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산타테스트 바로가기(산타 mbti)

by 제이쏘니 2020. 12. 22.

산타테스트 바로가기(산타 mbti)


2020년 12월 12일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올해 크리스마스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제대로 즐기기 힘들것 같은데요. 크리스마스 전 산타테스트로 아쉬움을 달래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 산타 mbti 테스트를 준비했습니다. 산타테스트는 From(프롬)과 World Vision(월드 비전)에서 준비한 테스트라고 하며 내가 산타가 된다면 어떤 산타일지를 알려주고 아동들에게 간식도 나눠준다고 하니 시간 내서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같습니다. 그럼 산타 테스트 방법과 결과 그리고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산타테스트 방법


산타테스트를 진행하는 from(프롬) 메인 페이지에 접속하면 귀여운 산타 그림과 몇명이 테스트에 참여 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산타테스트는 84705명이 참여한 상태이며 391명이 2단계를 완료했다고 나오네요. 그리고 200여명의 위기 아동이 간식을 받았다고 합니다.

산타테스트는 총 8가지의 간단한 질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테스트 시작은 '1단계 MBTI 시작!' 버튼을 누르면 바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산타를 믿지 않는 여러분에게 직접 산타가 되는 기적을 이뤄주는 산타 MBTI테스트' 그럼 바로 테스트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산타테스트 질문 확인


Q1 당신은 이번 크리스마스 산타! 전세계의 아이들에게 따뜻함을 선물하죠. 몇 월부터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할까요?

Q2 썰매가 오래되어 하룻밤 안에 모든 집에 선물을 주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무슨 방법이 없을까요?

Q3 드디어 기다리던 크리스마스 당일! 어떤 옷을 입을까요?

Q4 빨리 배달을 가야하는데 한 루돌프가 약속시간에 나타나지 않았어요! 아마 자고 있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하죠?

Q5 슝슝~ 빠르게 배달 장소로 가던 중, 눈길을 홀로 걷는 아이를 발견했어요. 도움이 필요한 걸까요?

Q6 아이 머리 맡에 선물을 놓아주다 아이와 눈이 마주쳤어요! 인사를 할까요?

Q7 이번에 찾아간 친구는 넉넉지 못한 형편으로 자주 끼니를 거르는 친구예요. 선물과 함께 간식을 남겨두려고 해요. 어떤 간식을 남겨둘까요?

Q8 모든 선물을 배달하고 긴 하루가 끝이 났어요~ 집으로 들어와 누운 당신. 가장 기억에 남은 아이는?

여기 까지가 총 8개의 질문입니다. 질문 사항을 모두 답하면 나는 어떤 산타인지 바로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그럼 결과 확인 창으로 넘어가 보겠습니다.

 

산타테스트 결과


산타테스트 결과 화면은 나의 MBTI에 따른 산타의 종류를 알려줍니다. 저는 계획과 정산을 척척 해내는 컴활1급 산타가 나왔습니다.

아래 화면에는 자신의 산타 유형에 따른 설명이 뒤따라 옵니다. 컴활 1급 산타는 원리원칙적이며 약속시간에 철저하며 책임감이 투철하고 일처리가 깔끔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팀플을 힘들어가하고 남한테 별로 관심이 없다고 합네요.

그리고 다음으로는 나의 단짝 산타를 소개해줍니다. 나의 단짝 산타는 세계 정복 산타와 스퍼스타 산타가 있네요.

마지막 하단에는 2단계 선물이 기부가 되는 찐산타되기 버튼과 다른 유형의 산타보러가기 버튼이 있습니다. 2단계 선물이 기부가 되는 찐산타되기 버튼을 클릭하면 상품구매 화면으로 넘어가며 해당 상품을 구매하면 결식아동들에게 간식을 선물할 수 있게 된다는 캠페인 설명이 뒤따릅니다.

그럼 산 테스트를 바로 해 볼 수 있는 사이트 링크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산타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산타테스트 바로가기

 

산타테스트는 위 링크에서 바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위에서 알려드린대로 바로 테스트를 진행 하실 수 있으며 1단계 테스트 뿐 아니라 2단계까지 완료하시면 결식아동 돕기에도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하니 접속해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추가 컨텐츠 확인

동물상테스트 바로가기(조코딩, 인공지능)

 

동물상테스트 바로가기(조코딩, 인공지능)

동물상테스트 바로가기(조코딩, 인공지능) 요즘 심리테스트와 재미있는 간편 테스트들이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조코딩(유튜버)의 동물상테스트가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지난 번 관상테

j-sony.tistory.com

카페음료테스트 바로가기

 

카페음료테스트 바로가기

카페음료테스트 바로가기 최근 코로나 19의 영향 때문인지 집콕 하시는 분들 SNS 및 인터넷 사용자분들이 사용량이 많아지면서 각종 심리테스트들 또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지난 꽃mbti

j-sony.tistory.com

동물관상테스트 바로가기(스노우)

 

동물관상테스트 바로가기(스노우)

동물관상테스트 바로가기(스노우) 요즘 동물관련한 테스트들이 인기를 몰고 있어 최근 스노우에서 공개한 동물관상테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동물관상테스는 동물들의 관상을 테스트하는 것

j-sony.tistory.com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최근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집 밖으로도 못나가시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무료한 시간을 그냥 보내기 보다 새로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파이프라인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