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유용한정보

spti 테스트, 나는 무슨 과자일까 알아보자

by 제이쏘니 2020. 10. 21.

스낵팟테스트(SPTI심리테스트)란?


스낵팟 테스트 일명 SPTI 심리테스트는 약 10여가지의 질문을 통해 본인이 선택한 결과에 따라 본인 성격에 맞는 스낵(과자)을 보여주고 나의 성격에 대한 설명을 해주는 일종의 심리테스트입니다.

 

각종 심리 테스트 들이 있지만 스낵팟 테스트는 스낵(과자)과 연관시켜 보여줌으로써 사람들의 관심을 집중 시켰다고 생각됩니다.

 

SPTI는 스낵(과자)을 뜻하는 영어단어 Snack과 성격유형 검사인(MBTI)의 합성어라고 하며 과자 리뷰업체인 스낵팟이 제작했다고 합니다.

스낵팟테스트(SPTI검사)를 해보자!


스낵팟(snackpot) 테스트를 시작하니 벌써 440만명이 참여를 했네요.. 엄청납니다. 테스트에 앞서 사이트에 접속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테스트 시작하기를 누르면 바로 테스트가 시작됩니다.

테스트를 시작하면 다음과 같은 질문들이 나오기 시작하고 사용자들은 자신에 맞는 답변을 클릭하면 되겠죠?

 

시험기간에 나는, 길거리에서 넘어졌을 때, 최애 과자를 설명할 때 등등 익숙한 성격유형검사 질문도 있는 반면 독특한 질문들도 가득합니다

 

문항은 총 12문항이 있네요. 테스트 결과는 어떻게 나오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흐헹 톡톡톡! 트로피카나가 나왔네요. 저는 톡톡 튀는 낙천적인 사람이라네요. 실제로 저랑 잘 맞는 것 같아 신기하네요. 그리고 저랑 같은 트로피카나 들이 5.3%나 있다고 나왔네요. 트로피카나들 화이팅입니다.

스낵팟테스트(SPTI심리테스트) 주소


스낵팟테스트(SPTI 심리테스트)는 아래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spti.snackpot.kr/?r=k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스낵은?

spti.snackpot.kr

여기까지 스낵팟테스트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심심풀이로 들어가서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