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유용한정보

2020 AAA 정보 및 최애돌셀럽 2020 AAA 투표 방법 공유

by 제이쏘니 2020. 11. 2.

2020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20 Asia Artist Awards)


2020 AAA 투표는 2020년 11월 25일 수요일에 개최되는 '2020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20 Asia Artist Awards)'의 '최애돌'과 '최애돌셀럽' 선정을 위한 투표를 말합니다. '2020 AAA'는 배우와 가수 부문 셀럽들의 통합 글로벌 시상식으로 이번에 진행하는 최애스타를 뽑기 위한 인기투표는 '최애돌'과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2020년 10월 14일 수요일부터 11월 15일 일요일까지 무료로 투표가 진행됩니다.

 

'최애돌' 앱 투표에서는 AAA 남자 인기 배우상, AAA 여자 인기 배우상, AAA 트롯 인기 가수상 3개 부문의 투표가 진행되고 있고 '최애돌 셀럽' 앱 투표에서는 AAA 남자 인기 가수상, AAA 여자 인기 가수상 2개 부문의 투표가 진행되어 총 5개 부문의 투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어플리케이션 투표 수를 합산하여 가장 많은 득표를 한 1등 아티스트에게는 'AAA Best of Best 스타뉴스 x 최애돌' 상이 수여된다고 합니다. 이번 인기투표의 결과를 100%로 반영하여 2020 AAA 수상 여부가 결정된다고 하니 팬들의 많은 참여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그럼 '최애돌셀럽' 앱을 통한 2020 aaa 투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0 AAA 투표 방법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최애돌 셀럽 어플을 검색한 뒤 설치합니다.

설치 후 실행을 하면 아래와 같은 로그인 화면이 뜨게 되는데요. 저는 빠른 가입을 위해 카카오(KAKAO) 로그인을 시도해보겠습니다. 왼쪽 사진의 KAKAO 버튼을 클릭하면 오른쪽 화면과 같은 팝업이 뜹니다. '카카오톡으로 간편로그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뜨는 창에서 전체동의하기를 체크 해주시고 동의하고 계속하기를 눌러줍니다. 이용약관도 모두 동의해주시고 다음단계로 넘어 가봅시다. 그 후 닉네임을 설정하시고 추천인을 입력하여 줍니다.

추천인은 입력해도되고 안해도되는 선택사항입니다.

 

가입 후 처음 뜨는 팝업들입니다. 2020 Asia Artist Awards 온라인 티켓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보상하트 확인 그리고 최애설정 팝업이 순차적으로 뜨는데요. 닫기와 확인을 순차적으로 눌러 줍니다. 최애설정은 원하시면 설정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후 처음 나타나는 메인 화면입니다. 화면 우측 상단에 보이는 AAA로고를 클릭해주면 이제 투표를 할 수 있는 탭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최애돌 셀럽 앱에서는 '남자배우', '여자배우', '트로트' 3가지 탭이 이미지와 같이 나오게 되는데요. 현재 11월 2일 기준 남자배우 1위는 박진영, 여자배우 1위는 송지효 그리고 트로트 1위는 임영웅이 차지하고 있네요.

저는 좋아하는 트로트 가수 임영웅에게 투표해 보겠습니다. 

 

 

스타 득표수 우측의 동그란 하트를 누르시면 본인이 원하는 스타에게 하트를 줄 수 있는 창이 뜨게 됩니다. '하트투표하기' 창에서 주고 싶은 하트 수를 설정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투표를 하면 투표 보상하트를 추가로 또 지급해 주네요.

 

투표 후 순위에 있는 셀럽을 클릭하면 본인이 좋아하는 아티스트 상세보기 화면으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여기서 공지, 댓글 또는 일정 공연 등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사진 임영웅 글자 옆 '가로 세 점'을 클릭하면 오른쪽 화면과 같이 최애 설정과 즐겨찾기 설정도 가능합니다.

 

추가로 하트(투표권)를 얻는 방법을 설명하자면 친구를 초대해서 하트를 주고 받는 방법(좌측사진)과 광고를 시청하고 하트를 얻는 방법(우측사진)이 있습니다.  비디오 광고보기는 1회에 30하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최애돌셀럽 앱을 통한 2020 AAA(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다가오는 11월 25일 개최되는 2020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내가 좋아하는 스타가 수상할 수 있도록 투표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