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인물정보

미스트롯2 홍지윤 프로필 팬카페

by 제이쏘니 2021. 1. 12.

미스트롯2에 출연 중인 강력한 우승후보 중 한명인 '홍지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홍지윤은 TV조선에서 방송 중인 미스트롯2에 출연하여 엄마아리랑을 불러 인형같은 외모의 반전 보이스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참가자입니다. 그럼 지금 부터 미스트롯2 홍지윤 프로필 및 출연 영상 그리고 팬카페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트롯2 홍지윤 프로필

생년월일

1995년 3월 3일

 

나이

27세

 

학력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전통예술학부

연희예술전공 학사

 

소속사

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

홍지윤은 1995년생으로 올해 27세 입니다. 홍지윤은 과거 춘 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출신으로 동생 홍주현과 함께 JTBC 프로그램 믹스나인에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하지만 믹스나인의 기획사 투어에서 탈락함과 다리 부상으로 춘 엔터와 이별하고 연습생 생활을 마쳤습니다.

홍지윤 동생 홍주현

홍지윤 동생으로 알려진 홍주현은 언니 홍지윤과 같이 믹스나인에 출연했으며 이후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6와 보이스 코리아 2020에 출연한 실력자 중 한 명입니다. 보이스코리아 2020에서 홍주현은 박정현의 미아를 불렀으며 해당 영상에서 언니 홍지윤이 응원하는 모습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회] 홍주현 - 미아 | 블라인드 오디션 | 보이스 코리아 2020(링크)

 

출처 - 보이스코리아 유튜브 채널

홍지윤 출연 영상

홍지윤은 내일은 미스트롯2에 아이돌부 참가자로 엄마아리랑을 멋지게 불러내며 올 하트를 받았습니다. 글고 마스터 오디션 결과 최고의 반전 보이스라는 평가를 받으며 '선'이 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또한 홍지윤은 대국민 응원 인기투표 1주차에서 2위를 차지하는 등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 투표방법은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자신이 응원하는 가수를 위해 멋진 한표를 던지는 것도 큰 응원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미스트롯2 투표하러 바로가기(링크)

 

미스트롯2 투표하기 방법

미스트롯2 투표하기 방법 미스트롯 2에 대한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미스트롯2 예선이 끝나고 드디어 본선 진출자들이 확정 되었습니다. 각자가 응원하고 있는 미스트롯2 진 후보들이 있을텐데

j-sony.tistory.com

홍지윤관련 영상으로는 벌써 유튜브 조회수 235만회 이상을 기록한 '엄마아리랑'과 허찬미, 황우림, 김사은과 함께 '느낌좋지윤'으로 팀을 이뤄 경연에 참여한 미운사내라는 곡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관련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2] 모두를 놀라게 한 반전 목소리의 주인공!! 홍지윤 '엄마 아리랑'(링크)

 

출처 - TV CHOSUN JOY 공식 홈페이지

【클린버전】 느낌좋지윤 - 미운사내 ❤미스트롯2 3화❤(허찬미, 황우림, 김사은, 홍지윤)(링크)

 

출처 -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

미스트롯2 홍지윤 유튜브 채널

홍지윤은 '홍지윤의 트롯TV'라는 공식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져 화제가 되었는데요. 유튜브 채널에 접속하시면 직접 부른 다양한 트롯을 감상하실 수 있으니 아래 링크로 접속하셔서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홍지윤의 트롯TV 바로가기

홍지윤 팬카페 바로가기

현재 홍지윤 본인이 가입해있는 공식 팬카페는 윤짱지구대로 링크는 아래에 올려두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윤짱지구대 (미스트롯2 홍지윤 공식팬카페) : 네이버 카페

미스트롯2 홍지윤 공식팬카페 홍지윤을 사랑하는 팬들의 소통공간입니다!

cafe.naver.com

미스트롯2 강력한 우승후보들

미스트롯2에 출연 중인 다양한 참가자들 중 홍지윤 외 에도 강력한 우승 후보들이 있으니 아래에서 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정보/인물정보] - 은가은 프로필 확인(미스트롯2)

 

은가은 프로필 확인(미스트롯2)

은가은 프로필 확인(미스트롯2) 오늘은 은가은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고 미스트롯2 출연소식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은가은은 대한민국 가수로 인지도는 크게 높지는 않지만 대단한 실력을

j-sony.tistory.com

미스트롯2 김의영 실제나이 용두산엘레지 영상확인

 

미스트롯2 김의영 실제나이 용두산엘레지 영상확인

미스트롯2 김의영 실제나이 용두산엘레지 영상확인 미스트롯2 김의영이 지난 2020년 12월 24일에 방송된 미스트롯2에서 극찬을 받아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의영은 미스트롯2에서 재도전부로

j-sony.tistory.com

전유진은 누구인가, 인물정보, 팬카페 확인

 

[트로트가수, 트로트신동] 전유진은 누구인가, 인물정보, 팬카페 확인

전유진은 누구? 전유진이라는 이름 들어보셨나요? 트로트를 좋아하는 사람 이라면 한번 쯤 들어 봤을 수도 있습니다. 2020년 데뷔한 데뷔 1년차 대한민국 새내기 트로트 가수이자 트로트 신동인

j-sony.tistory.com

미스트롯2 참가자 출연자 정보 총 정리

 

미스트롯2 참가자 출연자 정보 총 정리

미스트롯2 참가자 출연자 정보 총 정리 TV조선 미스트롯2는 2020년 12월 17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영되는 TV CHOSUN의 새 트롯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미스트롯 시즌 1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송가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