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동물연애 mbti 테스트 방법(아만다)

by 제이쏘니 2020. 11. 24.

지난번 꽃 mbti 테스트에 이어 오늘은 새로운 MBTI 테스트인 동물연애 mbti 테스트를 준비했습니다. 동물로 알아보는 연애 유형 mbti 테스트는 아만다에서 mbti 검사인데요. 총 16개의 유형 중 자신에게 맞는 연애유형을 찾아주는 테스트입니다. 그럼 테스트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물 mbti 테스트 방법확인


 

먼저 아만다 동물 유형 mbti 사이트로 접속해서 메인페이지를 확인하게 되면 메인화면과 시작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하게 되면 스크롤이 아래로 내려가면서 바로 첫 번째 질문이 시작됩니다.

시작하기를 누르면 각종 연애관련 질문들이 나오게 되는데 솔직하게 답변해주시면 됩니다.

아만다 특성답게 연인과의 상황 또는 이성과의 상황에 대한 질문이 많으며 여러 상황들을 예로 들면서 당신이라면 어떻게 행동할 것인가에 대한 질문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연인과의 다툼에 대한 대처 그리고 선호하는 데이트 등의 질문들이 나오는데 선택항목이 두개 뿐이라 좀 아쉽네요.

Q12와 같은 상황이면 공감도해주고 현실적인 해결책도 제시할 것 같은데 이렇듯 애매한 상황이 자주보여 선택하기 힘든 경우도 있었습니다.

'연인과 길을 걷다 연인의 동창을 만났다'와 같은 질문의 선택 항목은 둘 다 너무 극단적인 것 같아 어렵네요.

질문은 총 20개로 각 각의 상황들을 상상하며 질문에 답하는 재미가 새로운 것 같습니다

.

나의 연애 성격유형 검사가 끝나면 mbti 유형, 자신에게 어울리는 동물, 희귀성 그리고 성격 유형에 대한 설명이 차례로 표시 됩니다. 저는 영리한 사랑꾼 올빼미가 나왔네요. 희귀성은 3.3%로 높지 않은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자신의 연애유형은 어떤지 동물연애 mbti 검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동물연애 mbti 사이트확인


 

동물연애 mbti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동물로 알아보는 연애 유형 테스트 | 아만다

내 MBTI 연애 성향과 최고&최악의 유형까지 바로 알아보세요!

mbti.amanda.co.kr

 

동물연애 mbti 유형 총정리


 

화끈 똑똑 사랑꾼 코끼리

마이웨이 사랑꾼 여우

연인만 바라보는 핵인사 강아지

야심찬 연애 불도저 치타

러브 에너자이저 돌고래

애정표현 끝판왕 하이에나

연애눈치 만랩 고래

연인만 바라보는 미어캣

철벽 금사빠 물개

영리한 사랑꾼 올빼미

낯가림 쩌는 짝사랑꾼 해마

전략적인 사랑꾼 호랑이

온화한 사랑꾼 고양이

스마트&프라한 연애 꿀벌

연인에게 충성하는 펭귄

진득한 사랑꾼 거북이

 

 

이상으로 동물로 알아보는 연애 유형 테스트 MBTI 검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꽃 mbti 테스트 바로가기(플라워 mbti)

 

꽃 mbti 테스트 바로가기(플라워 mbti)

지난번 스낵팟 spti테스트에 이어 오늘은 새로운 MBTI 테스트를 준비했습니다. LU42 프리미엄 셀렉트 샵에서 만든 꽃 mbti 검사인데요. 검사 후 자신에게 맞는 꽃 종류를 찾아주는 테스트입니다. 그

j-sony.tistory.com

spti 테스트, 나는 무슨 과자일까 알아보자

 

spti 테스트, 나는 무슨 과자일까 알아보자

스낵팟테스트(SPTI심리테스트)란? 스낵팟 테스트 일명 SPTI 심리테스트는 약 10여가지의 질문을 통해 본인이 선택한 결과에 따라 본인 성격에 맞는 스낵(과자)을 보여주고 나의 성격에 대한 설명을

j-sony.tistory.com

싱어게인 모든 출연자 이름 확인

 

싱어게인 모든 출연자 이름 확인

최근 핫 한 예능인 싱어게인 무명가수전에 참가한 참가자들의 이름과 정체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싱어게인 모든 참가자들의 이름과 정체를 보기

j-sony.tistory.com

2020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직구방법 정리

 

2020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직구방법 정리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정보 및 방법 정리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진행되며 11월 23일부터 11월 26일까지는 블랙프라이데이 사전 세일기간으로 이때도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