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예능/드라마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줄거리 정리

by 제이쏘니 2020. 11. 18.

펜트하우스 드라마 정보


SBS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의 후속으로 방영중인 SBS 새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는 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불가 상류층 여신인 퀸(심수련, 배우 이지아)과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도도함의 결정체 욕망의 프리마돈나(천서진, 배우 김소연) 그리고 상류층 사회 입성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오윤희, 배우 유진)가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져있는 욕망으로 집 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전쟁을 다룬 드라마 입니다.

 

장르

학원물, 로맨스

 

방송기간

2020년 10월 26일 ~ 2021년 1월 4일

 

방송시간

매주 월/화요일

오후 10시 00분 ~ 11시 15분

 

방송횟수

20부작

 

방송채널

SBS

 

시청등급

15세이상관람가

~ 청소년관람불가

 

제작사

초록뱀미디어

 

제작비

270억원

 

기획

최영훈

 

제작

김상현, 조형진

 

연출

주동민

 

극본

김순옥

 

음악

김준석

 

출연

이지아, 김소연, 유진, 엄기준,

신은경, 봉태규, 윤종훈, 윤주희

 

드라마 펜트하우스는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SKY 캐슬이 생각나게끔 하는 분위기를 연출 한다는 평이 있습니다. 또한 전개가 배우 빨라 시청자들이 눈을 뗄 수 없도록 만들며 극중 몰입감과 재미가 상당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드라마 초반부터 자극성이 너무 높다는 의견과 폭력적인 요소들이 많다라는 지적도 받고 있는 중입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 줄거리


“어떤 인간의 욕망도 절대 충족되지 않습니다. 인간은 더 많은 것을 갖기 위해 끝없이 오르려 하기 때문입니다!”


최고의 조망을 갖추고 있으며 프라이버시 보호가 뛰어나 많은 자산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펜트하우스! 이러한 아파트 로열층의 판도를 뒤흔든 그곳엔 과연 누가 살고 있을까? 그들은 무엇으로 이러한 큰 돈을 모았고, 그들의 욕망의 끝은 어디까지일까? 끝 없이 높은 층으로 올라가고 싶었던 이유는 무엇이고, 그들이 꿈꾸던 맨 꼭대기 층에는 무엇이 기다리고 있을까? 꼭대기 층까지 오른 그들은 과연 지금 행복할까? 저마다의 은밀한 비밀이 숨어있지는 않을까?

여기 내 자식을 위해서라면 그 어떤 험한일도 마다하지 않고 오로지 정상을 향해 질주하는 세 여자가 있습니다. 내 아이의 삶을 처참하게 짓밟아버린 나쁜 어른들에게 철저한 복수를 다짐하며 피의 눈물을 흘리는 펜트하우스 쌍둥이의 엄마인 심수련(이지아), 자신에 비해 모든 면에서 실력이 부족한 딸에게 본인의 명예와 스포트라이트를 물려주려 애쓰는 한국 최고의 프리마돈나 출신 엄마인 천서진(김소연) 그리고 딸에게 가난을 물려주지 않으려고 국내 최고급 주상복합아파트 헤라팰리스 입성을 목표로 인생을 걸고 질주하다 괴물로 변해가는 엄마인 오윤희(유진)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는 자식을 지키고자했지만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일그러진 욕망과 부동산 성공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우리는 여기 세 여자들의 인생을 통해 지금 이 순간에도 책임과 정의, 양심은 뒤로 한 채 상층만을 바라보며 위로 올라가고자 애쓰는 인간의 끝없는 욕망에 대해 생각해보고자 합니다. 

펜트하우스 등장인물


심수련

cast 이지아(배우)

재벌가에서 태어나 가족들의 사랑을 아낌 없이 받으며 곱게자랐으며 아름다운 외모와 온화한 성품을 지녔지만 사랑에 있어선 저돌적인 매력적인 여자입니다.

 

천서진

cast 김소연(배우)

자신이 이 세상의 중심이기를 바라는 여자이자며 원하는 바는 무엇이든 얻어야하는 여자입니다. 타고난 금수저이자 유명소프라노 그리고 청아재단의 실세인 헤라클럽의 여왕벌입니다.

 

오윤희

cast 유진(배우)

배로나의 엄마이자 자격증이 없는 부동산 컨설턴트, 딸을 위해서 펜트하우스로 입성하려하고 인생을 걸고 달려가는 인물입니다.

 

주단태

cast 엄기준(배우)

심수련의 남편이자 제이킹 홀딩스 건축회사 대표입니다. 냉혈한의 피가 흐르며 가족들에게는 거칠며 남들에게는 완벽한 가정으로 보이려고 노력하는 완벽주의자 입니다.

 

강마리

cast 신은경(배우)

개처럼 벌어서 정승처럼 쓰자는 것이 인생의 모토인 졸부 입니다. 두바이에 남편을 보내고 독수 공방중이며 다혈질 인듯하지만 엄청 계산적이고 냉철한 인물입니다.

 

이규진

cast 봉태규(배우)

고상아의 남편이자 빅토리 로펌 이혼 전문 변호사입니다. 법조인 재벌가 집안의 3대 독자 외아들로 허세가 심하고 찌질하며 마마보이 기질이 있습니다.

 

하윤철

cast 윤종훈(배우)

천서진의 남편이자 대형 종합병원 청아의료원 VIP 전담 외과과장이며 허리 디스크수술의 권위자입니다. 현실에 타협할줄 알며 사람을 계급에 따라 다르게 대하는 처세술의 끝판왕입니다.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확인

100층 펜트하우스

85층에서 45층 거주 인물

그 외 등장인물들

펜트하우스 예고편


 

[펜트하우스] 1차 티저 '대한민국을 뒤흔들 김순옥 표 부동산 X 교육 서스펜스!'

'The Penthouse' Teaser Ver.1 | SBS NOW

 

[펜트하우스] 2차 티저 '이지아X김소연X유진, 질주하는 욕망의 펜트하우스'

'The Penthouse' Teaser Ver.2 | SBS NOW 영상

 


여기까지가 드라마 '펜트하우스' 출연진,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더 유익한 자료를 원하신다면 아래 배너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우리이혼했어요 방송시간 출연진 정보

 

우리이혼했어요 방송시간 출연진 정보

우리이혼했어요는 TV조선에서 방송하는 새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이혼한 유명 연예인 또는 셀럽 부부가 다시 함께 만나서 생활하며 이혼 전과 후에 몰랐던 새로운 부부의 삶과 이혼 후 새로운

j-sony.tistory.com

엠넷 '캡틴' 출연자 방송정보 확인

 

엠넷 '캡틴' 출연자 방송정보 확인

캡틴 방송정보 캡틴은 2020년 11월 19일 방영예정인 Mnet(엠넷)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가수의 꿈을 목표로 달리고 있는 10대 자녀를 둔 부모들이 내 아이의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심사위원

j-sony.tistory.com

라이브온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확인

 

라이브온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확인

라이브온 드라마 정보 장르 학원물, 로맨스 방송기간 2020년 11월 17일 첫 방송 방송시간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횟수 8부작 방송채널 JTBC 제작 JTBC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 키이스트 연출

j-sony.tistory.com

2021년 최저임금 (연도별 최저임금 정리)

 

2021년 최저임금 (연도별 최저임금 정리)

2021년 최저임금 소식 2020년 한 해도 어느덧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가운데 2021년 최저임금소식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2021년이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이 2020년 최저임금은 2020년 최저임금보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