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IT정보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BEST 5

by 제이쏘니 2020. 11. 18.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 윈도우 무비메이커


윈도우 무비메이커는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중 하나 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무료 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윈도우 사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진입 장벽도 낮은 만큼 관련 사용법들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현재는 2017년 이후 마이크로 소프트 사이트에서는 지원 라이프 사이클이 끝난 상태라 웹서핑 후 다운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들은 가짜 파일들이 많습니다. 무비메이커는 현재 올바른 버전을 다운 받으시려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시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시스템요구사항

최소 권장
OS
Windows 10버전 17763.0이상
OS
Windows 10버전 17763.0이상
아키텍처
x86, x64, ARM, ARM64
아키텍처
x86, x64, ARM, ARM64
DirectX
버전 9
DirectX
DirectX 12 API, 하드웨어 기능 수준 11

제품다운로드

윈도우 무비메이커는 Microsoft Stro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 곰믹스


 

곰믹스(GOM Mix)는 곰앤컴퍼니에서 만든 편집기로 무료버전과 유료버전 두 가지 버전이 존재합니다. 곰믹스 역시 텍스트와 이미지를 넣기 용이하고 처음 사용하는 영상편집 비기너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파워디렉터, 프리미어프로, 에프터이펙트 보다 메뉴가 쉽게 구성되어 있어 간편하고 쉬운 편집을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무료버전과 유료 버전의 차이점은 인코딩 길이가 10분으로 제한되어있다는 점과 이미지, 동영상의 색 조화 기능의 무제한 사용여부 그리고 고급 오버레이클립의 지원 유무 정도입니다. 

가격은 프로 버전의 경우 정가 55,000원에서 30%할인된 가격인 39,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시스템요구사양

 

운영체제
Microsoft Windows 10(32/64bit) / 8.1(32/64bit) / 8(32/64bit) / 7(32/64bit)
DirectX 9.0c 이상 (DirectX 10 이상의 최신 버전 설치 권장)
메모리
4GB RAM 이상 (1GB 여유 memory 필요) 
저장공간
1GB HDD 이상
CPU
Intel Core i3(Haswell), AMD Athlon 64 X2 이상 
VGA
HD Graphics 4600 이상
해상도 
1280 x 1024 이상 (제품 최소 창 사이즈 : 1260 X 800) 
곰믹스 프로 정품 여부 확인, 업데이트, SNS 업로드, 추가 패키지 다운로드 등 일부 기능 사용 시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오프라인 상태에서는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 없어 무료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 사용시, 최소 지원 버전은 IE10 이상입니다. 
권장버전(IE 10이상) 미만의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업데이트 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 뱁믹스


뱁 믹스는 뱁션이라는 회사에서 개발한 무료 동양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인터페이스가 직관적이고 필터나 효과 그리고 다양한 컨셉의 자막이 제공되며 화질 개선 또한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막툴이 매우 많아서 무료 이용자들도 자막을 간단히 넣을 수 있으며 배속기능 또한 무료로 제공됩니다. 하지만 다른 무료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에 비해 자막 기능에 특화 되어 있다는 특성 때문에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불편하게 느끼실 수도 있습니다.

뱁 믹스 전문가용은 1년권 기준 월 27,300원,  5년권 기준 월 8,333원에 판매 중입니다.

 

시스템요구사양

운영체제
Microsoft Window 10/8/7/Vista
파일크기
337KB
사용환경
CPU Intel i5 3세대 이상 권장
RAM 2.5GB 이상 권장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 파워디렉터


 

파워디렉터는 사이버링크(CyberLink)에서 개발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입니다. 초보 수준부터 어느 정도 수준이 있는 전문가까지 편리하게 영상 제작 및 편집을 할 수 있으며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와 MAGIX 베가스와 같은 전문 툴보다는 다루기가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비메이커와 같은 간단한 편집툴 보다는 훨씬 높은 완성도를 구현할 수 있으며 어도비 프리미어프로, 베가스, 에프터 이펙트에 비해 빠르게 사용법을 익힐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초보자들이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파워디렉터 16버전은 네이버 링크에서 무료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그리고 파워디렉터 365버전은 월 8,900원 정도에 구매하실 수 있으며 디렉터 스위트 버전은 월 13,750에 이용가능 합니다.

 

시스템요구사양

운영 체제
Microsoft Windows 10, 8/8.1, 7(64비트 OS)
프로세서 (CPU) 
Intel Core™ i-시리즈 또는 AMD Phenom® II 이상
그래픽 프로세서 (GPU) 
표준 동영상: 128 MB VGA VRAM 이상 
360 동영상: DirectX 11 호환 
AI 플러그인: 2GB VGA VRAM 이상
메모리 
4GB(6GB 이상 권장)
하드 디스크 공간 
7GB
버닝 장치 
디스크 버닝을 위해 버닝 드라이브가 필요합니다.
사운드 카드 
Windows 호환 사운드 카드가 필요합니다.
인터넷 연결 
초기 소프트웨어 및 파일 포맷 활성화 시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패치)를 다운로드하고 DirectorZone 서비스에 액세스하려면 인터넷 연결 및 제품 등록이 필요합니다.
화면 해상도 
1024 x 768, 16비트 컬러 이상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 다음팟인코더


다음팟인코더는 다음에서 제작한 동역상 인코더 프로그램으로 꾸준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지금은 많은 이용자들이 사용하는 인코더 프로그램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몇년동안 업데이트를 하지 않아서 다른 무료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들과 비교 했을 때 장점이 점점 사라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무료사용가능하다는 점과 인터페이스가 쉽고 가시적으로 되어있어 인코딩 관련 용어를 모르는 초보들도 쉽게 사용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공식적으로는 서비스가 종료되었지만 다음팟플레이어를 검색하면 버전별 설치파일을 공유하는 사람들이 많으므로 구하는데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이상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2021년 최저임금 (연도별 최저임금 정리)

 

2021년 최저임금 (연도별 최저임금 정리)

2021년 최저임금 소식 2020년 한 해도 어느덧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가운데 2021년 최저임금소식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2021년이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이 2020년 최저임금은 2020년 최저임금보

j-sony.tistory.com

크라우드 펀딩 뜻, 종류, 사이트 모음

 

크라우드 펀딩 뜻, 종류, 사이트 모음

크라우드 펀딩이란? 크라우드펀딩(Crowd funding)은 Crowd financing 또는 Crowd sourced Fundrasing라고도 하며 사업 아이템은 있지만 자금이 부족한 사람들을 위해 해당 사업아이템 및 프로젝트를 사람들(Crowd

j-sony.tistory.com

은행 관공서 영업시간(업무시간)

 

은행 관공서 영업시간(업무시간)

관공서란? 관공서(官公署)란 국가기관 또는 지방자치단체의 사무를 처리해주는 기관들을 말합니다. 관공서는 정부부처 또는 자치단체 모두가 포함되며 해당 기관에 공무원들이 일하고 있으면

j-sony.tistory.com

포렌식이란 (디지털포렌식 안티포렌식)

 

포렌식이란 (디지털포렌식 안티포렌식)

포렌식(Forensic)이란? 포렌식(Forensic)이라는 단어는 고대 로마시대의 포럼(Forum)과 공공(Public)을 뜻하는 공청회(Forensis)라는 라틴어에서 유래했으며 '법의학적인', '범죄과학수사의', '법정의', '재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