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호구성향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유형 총 정리)

by 제이쏘니 2020. 11. 24.

지난번 꽃 mbti 테스트에 이어 네이버 실검에 오르고 있는 핫한 테스트인 호구성향테스트를 준비했습니다. 내 안에 숨어있는 호구 성향 지수를 알아볼 수 있는 검사인데요. 총 8개의 유형 중 자신이 속한 호구성향유형을 찾아주는 재미있는 컨셉의 테스트입니다. 벌써 응시자가 1,232,872명이나 되네요. 그럼 테스트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구성향테스트 방법확인


호구성향 테스트는 내 안에 숨어있는 호구 성향 지수를 검사할 수 있는 테스트 입니다. '나는 사기를 당하는 사람이 아니야'라고 굳게 믿고 계시지만 사실은 당신도 호구가 아닌지? 자신도 모르는 호구성향이 있는지를 재치있고 재미있게 표현한 호구 성향 테스트 지금 시작합니다.

먼저 호구성향사이트에 접속하면 호구테스트 메인페이지의 START버튼을 제일먼저 확인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바로 START 시작 해봅시다.

 

 

시작하기를 누르면 각종 연애관련 질문들이 나오게 되는데 솔직하게 답변해주시면 됩니다.

일단 시작해보니 사람들의 부탁이나 의견을 쉽게 거절하거나 반박하지 못하는지 물어보는 질문이 많습니다.

상황예시를 들면서 보이는 내용들이 답답할 수 있으나 의외로 고민을 하게 만드는 항목이 많네요.

보기들을 찬찬히 살펴보면서 테스트를 진행하다보니 내가 호구인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의외로 호구력과 매칭이 잘 안되는 질문들도 보입니다.

질문은 총 18개로 구성되어 있고 각 각의 상황들을 상상하며 질문에 답하는 것이 약간 고구마를 먹은 듯 답답하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합니다.

질문이 끝나고 검사 결과를 확인하니 저는 '티 없이 맑은 A++흑우'가 나왔네요. 하단에는 탈호구를 위한 솔루션과 조심해야할 상황 그리고 마음에 새겨야 할 사자성어 등이 나오게 됩니다.

 

 

탈호구를 위한 솔루션 탭에서 무료 호구탈출 방패를 가져가라는 문구가 눈에 띄어서 클릭해보니 '국민약속 무료 전자계약서비스' 어플리케이션 설치 페이지가 나오네요.

 

이 테스트를 만든 제작사에서 만든 어플리케이션 인 듯 합니다. 여러분들도 자신이 호구인지 호구테스트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호구성향테스트 사이트확인


 

호구성향테스트(호구테스트)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국민약속 | 첫번째 프로젝트] 호구 성향 테스트

지금 바로 당신의 호구 성향을 테스트해보세요

www.hogutest.com

호구성향테스트 유형 총정리


티없이 맑은 A++ 흑우

내용

 

의심 많은 흑미어캣

내용

 

공과 사 구분이 확실한 흑곰

 

내용

눈치만렙 흑두루미

내용

귀가 얇아 슬픈 흑사슴

 

내용

차가운 도시의 흑염소

내용

밖에서 코 베이는 흑표범

내용

인생 마이웨이 흑마법사

 

 

내용

이상으로 호구테스트(호구성향테스트) 검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꽃 mbti 테스트 바로가기(플라워 mbti)

 

꽃 mbti 테스트 바로가기(플라워 mbti)

지난번 스낵팟 spti테스트에 이어 오늘은 새로운 MBTI 테스트를 준비했습니다. LU42 프리미엄 셀렉트 샵에서 만든 꽃 mbti 검사인데요. 검사 후 자신에게 맞는 꽃 종류를 찾아주는 테스트입니다. 그

j-sony.tistory.com

spti 테스트, 나는 무슨 과자일까 알아보자

 

spti 테스트, 나는 무슨 과자일까 알아보자

스낵팟테스트(SPTI심리테스트)란? 스낵팟 테스트 일명 SPTI 심리테스트는 약 10여가지의 질문을 통해 본인이 선택한 결과에 따라 본인 성격에 맞는 스낵(과자)을 보여주고 나의 성격에 대한 설명을

j-sony.tistory.com

동물연애 mbti 테스트 방법(아만다)

 

동물연애 mbti 테스트 방법(아만다)

지난번 꽃 mbti 테스트에 이어 오늘은 새로운 MBTI 테스트인 동물연애 mbti 테스트를 준비했습니다. 동물로 알아보는 연애 유형 mbti 테스트는 아만다에서 mbti 검사인데요. 총 16개의 유형 중 자신에

j-sony.tistory.com

2020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직구방법 정리

 

2020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직구방법 정리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정보 및 방법 정리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진행되며 11월 23일부터 11월 26일까지는 블랙프라이데이 사전 세일기간으로 이때도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