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연애력테스트 바로가기

by 제이쏘니 2020. 12. 23.

연애력테스트 바로가기


연애력테스트는 소개팅 상대에게 보이는 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심리테스트입니다. 연애력테스트는 Pommang과 Amasia에서 주관한테스트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산타유형테스트와 함께 화제가 되고 있는 심리테스트 중 하나입니다. 벌써 35만명 이상이 참여한 테스트로 많은 관심속에 있는 테스트이니 연애력테스트 방법, 연애력테스트 결과 그리고 연애력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애력테스트 방법


연애력테스트에 접속하면 메인화면에 꽃을든 징징이가 반겨줍니다. 그리고 소개팅 상대에게 나는 어떻게 보일까라고 흥미를 유발하는 멘트와 하단에 테스트 시작 버튼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테스트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 테스트를 바로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애력테스트 질문 확인


테스트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면 바로 테스트가 시작됩니다. 테스트는 총 14개의 질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럼 바로 질문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질문이 시작되면 상대의 성별을 선택하는 것 부터 시작됩니다.

 

Q 당신은 사랑을 찾아 소개팅앱에 들어왔습니다. 원하는 상대의 성별을 선택해주세요.

상대의 성별을 선택하면 카카오톡 대화 형식으로 질문들이 나오게 됩니다. 대화 상대가 징징이네요.

Q 안녕 마음에 들어서 연락했어! 음.. 주말에는 주로 뭐해?

Q 맞아 그런거 좋지! 나랑 비슷하네 친구들은 보통 어떻게 만나?

Q 그렇구나 애인한테는 어떤 사람이 되려고해?

Q 보통 데이트 코스 같은 것도 짜고 그래?

Q 맛집 찾아서 엄청 오랫동안 줄 기다리고 그런 거 어때?

Q 만약에 뭔 얘기를 막 하다가 내가 되도 않는 주장을 계속 하면 어떨 거 같아?

Q 진짜? 화내는 모습 완전 상상도 안되는데 화나면 어떻게 돼?

Q 그럼 우리가 싸우면 어떻게 할 거야?

Q 기념일 때 선물 같은 건 어떻게 챙겨?

상대가 너한테 어떻게 접근할 때 더 설레?

Q 연애에 있어서 밀당이 필요하다고 생각해?

Q 상대에 어떤 모습에 반해?

Q 너가 연애를 결정하는 기준은 뭐야?

여기까지 질문에 답하면 테스트 결과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 결과 확인


테스트 결과화면은 다음과 같이 표시가 됩니다. 저는 결과로 짱구가 나왔네요. 

나의 매력과 관련된 캐릭터 아래에는 상대가 바라보는 나의 매력에 대한 설명이 나옵니다. 나의 매력에 대해서는 징징이가 친절하게 설명해 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징징이와 만나본다와 아 현타온다 두 가지 선택지가 있으며 그 아래에는 나와 잘 맞는 친구와 나와 잘 안 맞는 친구가 같이 나타납니다. 나와 잘 맞는 친구는 정직한 정대만이고 나와 안 맞는 친구는 책임감 있는 징징이가 나왔습니다.

음 한번 만나 볼까라는 선택지를 클릭하면 Amasia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하게 됩니다.

아 현타온다 선택지를 클릭하면 가오나시 알림창이 뜨네요 그리고 어플리케이션 설치해달라고 하는 문구가 나옵니다. 확인을 누르면 역시 앱 스토어로 이동하게 됩니다.

연애력테스트 바로가기


연애력테스트 사이트 링크

 

연애력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는 위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추가컨텐츠 확인

산타유형테스트 바로가기(시그널)

 

산타유형테스트 바로가기(시그널)

산타유형테스트 바로가기(시그널) 산타유형 테스트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새롭게 나온 유형의 심리테스트 입니다. 지난 번 올린 산타테스트와 유사한 유형의 테스트이며 시그널에

j-sony.tistory.com

연애능력치테스트 바로가기

 

연애능력치테스트 바로가기

연애능력치테스트 바로가기 연애능력치테스트는 글램(GLAM)에서 주관한 성격유형 검사의 한 종류입니다. 유병재, 걸스데이 민아, 하트시그널3 박지현, 하트시그널3 김강렬, 조현 등의 샐럽이 참

j-sony.tistory.com

동물관상테스트 바로가기(스노우)

 

동물관상테스트 바로가기(스노우)

동물관상테스트 바로가기(스노우) 요즘 동물관련한 테스트들이 인기를 몰고 있어 최근 스노우에서 공개한 동물관상테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동물관상테스는 동물들의 관상을 테스트하는 것

j-sony.tistory.com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최근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집 밖으로도 못나가시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무료한 시간을 그냥 보내기 보다 새로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파이프라인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