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마음의 방 테스트 바로가기

by 제이쏘니 2020. 12. 24.

마음의 방 테스트 바로가기


마음의 방 테스트는 색채 심리학을 기반으로 한 심리테스트이며 아티스트 'Syeon'의 작품이라고 합니다. 마음의 방(Mind Room) 테스트는 총 9개의 간단한 질문으로 구성되어있으며 테스트 메인 페이지에서 흘러나오는 매력적인 배경음이 한층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느낌이 들게끔 하기도 합니다. 그럼 마음의 방 테스트 방법과 질문, 결과 그리고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를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마음의 방 테스트 방법


마음의 방 테스트 방법 확인

 

마음의 방 테스트는 접속하면 영어 버전 업데이트 소식과 함께 사운드가 포함된 테스트이니 소리를 켜달라는 문구가 나오는 로딩화면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로딩 후에는 편지 이미지와 편지가 도착했다는 문구와 봉투를 클릭하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봉투를 한 번 클릭해 봅시다.

봉투를 클릭하면 감미로운 노래와 함께 마음의 방으로 초대한다는 초대장이 나옵니다. 색채심리학 기반으로 당신의 현재 심리를 알아볼 수 있다고하니 시작 버튼을 눌러 바로 테스트를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음의방 테스트 질문


Q1 오늘은 기다리던 여행을 가는 날입니다. 당신은 어디로 떠날 예정입니까?

Q2 여행지에 도착해서 산책하던 도중 비가 쏟아집니다. 이때 가장 먼저 어떤 생각이 드나요?

Q3 다행히 비가 금방 그치고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당신은 저녁 노을을 보며 생각에 잠깁니다. 요즘 당신의 가장 큰 고민은 무엇인가요?

Q4 지금 당신에게는 어떤 것이 가장 필요한가요?

Q5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잠이 들었습니다. 당신은 어떤 꿈을 꾸었나요?

Q6 다음 날 아침 식사 중 혼자 여행 온 사람을 만났습니다. 그 사람이 당신에게 함께 다니자고 제안합니다. 당신은 어떻게 할 것인가요?

Q7 여행의 마지막 날 돌아가는 기차 안 이번 여행에서 찍은 사진을 보고 있습니다. 어떤 사진에 가장 눈길이 가나요?

Q8 사진을 모두 보고 나니 어두워 졌습니다. 여행에서 어떤 점이 가장 만족스러웠나요?

Q9 여행이 끝나고 집에와서 가장 먼저 무엇을 하나요?

여기까지 질문에 답을 하시면 모든 테스트 질문 사항이 끝납니다. 테스트가 끝나면 간단한 안내 문구가 나옵니다. 마음의 방 테스트는 Inner Garden에서 시작 되었으며 이 테스트를 만들게 된 계기와 다른 작업들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소개가 이어집니다. 그럼 결과를 확인해보러 이동해보겠습니다.

마음의 방 테스트 결과 확인


마음의 방 테스트 질문에 모든 답을 하고 결과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이름을 입력하는 창이 나옵니다. 이름을 입력해 보도록 합니다.

결과 화면에는 자신의 테스트 결과에 맞는 색과 듣기 좋은 노래가 함께 구성되어 나옵니다. 저는 Yellow & Red로 노랑과 빨강으로 구성된 이미지와 실로폰 음이 들리는 듯한 배경음이 함께 나왔습니다.

그리고 이미지 아래에는 테스트 결과에 따른 나의 심리상태를 설명해주는 글이 나옵니다. 요즘 안그래도 울적했는데 신기하게도 관련된 결과가 나와서 많이 놀랐습니다. 아래 설명은 저를 위로해주는 듯한 말들로 구성되어 있어 뭔가 위로를 받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아래에는 색에 대한 설명과 의미를 추가적으로 설명해주면서 좋은 팁을 알려줍니다.

 

 

이번 테스트는 감미로운 노래와 아름다운 그림이 어우러져 마음이 편안해지는 테스트 였던 것 같습니다.

 

마음의 방 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


마음의 방 테스트 사이트 링크

 

마음의 방 테스트 사이트는 위 링크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여러분도 색채심리테스트 진행하시고 위로를 받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추가콘텐츠 확인

연애력테스트 바로가기

 

연애력테스트 바로가기

연애력테스트 바로가기 연애력테스트는 소개팅 상대에게 보이는 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심리테스트입니다. 연애력테스트는 Pommang과 Amasia에서 주관한테스트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j-sony.tistory.com

산타유형테스트 바로가기(시그널)

 

산타유형테스트 바로가기(시그널)

산타유형테스트 바로가기(시그널) 산타유형 테스트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새롭게 나온 유형의 심리테스트 입니다. 지난 번 올린 산타테스트와 유사한 유형의 테스트이며 시그널에

j-sony.tistory.com

동물관상테스트 바로가기(스노우)

 

동물관상테스트 바로가기(스노우)

동물관상테스트 바로가기(스노우) 요즘 동물관련한 테스트들이 인기를 몰고 있어 최근 스노우에서 공개한 동물관상테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동물관상테스는 동물들의 관상을 테스트하는 것

j-sony.tistory.com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최근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집 밖으로도 못나가시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무료한 시간을 그냥 보내기 보다 새로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파이프라인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