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카페음료테스트 바로가기

by 제이쏘니 2020. 12. 11.

카페음료테스트 바로가기

최근 코로나 19의 영향 때문인지 집콕 하시는 분들 SNS 및 인터넷 사용자분들이 사용량이 많아지면서 각종 심리테스트들 또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지난 꽃mbti, 멍bti, 관상테스트, 호구성향테스트 등 다양한 심리테스트에 이어 카페 음료 테스트를 준비해 왔습니다.

 

카페음료테스트 방법확인

카페음료테스트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나와 어울리는 카페 음료는 이라는 문구와 한 껏 겨울임을 실감할 수 있는 UI가 반겨줍니다. 메인 화면에 있는 시작하기 버튼을 바로 누르시면 테스트가 바로 시작 됩니다. 카페음료테스트는 총 12문항으로 되어 있어 가볍게 즐기실 수 있으니 간단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지금 부터 테스트를 시작하겠습니다.

 

카페음료테스트 질문 확인

 

메인화면에서 테스트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테스트가 시작됩니다.

시작하기를 누르시면 캐롤을 들을 수 있는 페이지와 함께 12월의 주말에 관련된 상황이 펼쳐집니다. 상상하면서 테스트를 진행하시면 될 것 같네요.

Q. 1년 동안의 일정들을 되돌아보며 나는

Q. 그 때 도착한 메세지, 연말에 모이자는 친구들의 연락에 나는

Q. 친구들과 식사장소를 정할 때 나는

Q. 친구들에게 연말 선물을 주면 좋을 것 같다. 이 때 나는

다음 상황은 모임 당일에 대한 상황이 주워집니다. 상황을 상상하며 테스트를 이어가 봅시다.

Q. 사람들이 모여있어 가보니 연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 때 나는

Q. 친구들과의 근황토크 중 나는

Q. 음식을 주문하려 한다. 이 때 나는

Q. 친구가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기 시작했다. 이 때 나는

Q. 한 친구의 지인이 근처에 있다며 불러도 되냐고 묻는다면 나는

Q. 2차가 끝나고 3차로 달리자는 친구의 말에 나는

Q. 집에 가는 길, 버스 안에서 나는

Q. 즐거웠던 하루를 마무리 하기 위해 나는

주어 진 문항들에 대한 답을 완료하면 다음과 같은 문구가 나옵니다.

카페음료테스트 결과 확인

마시러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테스트 결과 화면에서는 나에게 어울리는 음료와 환상의 궁합의 음식 또한 알려줍니다. 저는 정성가득 과묵한 콜드브루가 나왔습니다.

콜드브루와 어울리는 최고의 궁합 음료로는 미각을 사로잡는 시나몬라떼와 시원시원한 민트초코라떼가 나왔습니다. 여러분과 어울리는 최고의 음료는 누구인가요?

카페음료 테스트는 총 16가지 유형의 음료가 나온다고 알려져있으며 완벽한 커피의 정석 에스프레소, 기본에 충실한 아메리카노, 달콤씁쓸 다채로운 아포가토, 달달한 로맨틱함 생딸기우유, 평온을 선물하는 유자차, 정성가득 과묵한 콜드브루, 폭신한 거품으로 감싸주는 카푸치노, 본연의 맛 그대로 고구마라떼, 시원시원한 민트초코라떼, 혀끝을 톡쏘는 스파클링에이드, 은근한 따뜻함 허브티, 모두에게 사랑받는 핫초코 등이 있습니다.

 

카페음료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

카페음료테스트 사이트 주소

 

cafebeveragetest.ml/

추가컨텐츠 확인

 

2020/12/10 - [심리테스트] - 멍bit 테스트 바로가기(내가 개라면?)

 

멍bit 테스트 바로가기(내가 개라면?)

오늘 가져온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는 강아지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 테스트 멍BTI 테스트 입니다. 멍BTI는 간단한 질문을 통해 내가 강아지라면 어떤 유형의 개가 나와 어울리는지를 알아봐주는 테

j-sony.tistory.com

2020/12/01 - [심리테스트] - 관상테스트 바로가기(관상이란)

 

관상테스트 바로가기(관상이란)

관상테스트 바로가기 요즘 여러 심리테스트와 mbti 테스트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저 역시 많은 테스트들에 참여해보고 공유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최근에 관상테스트가 화제가 되

j-sony.tistory.com

2020/11/29 - [심리테스트] - 첫인상테스트 바로가기

 

첫인상테스트 바로가기

첫 인상 테스트는 방구석연구소와 million beauty의 합작으로 탄생한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는 나의 첫 인상을 알 수 있는 심리테스트로 벌써 33만명이 참여한 인기 테스트입니다. 과연 다른 사람들

j-sony.tistory.com

2020/11/26 - [심리테스트] -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바로가기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바로가기

'나의 연애세포는 안전한가?' 심콩(simcong)에서 제공하는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가 화제입니다. 내가 연애를 못하는 이유는 무엇인 지 나의 연애세포는 안녕한 지 알고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확인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