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동물관상테스트 바로가기(스노우)

by 제이쏘니 2020. 12. 19.

동물관상테스트 바로가기(스노우)


요즘 동물관련한 테스트들이 인기를 몰고 있어 최근 스노우에서 공개한 동물관상테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동물관상테스는 동물들의 관상을 테스트하는 것이 아니라 나의 얼굴로 어떤 동물을 닮았는지 즉 나의 얼굴은 동물들 중에서 어떤 동물들과 유사한 상인지를 알아 볼 수 있는 테스트 입니다. 그럼 동물관상테스트 방법과 결과 그리고 테스트를 할 수 있는 링크를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물관상테스트 방법


먼저 동물관상테스트를 할 수 있는 스노우(snow) 메인 페이지에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아이콘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 아이콘 모양이 바로 동물 관상 테스트를 실행할 수 있는 아이콘이므로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아이콘을 눌러주면 바로 동물관상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페이지에서는 나는 어떤 동물을 닮았을까?라는 문구와 할께 9가지 동물 그림 예시가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슴, 너구리, 뱀, 여우, 고양이, 토끼, 공룡, 말 그리고 원숭이 등이 있네요. 그리고 아래에는 당신의 물형관상과 2021년 운세까지 알려준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테스트를 바로 시작 하시려면 아래 파란색 아이콘인 '동물관상 보러가기'를 클릭 하시면 바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테스트를 시작해보겠습니다.

동물관상 보러가기 아이콘을 선택하시면 사진을 직접 촬영할 지 또는 앨범에 있는 사진을 활용할 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본인 사진을 직접 촬영하거나 앨범에 저장된 사진을 이용하면 됩니다.

사진을 넣으면 바로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복스러운 꽃돼지 상이 나왔습니다. 결과 화면은 왼쪽에는 본인사진이 나오고 오른쪽에는 동물관상에 어울리는 동물이 표시가 됩니다. 그 아래에는 그 밖에 어떤 동물들의 관상이 추가로 보이는지 비율로 표시가 됩니다. 저는 여우, 너구리 그리고 개가 추가로 보이는 것 같네요.

그 아래는 물형관상 풀이와 나의 동물관상인 꽃돼지에 대한 설명이 이어집니다. 그리고 그 아래에는 2021년 신년 운세에 대한 정보도 함께 표시가 됩니다.

마지막으로는 내가 나온 동물상과 찰떡 궁합을 자랑하는 동물관상에는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며 아울러 상극인 궁합 역시 알려줍니다. 저는 고양이상과는 잘 맞고 뱀상이라은 잘 맞지 않다네요. 동물관상테스트는 아래 결과 공유하기 버튼으로 친구들과 공유할 수도 있으며 다른 사진으로도 추가 테스트가 가능하니 여러분도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동물관상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동물관상테스트 바로가기

 

동물관상테스트는 위 링크에서 바로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스노우(snow) 어플리케이션이 없으신 분들은 설치를 하셔야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스노우(snow)어플이 설치 되어있지 않으신 분들은 위 링크를 클릭하면 스노우 어플 설치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니 참고 바랍니다.

추가 컨텐츠 확인

동물상테스트 바로가기(조코딩, 인공지능)

 

동물상테스트 바로가기(조코딩, 인공지능)

동물상테스트 바로가기(조코딩, 인공지능) 요즘 심리테스트와 재미있는 간편 테스트들이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조코딩(유튜버)의 동물상테스트가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지난 번 관상테

j-sony.tistory.com

카페음료테스트 바로가기

 

카페음료테스트 바로가기

카페음료테스트 바로가기 최근 코로나 19의 영향 때문인지 집콕 하시는 분들 SNS 및 인터넷 사용자분들이 사용량이 많아지면서 각종 심리테스트들 또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지난 꽃mbti

j-sony.tistory.com

멍bit 테스트 바로가기(내가 개라면?)

 

멍bit 테스트 바로가기(내가 개라면?)

오늘 가져온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는 강아지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 테스트 멍BTI 테스트 입니다. 멍BTI는 간단한 질문을 통해 내가 강아지라면 어떤 유형의 개가 나와 어울리는지를 알아봐주는 테

j-sony.tistory.com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최근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집 밖으로도 못나가시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무료한 시간을 그냥 보내기 보다 새로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파이프라인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