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유용한정보

내 이름 분석 '마이네임(my네임)' 바로가기

by 제이쏘니 2021. 1. 8.

내 이름 분석 테스트 '마이네임(my네임)'. 요즘 많은 분들이 하고 있는 내 이름 분석 사이트이죠. 이름에 관한 주제라 누구나 한 번쯤은 궁금증을 가지고 있었을 법한 내용으로 무척이나 흥미가 생기는 것 같습니다. 'my네임'은 현재 나이스 지키미 홈페이지에서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지금 부터 내 이름 분석 테스트 'my네임' 테스트 방법과 바로가기 링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내 이름 분석 테스트 'my네임'

'my네임 테스트'는 내 이름이 전국에 몇 명이나 있는지, 내 이름이 유행했던 시기, 성별에 따른 선호도, 출생지역 그리고 이름 랭킹과 이름 추천까지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이제 막 인터넷 상에서도 화제가 되기 시작했으니 여러분도 얼른 참여하셔서 나의 이름 통계를 확인하고 친구들과 공유해보세요.

my네임 테스트 방법

내 이름 분석 서비스 'my네임'은 나이스지키미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바로 시작하실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상단 목록 중 체험하기를 클릭하여 분석 서비스를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나이스지키미 사이트 링크도 이번 포스팅에 첨부하였으니 바로 이동하실 분은 포스팅 하단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체험하기를 통해 바로 이동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체험하기 버튼을 통해 페이지를 이동하시면 여러가지 목록 중 '이름어때'라는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시면 다음 목록이 뜨게 됩니다.

'이름어때'의 여러 목록 중에는 '내 이름 분석'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셔서 테스트 화면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로그인이 되어 있지 않다면 다음 화면처럼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로그인 화면에서는 아이디 로그인, 생년월일 로그인 그리고 공인인증서 로그인 등을 사용해서 로그인 하실 수 있으며 저는 카카오 로그인을 통해 접속을 시도 했습니다.

로그인 후에는 위에서 언급한 메뉴를 통해 바로 내 이름 분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바로 테스트 결과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my네임 결과 확인

내 이름 분석 결과에는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나옵니다. 먼저 상단에 본인의 성과 이름이 나오고 나와 같은 이름이 전국에 몇 명이나 분포되어 있으며 성을 포함한 인원은 몇 명인지 나타나게 됩니다. 그 아래에는 같은 년생의 이름을 가진 사람의 숫자와 같은 성별을 가진 사람의 수도 함께 표시가 됩니다. 저는 같은 년생의 이름을 가진 사람의 숫자가 4명으로 생각보다 적다는 느낌이었습니다.

그 아래에는 내 이름이 유행했던 시절 항목이 나타납니다. 제 이름은 2003년 이후에 유행했던 이름이라고 하며 저는 2003년생 보다는 이전에 태어 났으므로 유행을 선도했다고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본인의 이름의 성별에 따른 선호도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남자 성향이 강한 이름으로 남자는 26297명 여자는 211명이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확인할 수 있는 항목은 동명이인, 동명이인추이 그리고 출생지역 등입니다. 전국에 분포되어있는 내 이름을 지닌 사람 숫자와 연대별로 몇 명의 동일 이름이 늘어났는지 그리고 어느 지역에서 가장 많이 출생했는지 등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내 이름 분석 테스트 'my네임'을 통해 이름 분석을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my네임 바로가기 링크

 

내 이름 분석 'my네임' 바로가기

 

내 이름 분석 테스트 my네임은 다음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로 이동하셔서 바로 하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를 진행해 보시고 재미있는 정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다음으로는 도움이 될만한 유용한 콘텐츠를 준비했습니다.

 

유용한 콘텐츠 확인

쿠팡파트너스 지식인 수익 방법(feat. 직장인부업)

 

 

쿠팡파트너스 지식인 수익 방법(feat. 직장인부업)

쿠팡파트너스 지식인 수익 방법(feat. 직장인부업)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한 지 벌써 두달이 다되어갑니다. 쿠팡파트너스 수익 내는 방법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실텐데요. 블로그를

j-sony.tistory.com

3차 재난지원금 대상 및 신청

 

 

3차 재난지원금 대상 및 신청

3차 재난지원금 지급 소식에 3차 재난지원금 대상 및 신청 방법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3차 재난지원금은 정부에서 2021년 1월 중순부터 지급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j-sony.tistory.com

구직촉진수당 신청방법 및 자격

 

 

구직촉진수당 신청방법 및 자격

2021년부터 저소득층에 1인당 최대 300만원을 지급하는 저소득층 구직촉진수당 신청방법 그리고 금액 등의 정보가 있어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인 만큼 나라에서 지원

j-sony.tistory.com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최근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집 밖으로도 못나가시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무료한 시간을 그냥 보내기 보다 새로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파이프라인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