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연애능력치테스트 바로가기

by 제이쏘니 2020. 12. 21.

연애능력치테스트 바로가기


연애능력치테스트는 글램(GLAM)에서 주관한 성격유형 검사의 한 종류입니다. 유병재, 걸스데이 민아, 하트시그널3 박지현, 하트시그널3 김강렬, 조현 등의 샐럽이 참여를 해 화제가 된 검사이기도 하며 자신의 성격 유형에 따른 연애 능력치를 알 수 있다는 독특한 컨셉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럼 연애능력치 테스트는 어떤 검사인지 알아보고 어디서 테스트를 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애능력치테스트 방법


연애능력치 테스트는 GLAM(글램) 사이트에서 테스트 하실 수 있으며 테스트 링크는 아래에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애능력치 테스트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바로 직관적이고 아기자기한 UI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그림과 같이 나의 연애 성격 유형과 숨겨진 능력을 알아볼 수 있는 시작 버튼이 있습니다. 그럼 '연애 능력치 알아보기' 버튼을 눌러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연애능력치테스트 질문


연애 능력치 알아보기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바로 질문 사항이 나오게 됩니다. 총 12문항으로 테스트가 구성되어 있으며 어떤 질문들이 등장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Q1 데이트가 없는 주말에 나는

Q2 데이트 룩을 고를 때 나는

Q3 친구의 소개로 소개팅에 나온 나는

 

Q4 데이트 중 맛있어 보이는 밥집을 발견한 나는

Q5 썸 중에 연인이 집에 놀러 온다고 했을 때 나는

Q6 오늘 본 영화를 궁금해 하는 연인에게 나는

Q7 연인과 사소한 일로 다퉜을 때 나는

Q8 데이트 중 길에서 연인의 친구를 만난다면 나는

Q9 축 처진 연인이 우울하다고 말했을 때 나는

Q10 연인에게 줄 선물을 고르게 된 나는

Q11 커플 해외여행 계획을 짜게 된 나는

Q12 힘들게 이벤트를 준비한 나를 신나게 할 연인의 칭찬은?

여기까지가 총 12개의 질문사항입니다. 간단한 질문과 간단한 답변이 주를 이루고 있어 잠깐의 시간이면 금방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그럼 이어서 나의 연애 유형 결과를 알아보겠습니다.

 

연애능력치 테스트 결과 확인


연애능력치 테스트 결과 화면으로 이동하면 나의 연애 유형과 mbti 성격 유형 검사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저는 개*마이웨이 연애주의자이고 성격 유형은 ISTP가 나왔습니다. 

아래에는 나의 연애 유형에 대한 설명이 이어집니다. ISTP유형은 마이웨이, 혼자놀기만렙, 내사람홀릭이라는 키워드로 설명이 되어있네요.

그리고 그 아래에는 환상의 케미와 환장의 케미를 동시에 보여줍니다. ISTP의 환상의 케미 유형은 ESTP형으로 브레이크 고장난 연애직진러이고 환장의 케미는 INTP형의 연애 성공률 1% 나르시스트 입니다.

최 하단에는 환상의 케미 만나러가기 버튼과 나의 연애 능력치 순위 확인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환상의 케미 만나러 가기 버튼을 누르시면 글램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나의 연애 능력치 순위 확인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각종 연애 능력치 순위가 표시됩니다. 순위는 다음 항목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애능력테스트 능력치 순위


애정표현력 순위

눈치력 순위

썸추진력 순위

19금력 순위

글램 매력도 랭킹

연애 능력치 테스트 바로가기

연애능력치 테스트 바로가기

 

 

연애 능력치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연애 능력치 테스트 | 글램

내 연애 능력치 순위부터 환상&환장의 케미까지

16types.glam.am

연애 능력치 사이트는 위 링크로 이동하시면 되며 테스트 후 친구들과 공유하며 즐겁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추가 컨텐츠 확인

동물관상테스트 바로가기(스노우)

 

동물관상테스트 바로가기(스노우)

동물관상테스트 바로가기(스노우) 요즘 동물관련한 테스트들이 인기를 몰고 있어 최근 스노우에서 공개한 동물관상테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동물관상테스는 동물들의 관상을 테스트하는 것

j-sony.tistory.com

동물상테스트 바로가기(조코딩, 인공지능)

 

동물상테스트 바로가기(조코딩, 인공지능)

동물상테스트 바로가기(조코딩, 인공지능) 요즘 심리테스트와 재미있는 간편 테스트들이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조코딩(유튜버)의 동물상테스트가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지난 번 관상테

j-sony.tistory.com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최근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집 밖으로도 못나가시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무료한 시간을 그냥 보내기 보다 새로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파이프라인

j-sony.tistory.com

카페음료테스트 바로가기

 

카페음료테스트 바로가기

카페음료테스트 바로가기 최근 코로나 19의 영향 때문인지 집콕 하시는 분들 SNS 및 인터넷 사용자분들이 사용량이 많아지면서 각종 심리테스트들 또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지난 꽃mbti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