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유용한정보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방법 총 정리

by 제이쏘니 2020. 11. 13.

광군제를 맞아 해외직구를 노리시는 분들 많은데요. 그중 가장 인기있고 많이 이용하시는 쇼핑몰인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가입부터 구매까지의 방법을 총 정리 해보았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초보자도 쉽게 가입, 구매, 결재를 할 수 있도록 절차가 매우 간단한 편이니 차근차근 따라 오시면 어렵지 않게 해외직구에 성공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알리익스프레스 가입부터 구매까지 한번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가입방법


 

알리익스프레스 가입하려면 먼저 홈페이지 접속부터 해야겠지요? 알리익스프레스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에 올려두었으니 쉽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알리익스프레스로 접속해보겠습니다.

 

 

AliExpress - 인기있는 전자 제품, 패션, 가정 및 정원, 완구 및 스포츠, 자동차 및 기타 제품에 대한

AliExpress.com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로그아웃 가입 로그인  

best.aliexpress.com

알리익스프레스로 접속하면 제일 먼저 뜨는 창입니다. 지금은 광군절 행사 및 할인으로 메인 페이지가 11월 11일 세일에 대한 내용으로 가득 차 있네요. 그럼 바로 가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처럼 홈페이지 우측을 확인하시면 '가입'버튼이 있습니다. 가입버튼을 눌러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입버튼을 다음과 같은 가입/등록을 할 수 있는 팝업 창이 뜹니다. 여기서 등록 탭에 본인이 로그인할때 사용할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내 계정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게되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국내 쇼핑몰 사이트 로그인 수준으로 가입이 참 쉽네요.

여기까지 완료하셨으면 알리익스프레스 가입 성공입니다. 그럼 다음으로 로그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로그인 방법


 

알리익스프레스 로그인 방법은 가입방법 만큼이나 쉽습니다. 사이트 메인에서 이번에는 가입버튼이 아닌 로그인 버튼을 눌러 줍니다.

 

클릭하면 뜨는 팝업창에서 이번에는 로그인 탭에 아이디(가입할 때 작성하셨던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를 넣고 '로그인'버튼을 클릭합니다.

 

로그인 버튼 까지 클릭하셨으면 사진과 같이 로그인 정보 창이 뜨게 됩니다. 여기까지 잘 따라오셨으면 알리익스프레스 로그인까지 완료입니다.

배송국가 언어 통화 설정방법


쇼핑을 좀 더 원활하게 하실 수 있도록 배송국가, 언어 그리고 통화 설정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사이트 상단 탭을 통해 국가, 언어 및 통화 설정을 쉽고 간단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에 표시한 것 처럼 사이트 최상단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해 줍니다.

 

클릭하면 배송지와 언어 그리고 통화를 설정할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각 각의 항목에 배송지는 Korea로 언어는 한국어로 그리고 통화는 USD달러 또는 KRW 한국 '원'단위 통화로 편하신대로 설정하고 저장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구매방법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이제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입까지 모두 완료 되었으니 이제 쇼핑을 즐기기만 하면 되는데요. 검색창에 원하시는 물건이 있으면 입력하신 후 검색을 누르시면 되고 왼쪽편에는 카테고리 별로 구분이 되어 있으니 클릭해서 목록을 확인 하실 수도 있습니다.

저는 샤오미 제품을 검색 해보았습니다. 샤오미도 나오는 제품군이 정말 다양해진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물품 중 저는 눈에들어오는 핸디형 스팀다리미를 예시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상풍 페이지로 들어오면 상품가격과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제가 보고있는 상품같은 경우에는 상품 옵션이 색깔과 배송국가가 나와 있네요. 원하는 옵션에 따라 알맞게 설정한 후 카트에 넣기 또는 즉시 구매 버튼을 누르시면 되는데 저는 즉시 구매 버튼을 눌러보겠습니다.

상품구매를 클릭하게 되면 배송정보 입력창과 결재방법 그리고 주문 검토 및 주문 내역 요약 창이나오게 됩니다. 배송정보창에는 구매자 이름과 전화번호 그리고 영문주소를 입력하면되고 결재방법은 신용카드결재와 카카오 페이 결재가 모두 가능하니 선택하셔서 결재하시면됩니다. 그리고 주문검토 창에는 적용가능한 스토어 쿠폰과 상품 금액, 배송비, 예상 배송기간이 표시가 되며 상품의 총 결재금액이 표시됩니다. 오른쪽 주문내역 요약에서는 여러 쿠폰들을 추가로 적용할 수 있는데 현재는 광군제 행사가 진행중이니 프로모션코드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코드는 아래에서 확인 하실 수 있으며 마지막으로 주문 버튼을 누르시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그리고 배송지 정보를 입력하실 때 개인통관 고유부호를 넣는 창이 있는데 그 부분은 통관번호를 발급받으셔서 입력하시면됩니다. 통관번호 발급이나 조회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하시면 됩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조회 총정리

최근 해외 온라인 쇼핑이 자연스러워지고 비율도 늘어남에 따라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좋은 물건이 있다면 '해외직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아마존, 이베이, 타

j-sony.tistory.com

광군제 셀렉트쿠폰 및 프로모션 코드


알리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코드 정보는 아래와 같으니 앞서 설명한 바와 같이 프로모션 코드 입력창에 구매하실 때 입력하시면 추가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알리익스프레스 가입 및 로그인 방법 그리고 구매와 결재까지 알아보았습니다. 결재를 하시기 전 배송주소는 꼭 한번 더 확인을 하시고 즐거운 쇼핑 하시길 바랍니다.

 

추가 컨텐츠가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 배너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2020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사이트 추천(해외쇼핑몰)

 

2020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사이트 추천(해외쇼핑몰)

2020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쇼핑을 준비하시는 분들 많을 것이라 예상되는데요. 오늘은 블랙프라이데이에 쇼핑하기 좋은 해외 직구 사이트를 몇 가지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어떤 사이트에서

j-sony.tistory.com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정보모음(feat. 사이버먼데이)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정보모음(feat. 사이버먼데이)

2020 블랙프라이데이 기간과 블랙프라이데이의 뜻? 2020년 블랙프라이데이가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제 슬슬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가장 큰 쇼핑 데이인 블프를 준비하면서 어떤 물건을 살지 미

j-sony.tistory.com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 이벤트 및 할인 브랜드 정보 모음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 이벤트 및 할인 브랜드 정보 모음

코리아세일페스타란? 코리아세일페스타란 일명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코리아블랙프라이데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020년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정부,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