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IT정보

쿠팡파트너스 지식인 수익 방법(feat. 직장인부업)

by 제이쏘니 2020. 12. 30.

쿠팡파트너스 지식인 수익 방법(feat. 직장인부업)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한 지 벌써 두달이 다되어갑니다. 쿠팡파트너스 수익 내는 방법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실텐데요. 블로그를 활용한 방법 외에도 네이버 지식인을 통한 쿠팡파트너스 수익 창출 방법이 있어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직장인부업 또는 시간 나실 때 주부들이 하기에도 좋은 방법이니 참고하셔서 용돈벌이 하시길 바랍니다.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은 지난 번에 포스팅 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아직 쿠팡파트너스가 무엇인지 어떻게 시작해야하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셔서 가입을 먼저 하신 후 이 방법을 적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최근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집 밖으로도 못나가시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무료한 시간을 그냥 보내기 보다 새로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파이프라인

j-sony.tistory.com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쿠팡파트너스 추천인을 입력하시면 1%의 추가 수익금을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추천인을 입력하셔서 추가혜택 받으실 분들은 AF8393970 을 가입하실 때 입력하시면 됩니다.

 

쿠팡파트너스 지식인 준비 작업


지식인을 활용한 쿠팡파트너스 수익 창출 방법을 적용하려면 사전에 진행해야하는 것이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쿠팡파트너스 가입 그리고 두 번째는 쿠팡파트너스 사이트 내 웹사이트 목록 추가 작업입니다. 첫 번째는 위 링크를 참고하시어 가입을 진행하시면되고 여기에서는 쿠팡파트너스 웹사이트 목록 추가 작업 방법에 대해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웹사이트 목록 추가 방법

 

쿠팡파트너스 웹사이트 목록을 추가하기 위해서는 먼저 계정관리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쿠팡파트너스 메인 화면에서 우측상단에 본인 아이디를 클릭하시고 나오는 목록에서 계정관리를 클릭해줍니다.

계정관리로 들어가시면 내 정보관리와 프로필 정보 아래에 바로 웹사이트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목록 주소창에 자신의 네이버 지식인 프로필 주소를 넣어주고 '추가' 버튼을 클릭하시면 네이버 지식인 프로필 주소가 추가됩니다.

 

지식인 프로필 확인 방법

 

 

네이버 지식인 프로필 확인하는 방법은 지금 부터 설명하는대로 따라 오시면 됩니다. 먼저 네이버 사이트에서 지식인 탭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나오는 창에서 우측을 확인하시면 프로필 바로가기 버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프로필 바로가기를 눌러 프로필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프로필 바로가기를 눌러 이동한 프로필 페이지의 링크 주소를 복사합니다. 복사한 내용을 위에서 설명드린 '지식인 프로필 주소 붙여넣기'에 붙여 넣어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완료하셨으면 지식인으로 쿠팡파트너스 수익 창출하는 방법 준비는 다 마친 상태입니다. 그럼 이제 수익을 내는 방법을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지식인 수익 창출 방법


먼저 가입을 완료하고 쿠팡파트너스 메인 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올텐데요. 홈 링크 생성을 클릭하면 상품링크, 간편링크만들기, 다이나믹배너, 카테고리배너, 검색위젯 그리고 이벤트 프로모션 링크 등의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상품 링크를 클릭해 줍니다.

 

상품 링크 화면으로 들어오시면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달수 있는 여러 제품들과 검색창이 보이실텐데요. 우리는 이제 지식인에서 상품관련 질문들을 찾아서 쿠팡파트너스 내 검색을 통해 링크를 복사하고 상품등록을 해서 수익을 내는 방법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 창까지 확인을 했으니 지식인 페이지로 이동해서 질문을 찾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식인 페이지에서 Q&A로 들어가시고 하위 항목은 쇼핑을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질문 목록이 보이실 텐데요 아래 질문을 통해서 예시를 들어보겠습니다. 아래 질문은 갤럭시노트 20 울트라 카메라렌즈 보호를 할 수 있는 케이스 제품을 추천해드리면 될 것 같으니 답변을 다는 법을 가상으로 예시를 들어보겠습니다.

질문을 확인했으면 쿠팡파트너스 제품 검색 페이지로 돌아오셔서 검색을 합니다. 질문에 맞는 제품을 잘 알고 있으시다면 '링크 생성'을 클릭하고 바로 링크를 생성해주시고 해당 제품을 잘 모르신다면 잘 알고계시는 주제의 제품을 위주로 질문을 찾아주세요. 또는 상품 정보를 클릭하고 상품 후기를 잘 살펴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링크 생성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며 URL복사를 통해 링크를 복사하고 지식인 답변페이지로 이동하여 붙여넣습니다.

지식 답변 페이지 작성 법은 추천하려는 이유와 내용을 적어주시고 복사해놓은 쿠팡파트너스 상품 링크를 붙여넣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 문구를 꼭 입력하신 후 발행을 누릅니다.

여기까지 쿠팡파트너스와 지식인을 이용한 수익화 방법이었습니다. 저도 위 방법을 이용해 용돈벌이를 하고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위 설명드린 방법을 잘 적용하셔서 제 2의 월급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추가로 유용한 정보들을 아래에 정리해 놓았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용한 추가 콘텐츠

곰믹스 다운로드 무료 사용법

 

 

곰믹스 다운로드 무료 사용법

곰믹스 다운로드 무료 사용법 곰믹스는 곰앤컴퍼니에서 만든 편집기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영상 편집 프로그램 중 하나 입니다. 최근 유튜브 제작을 하시는 분들도 많아지고 영상 편집을 공

j-sony.tistory.com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BEST 5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BEST 5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 윈도우 무비메이커 윈도우 무비메이커는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중 하나 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무료 영상 편집

j-sony.tistory.com

무료캡쳐프로그램 픽픽(pickpick) 다운로드 및 사용법

 

 

무료캡쳐프로그램 픽픽(pickpick) 다운로드 및 사용법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PC화면을 캡쳐하고 편집해야할 경우가 생깁니다. 이럴 경우에 윈도우에서 제공하는 무료 캡처기능만으로는 불편함을 느끼거나 기능적인 한계를 느끼는 일이 많을텐데요

j-sony.tistory.com

무료 이미지 사이트 TOP3 바로가기(무료 저작권)

 

 

무료 이미지 사이트 TOP3 바로가기(무료 저작권)

무료 이미지 사이트 TOP3 바로가기(무료 저작권)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필수로 저작권으로부터 자유롭게 이미지를 다운로드해서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는 필수로 알고 있어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