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IT정보

애프터이펙트 다운로드 무료 사용법

by 제이쏘니 2020. 12. 20.

애프터이펙트 다운로드 무료 사용법


애프터 이펙트는 최근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유튜버들이 많아지면서 사용량이 늘어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애프터 이펙트 다운로드 방법과 사용법에 대해 리뷰를 하면서 애프터 이펙트란 무엇인지 그리고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프터이펙트 다운로드 무료 사용법

애프터 이펙트란?


애프터 이펙트(After Effects)는 어도비에서 개발한 영상 편집 소프트웨어 입니다. 유튜브 콘텐츠 제작 뿐 아니라 영화, 애니메이션, 광고 제작 등에서도 활발하게 사용중이며 영상 편집 분야에서는 없어서는 안될 툴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어도비 홈페이지 메인

많은 사람들이 프리미어프로와 애프터이펙트를 연동해서 사용하고 있으며 프리미어 프로는 영상을 자르고 합성하는 컷 편집과 음악 작업등에 효과적인 소프트웨어이고 애프터 이펙트는 영상에 여려 효과들을 합성하는데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애프터이펙트 효과

애프터이펙트 다운로드 링크


애프터이펙트 다운로드 사이트 바로가기

 

어도비 애프터이펙트는 위 링크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애프터 이펙트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어도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어도비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해당 링크로 접속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스크롤을 하단으로 내리시면 Creative Cloud 소개 화면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홈

Creative Cloud 화면에서 상단에 나와 있는 탭들 중 동영상 탭으로 이동합니다.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소개

동영상 탭을 클릭하시면 왼쪽 하단에 애프터이펙트(After Effect) 아이콘이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프터이펙트 사용 목록

자세한 내용을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애프터 이펙트 가격에 대한 정보와 무료체험판을 이용할 수 있는 아이콘이 나옵니다. 우리는 7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체험판으로 할 수 있는 애프터 이펙트 다운로드 방법을 사용해 보겠습니다.  

에프터이펙트 홈

무료 체험판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애프터이펙트 가격

무료 체험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화면에서 이메일과 필수 항목 체크를 하고 결재진행 버튼을 눌러줍니다.

이메일 정보 입력

그리고 나면 결재 방법에 대한 정보 입력 창이 나옵니다. 역시 아래와 같이 입력하고 무료 체험기간 시작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애프터 이펙트를 다운받을 수 있는 화면이 나오며 무료로 설치가 완료됩니다.

애프터 이펙트 사용 범위

여기까지의 과정이 완료되면 7일간 무료로 애프터이펙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무료 체험 기간이 끝나면 자동 결재 청구가 되기 때문에 계속해서 유료로 사용하실 분이 아니면 취소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취소방법은 어도비 사이트에서 계정 관리탭으로 들어가서 플랜 세부 정보 보기를 클릭합니다.

애프터 이펙트 결제 취소 방법

세부 정보 화면에서 나오는 항목 중 플랜 취소를 클릭하면 결재가 취소됩니다.

애프터 이펙트 플랜 취소

애프터 이펙트 무료 사용기간이 끝나면 청구되는 애프터이펙트 가격은 월 24000원으로 부담 스럽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5가지 추천해드릴테니 아래를 확인하시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BEST5

 

애프터 이펙트 대체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BEST 5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 윈도우 무비메이커 윈도우 무비메이커는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중 하나 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무료 영상 편집

j-sony.tistory.com

추가컨텐츠 확인

무료 이미지 사이트 TOP3 바로가기(무료 저작권)

 

무료 이미지 사이트 TOP3 바로가기(무료 저작권)

무료 이미지 사이트 TOP3 바로가기(무료 저작권)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필수로 저작권으로부터 자유롭게 이미지를 다운로드해서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는 필수로 알고 있어

j-sony.tistory.com

애드센스 계좌등록 방법 정리

 

애드센스 계좌등록 방법 정리

애드센스 계좌등록 방법 정리 구글 애드센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100달러 이상의 잔고가 쌓이게 되면 출금이 가능하게 됩니다.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나 유튜브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j-sony.tistory.com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최근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집 밖으로도 못나가시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무료한 시간을 그냥 보내기 보다 새로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파이프라인

j-sony.tistory.com

무료캡쳐프로그램 픽픽(pickpick) 다운로드 및 사용법

 

무료캡쳐프로그램 픽픽(pickpick) 다운로드 및 사용법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PC화면을 캡쳐하고 편집해야할 경우가 생깁니다. 이럴 경우에 윈도우에서 제공하는 무료 캡처기능만으로는 불편함을 느끼거나 기능적인 한계를 느끼는 일이 많을텐데요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