 혼란이 벌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

www.getnews.co.kr

추가 지원금 정보

3차 재난지원금 외에도 추가로 지원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많이 알려져 있지만 아직 소식을 전해 듣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바로 청년주거급여와 구직촉진수당에 관련된 내용인데요. 청년주거급여는 부모와 떨어져 사는 청년들을 위한 주거비 지원 제도로 아래에서 좀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청년주거급여 신청 자격 및 방법(feat. 지원 내용)

 

청년주거급여 신청 자격 및 방법(feat. 지원 내용)

청년주거급여 신청 자격 및 방법(feat. 지원 내용) 청년주거급여 신청과 관련한 내용이 공개되어 여러분들께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청년주거급여 분리지급제도는 부모 또는 가족과 떨어져 지

j-sony.tistory.com

또한 구직 촉진 수당 역시 저소득층에게 최대 300만원을 지원해주는 지원제도라고하며 역시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저소득층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되고자 마련한 제도라고 밝혔습니다 구직촉진수당에 대한 정보 역시 아래에서 추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직촉진수당 신청방법 및 자격

 

구직촉진수당 신청방법 및 자격

2021년부터 저소득층에 1인당 최대 300만원을 지급하는 저소득층 구직촉진수당 신청방법 그리고 금액 등의 정보가 있어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인 만큼 나라에서 지원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