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꽃 mbti 테스트 바로가기(플라워 mbti)

by 제이쏘니 2020. 11. 22.

지난번 스낵팟 spti테스트에 이어 오늘은 새로운 MBTI 테스트를 준비했습니다. LU42 프리미엄 셀렉트 샵에서 만든 꽃 mbti 검사인데요. 검사 후 자신에게 맞는 꽃 종류를 찾아주는 테스트입니다. 그럼 테스트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꽃 MBTI란?


꽃 MBTI 검사는 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테스트입니다. LU42 프리미엄 셀렉트샵에서 캠페인의 일환으로 준비한 테스트이며 나의 꽃 mbti 테스트 결과를 공유할 때 마다 힘들고 지친 의료진들에게 1000원씩 후원된다고 합니다.

코로나 19로인해 힘든 시국에 의료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자 준비한 취지인 듯 보이며 벌써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목표금액의 379%를 초과 달성했다는 소식 또한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럼 테스트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꽃 mbti 테스트 방법확인


먼저사이트로 접속해서 메인페이지를 확인하게 되면 꽃 mbti에 대한 설명과 시작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시작하기를 누르면 각종 질문들이 나오게 되는데 솔직하게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처음 시작의 주된 질문은 여행에 관련된 질문이 많으며 여러 상황들을 예로 들면서 당신이라면 어떻게 행동할 것인가에 대한 질문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 이어지는 질문들은 대화의 방법 공감의 능력을 위주로 한 질문들이 나왔습니다. 컨셉자체는 여행중에 일어난 상황들을 베이스로 하고 있는 듯 했습니다.

이렇게 마지막 질문들 까지 확인한 뒤 결과를 기다려봅니다. 질문은 총 13개로 구성되어있으며 마지막 질문까지 답하고 나면 꽃 mbti 테스트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저는 혼자서도 매력적인 당신은 마이웨이 '라넌큘러스'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테스트를 마치게되면 자신의 꽃 mbti 결과에 따른 꽃 소개와 설명 그리고 환상의 궁합과 파국인 궁합등을 알려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결과 공유를 통한 후원 방법등이 설명되어있으니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꽃 mbti 사이트확인


꽃 mbti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lu42.co.kr/campaign/flowergarden/mbti.php

 

LU42 - 프리미엄 셀렉트샵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MBTI

lu42.co.kr

이상으로 플라워 MBTI 검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spti 테스트, 나는 무슨 과자일까 알아보자

 

spti 테스트, 나는 무슨 과자일까 알아보자

스낵팟테스트(SPTI심리테스트)란? 스낵팟 테스트 일명 SPTI 심리테스트는 약 10여가지의 질문을 통해 본인이 선택한 결과에 따라 본인 성격에 맞는 스낵(과자)을 보여주고 나의 성격에 대한 설명을

j-sony.tistory.com

싱어게인 모든 출연자 이름 확인

 

싱어게인 모든 출연자 이름 확인

최근 핫 한 예능인 싱어게인 무명가수전에 참가한 참가자들의 이름과 정체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싱어게인 모든 참가자들의 이름과 정체를 보기

j-sony.tistory.com

2020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직구방법 정리

 

2020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직구방법 정리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정보 및 방법 정리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진행되며 11월 23일부터 11월 26일까지는 블랙프라이데이 사전 세일기간으로 이때도

j-sony.tistory.com

2021년 최저임금 (연도별 최저임금 정리)

 

2021년 최저임금 (연도별 최저임금 정리)

2021년 최저임금 소식 2020년 한 해도 어느덧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가운데 2021년 최저임금소식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2021년이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이 2020년 최저임금은 2020년 최저임금보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