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IT정보

뱁믹스 다운로드 및 장단점

by 제이쏘니 2020. 12. 28.

뱁믹스 다운로드 및 장단점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뱁믹스 프로그램은 어떤 프로그램인지 그리고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한 링크와 장단점 등에 대해 다루면서 주의해야할 사항과 팁까지 공유해보도록하겠습니다. 동영상 편집을 요즘 많이들 하시니 무료로 사용 가능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중 추천드릴 만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오니 잘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뱁믹스 무엇인가?


뱁믹스 뱁션이라는 주식회사에서 개발한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최대 100개의 동영상과 사진을 이어붙일 수 있는 기본적인 편집 작업에서부터 동영상 재생 속도 조절, 무료로 제공하는 기본적인 자막 폰트, 배경음악을 활용한 삽입 편집까지를 제공하는 동영상 편집 입문 프로그램으로는 상당히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뱁믹스 사이트에서 꾸준히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를 해주고 있어 단점 개선도 원활히 이루어 지고 있으니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뱁믹스 다운로드


뱁믹스 다운로드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뱁믹스 다운로드 링크

 

뱁믹스 다운로드 시 다운로드 사이트로 들어가면 두 가지 옵션이 존재하는데 원하시는 옵션으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네이버와 뱁션 홈페이지 링크가 있으며 시스템 권장사양은 운영체제 Microsoft Window 10, 8, 7. Vista로 CPU Intel i5 3세대 이상, 메모리 2.5GB이상을 권장합니다. 요즘 컴퓨터 사양으로는 문제없이 돌아갈 것으로 생각되며 사양은 꼭 체크해보신 후 다운로드 하시길 바랍니다.

뱁믹스 장점


뱁믹스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뱁믹스는 동영상 편집의 필수 요건 중 하나인 무료 배속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UI와 인터페이스가 사용자 친화적이라서 초보자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필터효과, 다양한 종류의 자막이 제공되므로 무료 프로그램 중에서는 동영상 편집 시 여러 방법과 컨셉으로 편집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뱁믹스는 많은 자막 옵션이 존재하므로 무료로 사용하실 때에도 간단한 편집과 자막 삽입은 문제 없으며 유료 결재 시 무한도전이나 요즘 방송하는 TV예능의 자막과 같은 고퀄의 자막을 넣을 수도 있어 편리합니다.

마지막으로 저품질 영상의 화질을 1080p까지 향상 시킬 수 있으며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필수 요소인 배속 기능 또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뱁믹스 단점 및 오류


 

뱁믹스 단점 및 오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뱁믹스는 다른 편집 기능에 비해 자막 기능 위주로 특화 되어있는 경향이 있으며 자막 기능 또한 고퀄의 자막은 대부분 유료 결재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동영상 해상도 설정이 FHD까지만 가능하므로 고해상도의 영상 편집을 원하시는 사용자들은 더욱 무거운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뱁믹스 단점 중에는 인코딩 관련 사항도 있습니다. Pass through 같은 인코딩 관련 옵션이 부족하며 60프레임으로 설정하고 동영상 인코딩 작업 시 컴퓨터 온도가 올라가는 과부화 현상이 발견되는 오류 역시 종종 있다고 하니 참고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자막을 넣고 동영상을 재생할 경우에 자막이 사라지는 버그 또한 발견이 된 적이 있다고하며 이 경우 자막을 다시 설정하고 생성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을 수 있으니 백업을 잘 해놓아야할 것입니다.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TOP5 링크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BEST 5

 

무료 사용 가능한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TOP5를 다룬 글이 있습니다. 이를 추가로 참고하시어 자신이 맞는 무료 동영상 프로그램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BEST 5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 윈도우 무비메이커 윈도우 무비메이커는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중 하나 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무료 영상 편집

j-sony.tistory.com

무료 사용 가능한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TOP5를 다룬 글이 있습니다. 이를 추가로 참고하시어 자신이 맞는 프로그램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유용한 프로그램 및 IT정보 모음

쿠팡플레이 가격 출시일 가입 다운로드

 

쿠팡플레이 가격 출시일 가입 다운로드

쿠팡플레이 가격 출시일 가입 다운로드 대한민국 대형 온라인 쇼핑 사이트 중 하나인 쿠팡에서 새로운 신사업 아이템을 공개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쿠팡플레이라는 OTT서비스 인데요.

j-sony.tistory.com

구글드라이브 사용법 무료 다운로드

 

구글드라이브 사용법 무료 다운로드

구글드라이브 PC 사용법 무료 다운로드 구글드라이브(Google Drive)를 사용한 다양한 편의 기능들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구글드라이브 PC 사용법과 무료 다운로드 링크들을 준비

j-sony.tistory.com

애프터이펙트 다운로드 무료 사용법

 

애프터이펙트 다운로드 무료 사용법

애프터이펙트 다운로드 무료 사용법 애프터 이펙트는 최근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유튜버들이 많아지면서 사용량이 늘어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애프터 이펙트 다운로드 방법과 사용

j-sony.tistory.com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최근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집 밖으로도 못나가시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무료한 시간을 그냥 보내기 보다 새로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파이프라인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