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향수 심리테스트 바로가기

by 제이쏘니 2020. 11. 25.

향수 심리테스트는 몇 가지 질문을 통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향수를 추천해주는 심리테스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테스트를 통해 나온 결과가 많이 정확한 것 같아 조금 소름 돋았습니다.

테스트 결과 자신에게 추천해주는 향수가 어떤 것인지 확인하고 실제로 구매해보거나 결과를 공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향수 심리테스트 방법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향수심리테스트 방법 확인


향수 심리테스트 메인 페이지에 접속하면 질문을 통해 향수를 추천해준다는 문구와 먼저 이름을 입력하라는 창이 나오게 됩니다. 본인의 이름을 입력하고 시작 버튼을 눌러봅시다.

시작을 누르면 본격적인 테스트가 시작되고 여러질문들이 나오게 되는데 솔직하게 답변해주시면 됩니다.

첫 번째 질문은 좋아하는 계절에 대한 질문입니다.

두 번째 질문은 향수를 자주 사용하는 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세 번째 질문은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방문할 장소에 대한 질문입니다.

네 번째 질문은 영화 결말을 예측하는 지 아닌 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다섯번째 질문은 쇼핑할 때 친구랑 같이 쇼핑을 하는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여섯번째 질문은 처음 보는 상대화의 대화가 어색한 지를 묻는 질문입니다.

일곱번째 질문은 향수를 살 때 익숙한 향을 좋아하는지 새로운 향에 도전하는 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여덟번째 질문은 약속에 대한 질문입니다.

아홉번째는 향수 소진 시 구매를 하는지 있어도 구매를 하는 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마지막 질문은 성별에 대한 질문입니다. 성별에 따라 다르게 추천해주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 질문까지 답변을 완료하면 당신을 위한 향수를 시향 중입니다라는 문구가 나오면서 로딩이 됩니다.

저의 테스트 결과는 여자를 선택했을 경우에는 조말론 라임 바질 앤 만다린 향수가 나왔습니다. 깨끗하고 상큼함을 가진 비누향이라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남자를 선택했을 경우에는 파코라반 인빅터스 향이 나왔습니다. 지속력이 뛰어나며 상쾌한 우디향이라고 하는데 어떤 느낌일 지 궁금하네요.

향수 심리테스트 사이트확인


향수 심리 테스트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에게 어울리는 향수는?

내 성격을 표현할 수 있는 향수는 무엇일까?

purfumeanee.web.app

이미지 미리보기 사진이 이상하지만 사이트 주소는 맞으니 접속하셔서 테스트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향수심리테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꽃 mbti 테스트 바로가기(플라워 mbti)

 

꽃 mbti 테스트 바로가기(플라워 mbti)

지난번 스낵팟 spti테스트에 이어 오늘은 새로운 MBTI 테스트를 준비했습니다. LU42 프리미엄 셀렉트 샵에서 만든 꽃 mbti 검사인데요. 검사 후 자신에게 맞는 꽃 종류를 찾아주는 테스트입니다. 그

j-sony.tistory.com

spti 테스트, 나는 무슨 과자일까 알아보자

 

spti 테스트, 나는 무슨 과자일까 알아보자

스낵팟테스트(SPTI심리테스트)란? 스낵팟 테스트 일명 SPTI 심리테스트는 약 10여가지의 질문을 통해 본인이 선택한 결과에 따라 본인 성격에 맞는 스낵(과자)을 보여주고 나의 성격에 대한 설명을

j-sony.tistory.com

동물연애 mbti 테스트 방법(아만다)

 

동물연애 mbti 테스트 방법(아만다)

지난번 꽃 mbti 테스트에 이어 오늘은 새로운 MBTI 테스트인 동물연애 mbti 테스트를 준비했습니다. 동물로 알아보는 연애 유형 mbti 테스트는 아만다에서 mbti 검사인데요. 총 16개의 유형 중 자신에

j-sony.tistory.com

 

호구성향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유형 총 정리)

 

호구성향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유형 총 정리)

지난번 꽃 mbti 테스트에 이어 네이버 실검에 오르고 있는 핫한 테스트인 호구성향테스트를 준비했습니다. 내 안에 숨어있는 호구 성향 지수를 알아볼 수 있는 검사인데요. 총 8개의 유형 중 자신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