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예능/드라마

라이브온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확인

by 제이쏘니 2020. 11. 12.

라이브온 드라마 정보


장르

학원물, 로맨스

 

방송기간

2020년 11월 17일 첫 방송

 

방송시간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횟수

8부작

 

방송채널

JTBC

 

제작

JTBC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 키이스트

 

연출

김상우

(어쩌다발견한하루 공동연출)

 

각본

방유정

 

출연

정다빈, 황민현, 최병찬,

연우, 노종현, 양혜지

 

 

드라마 라이브온 줄거리


11월 17일 첫 방송 예정인 JTBC 미니시리즈 라이브온(LIVE ON)은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드라마 '18어게인'의 후속으로 10대들의 사랑과 우정 그리고 문화를 현실적으로 그려내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라고 합니다. 남에게 보여지는 모습을 중요하고 민감하게 생각하는 청소년들의 모습을 드라마에서 담아낼 예정이며 그러한 모습들로 인해 벌어지게되는 사건들을 풀어낸다고 합니다.

 

드라마 라이브온은 트렌디함과 유명세가 곧 계급이 된느 서연고등학교에서 인기 피라미드 정점에 있는 안하무인 스타 백호랑(정다빈)이 자신의 과거를 폭로하려는 익명의 '저격수'를 찾고자 완벽주의 꼰대 방송부장 고은택(황민현)이 있는 방송부에 들어가면서 벌어지게 되는 상극 케미 로맨스를 그리고 있습니다.

라이브온 출연진


 

백호랑

cast 정다빈(배우)

서연고의 셀럽이며 수상한 목적을 가진채 방송부에 입부하게 됩니다. 서연고에서 전교생의 선망과 시샘을 동시에 받는 스타이지만 인성이 결여되 친구가 한명뿐이며 외롭고 고독한 모습을 숨기려고 자존심을 내세우며 여러 비밀을 감추고 있는 인물입니다.

 

고은택

cast 황민현(뉴이스트 리드보컬)

서연고의 방송부 부장이며 예민, 섬세, 신경질적인 성격으로 엄격한 원리원칙주의자 입니다. 차갑고 냉랭한 성격이지만 묵묵하고 빈틈없는 모습으로 오히려 여고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캐릭터입니다.

 

김유신

cast 최병찬(VICTON 서브보컬)

지소현(양혜지)을 짝사랑하는 듯 보이며 백치미 넘치는 순정 비글남 캐릭터 입니다. 목표를 세우고 치열하게 경쟁하는 친구들 사이에 혼자 유유자적하게 지내는 인물이며 백호랑(정다빈)의 유일한 친구입니다. 똘기와 여유로움이 있는 순수한 성격이며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기 어렵지만 속이 깊은 캐릭터 이기도 합니다.

강재이

cast 연우(모모랜드 출신 배우)

남자친구 도우재(노종현) 밖에 모르는 서연고 대표 사랑꾼입니다. 화끈하고 단순한 성격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무조건 하고 보는 솔직 담백 거침없는 성격의 소유자 입니다. 우아한 커리어 우먼을 꿈꾸지만 우아하지 않게 말보단 행동이 먼저 나가는 화끈한 캐릭터로 남자친구 도우재(노종현)와의 연애에 고민이 많습니다.

 

도우재

cast 노종현(배우)

은택의 친구로 서연고의 질서를 바로잡는 군대 조교 뺨치는 선도부장이며 어떤 상황에서도 논리와 이성이 앞섭니다. 고은택(황민현)과는 절친한 친구사이이며 평소 무표정이지만 여자친구 강재이(연우)와 있는 순간만큼은 웃습니다.

 

지소현

cast 양혜지(배우)

내신 평균 1.5등급의 빛나는 모범생으로 서연고 방송부의 차장 입니다. 늘 차분하고 유순한 성격이지만 자신을 뒷담화하는 무리들에게는 한마디 할정도의 강단은 가지고 있는 인물입니다. 백화랑(정다빈)과는 절친한 친구였지만 어느 날 영문도 모른 채 절교당합니다.

 

라이브온 인물관계도


라이브온 인물관계도 확인

라이브온 예고편 및 특별영상


개학 첫날부터 인성 터진 고등학생 근황 [라이브온] - 1화 예고 영상

출처 -  PLAYLIST ORIGINALS 플레이리스트오리지널 유튜브 채널

 

'홑겹창살' ←발음가능? 도전하세요 〈라이브온 방송부 챌린지〉 영상

출처 - JTBC 드라마 채널 유튜브

여기까지가 드라마 '라이브온' 출연진,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더 유익한 자료를 원하신다면 아래 배너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영화추천 반도(줄거리, 등장인물, 예고편)

 

넷플릭스 영화추천 반도(줄거리, 등장인물, 예고편)

넷플릭스 11월 추천영화로 반도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반도는 영화 부산행의 세계관을 공유하는 작품으로 부산행 좀비 사태 4년후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영화 반도는 부산행과 이어지지

j-sony.tistory.com

'싱어게인 무명가수전' 출연자 방송정보 확인

 

'싱어게인 무명가수전' 출연자 방송정보 확인

싱어게인 무명가수전이란? 싱어게인 무명가수전은 2020년 11월 16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예정인 JTBC 신규 음악 예능입니다. 싱어게인 출연자들은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했던 숨어있던 재

j-sony.tistory.com

[웹툰원작드라마] '여신강림' 방영일, 출연진 및 드라마 정보확인

 

[웹툰원작드라마] '여신강림' 방영일, 출연진 및 드라마 정보확인

화요웹툰의 강자 '여신강림' 드라마 정보 웹툰 '여신강림'은 네이버 베스트 도전만화에서 웹툰으로 승격해 현재 화요일 연재중인 인기 웹툰입니다. '여신강림'은 그림체가 워낙 이쁘고 사실적이

j-sony.tistory.com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 방영 및 캐스팅 정보확인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 방영 및 캐스팅 정보확인

스위트홈 정보 넷플릭스x스위트홈 2020년 하반기에 방송예정인 '스위트홈'이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공개 결정되었습니다. 총 10부작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캐스팅 멤버들의 비주얼이 아주 뛰어나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