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관상테스트 바로가기(관상이란)

by 제이쏘니 2020. 12. 1.

관상테스트 바로가기


요즘 여러 심리테스트와 mbti 테스트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저 역시 많은 테스트들에 참여해보고 공유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최근에 관상테스트가 화제가 되고있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관상테스트란 무엇인지 방법과 사이트 주소등을 공유하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상이란?


관상은 얼굴을 보고 인간의 운명을 파악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체계화되어 내려오는 점술의 한 방법이며 보통 관상학이라고 부릅니다. 철학관 같은 곳에서 보통 관상을 봐주는데요. 관상은 점술의 한 분야이므로 어떠한 과학적 근거도 없기 때문에 맹신하지는 말아야하며 재미로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관상테스트 사이트 확인


관상테스트 사이트

 

관상테스트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keen-poitras-075b07.netlify.app

관상테스트 방법 확인


관상테스트는 관상가가 내 얼굴을 살펴보고 나는 어떤 상인지 알려주는 간단한 테스트 입니다. 물론 여기서 말하는 관상가는 인공지능이겠지요. 그럼 바로 사이트에 접속해 테스트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상테스트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메인에 남녀 선택란과 사진첨부란이 있습니다. 사진을 올리면 그 사진을 분석해 관상을 알아봐 주는 것 같습니다. 메인에 사진 첨부 버튼을 클릭해 사진을 첨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상테스트 결과


관상테스트는 사진만 첨부한다면 간단한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결과 화면에는 나의 사진으로 분석한 나의 관상 결과와 나와 같은 관상을 가진 연예인을 함께 보여줍니다. 첫 번째 사진은 여자 사진으로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사회성 좋은 화개살 강한 관상'이 나왔고 같은 관상을 가진 연예인으로는 안소희가 나왔네요.

두 번째 테스트는 남자사진으로 테스트를 해보았는데요. '이성운이 강한 관상'으로 같은 관상을 가진 연예인은 박해일이 있다고 나오네요.

마지막은 고양이 사진을 넣어 봤습니다. '평범한 인생을 살지 않을 관상'이라고 나오네요. 관련 연예인으로는 유아인이 나왔습니다. 

이상으로 관상테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추가컨텐츠 확인

 

첫인상테스트 바로가기

 

첫인상테스트 바로가기

첫 인상 테스트는 방구석연구소와 million beauty의 합작으로 탄생한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는 나의 첫 인상을 알 수 있는 심리테스트로 벌써 33만명이 참여한 인기 테스트입니다. 과연 다른 사람들

j-sony.tistory.com

싱어게인 11호 레이디스코드 이소정 정보

 

싱어게인 11호 레이디스코드 이소정 정보

싱어게인 11호 레이디스코드 이소정 정보 싱어게인에 출연한 11호 가수의 정체는 그룹 레이디스 코드 출신 메인 보컬 이소정입니다. 2012년 방송한 엠넷 보이스 코리아 준결승 진출자로 매력적

j-sony.tistory.com

피터팬증후군 테스트 바로가기(피터팬증후군 뜻)

 

피터팬증후군 테스트 바로가기(피터팬증후군 뜻)

피터팬 증후군이란? 피터팬 증후군(Peter Pan Syndrome)은 신체적으로 성인이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정신은 어린아아로 남아있기를 원하는 심리상태를 말하며 나이를 먹어도 영원히 어린아이이고 싶

j-sony.tistory.com

포스텔러 동물테스트 바로가기

 

포스텔러 동물테스트 바로가기

지난 포스팅에서 재미있는 도화테스트를 소개해드린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동물과 관련된 테스트를 가져왔습니다. 나는 어떤 동물과 어울릴까? 내가 어울리는 동물을 찾아주는 포스텔러(Force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