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유용한정보

엠넷 캡틴 투표방법 바로가기

by 제이쏘니 2020. 12. 7.

엠넷 캡틴 투표방법 바로가기


엠넷 캡틴(Mnet 캡틴)은 일명 부모 소환 오디션으로 알려진 Mnet 음악 예능입니다. 엠넷 캡틴은 회차가 거듭될수록 10대들의 치열한 경쟁, 부모들의 지원과 가족들의 사연 등을 주로 담아내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오디션에 출연해 자녀에 대한 음악적 재능과 실력에 대해 같이 평가받는다는 것이 신선하게 다가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최근 홈페이지와 SNS 오잉 등의 플랫폼에서 진행되는 투표에 대한 관심 또한 뜨겁습니다. 그럼 엠넷의 새 음악 예능 캡틴에 대한 정보와 투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엠넷 캡틴 방송정보 확인


엠넷 캡틴에 대한 방송 정보는 지난 포스팅에서 다루었던 주제로 방송시간, 방송채널, 심사위원, 트레이너 그리고 참가자 61인에 대한 전체 정보까지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는 분은 하단에 링크 해놓은 '엠넷 캡틴 출연자 방송정보 확인' 포스팅을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엠넷 '캡틴' 출연자(참가자) 방송정보 확인

엠넷 방송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엠넷 '캡틴' 출연자 방송정보 확인

 

엠넷 '캡틴' 출연자 방송정보 확인

캡틴 방송정보 캡틴은 2020년 11월 19일 방영예정인 Mnet(엠넷)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가수의 꿈을 목표로 달리고 있는 10대 자녀를 둔 부모들이 내 아이의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심사위원

j-sony.tistory.com

엠넷 캡틴 투표방법


엠넷 캡틴 투표는 엠넷(Mnet) 홈페이지에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엠넷 캡틴 투표참여하기

투표에 참여하기 위해 먼저 엠넷 캡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검색창에 '엠넷 캡틴'이라고 검색을 하시거나 홈페이지 링크를 클릭하여 바로 이동을 하셔도 됩니다. 링크는 투표방법 마지막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엠넷 캡틴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상단 메뉴 중에 투표하기 버튼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투표하기'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투표하기를 누르시면 자신이 응원하는 10대 참가자들에게 투표를 하실 수 있는 창이 나오며 투표기간은 업데이트 되니 투표하기 메뉴에서 기간을 잘 확인 후 투표하시면 됩니다.

이번 투표기간은 2020년 12월 3일 목요일 23시부터 2020년 12월 17일 목요일 17시까지이니 참고 바랍니다. 그리고 투표는 본인 인증된 지니뮤직 아이디에 한하여 투표 기간 내 매일 1회씩 7명에게 투표가 가능하다고하니 자신이 응원하는 참가자를 위해 매일 투표를 하시면 득표율이 상당히 올라갈 것 같습니다.

투표하기 화면을 확인하시면 참가자들 사진과 함께 체크표시 버튼이 있습니다.

자신이 응원하는 엠넷 캡틴 참가자들의 얼굴을 클릭하시면 체크가 되며 총 7명을 모두 체크하시면 아래에 투표 참여 버튼을 클릭합니다.

투표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지원자에게 투표 하시겠습니까?'라는 안내 문구가 나오게되고 확인을 누르시면 완료가 됩니다.

참고사항은 투표에 참여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하며 로그인을 하지 않고 클릭하면 로그인하라는 문구가 나타납니다.

확인을 누르시면 지니(Genie)사이트로 이동하게 되며 여기서 로그인을 해주시면 투표가 완료됩니다. 지니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투표를 완료할 수 없으니 참고 바랍니다.

투표 참여에 완료하셨더라도 10대는 '오잉'에서 중복투표가 가능하며 투표 결과는 파이널 미션에 반영 된다고 하니 참여하시고 본인이 응원하는 참가자를 응원하세요. 그리고 투표 결과는 매주 엠넷 캡틴 방송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엠넷 캡틴 홈페이지 바로가기


엠넷 캡틴 홈페이지 바로가기

엠넷 캡틴 홈페이지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캡틴

부모 소환 십대 오디션

program.genie.co.kr

이상 엠넷 캡틴 투표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추가컨텐츠 확인

 

트롯전국체전 모든 참가자 정보 확인 1부

 

트롯전국체전 모든 참가자 정보 확인 1부

트롯전국체전 모든 참가자 정보 확인 1부 2020년 12월 5일 첫 방송 예정인 KBS2TV 새 예능 프로그램인 트롯전국체전에 대한 인기가 뜨겁습니다. 트롯 전국체전은 오는 5일 첫 방송에서 9시 15분부터 16

j-sony.tistory.com

나는 살아있다 박은하(은하캠핑) 정보

 

나는 살아있다 박은하(은하캠핑) 정보

나는 살아있다 박은하(은하캠핑) 정보 tvN에서 2020년 11월 5일부터 방송 중인 새 예능 프로그램 '나는 살아있다'에 출연중인 교관 박은하가 화제입니다. 박은하는 제 707 특수 임무단 출신 교관으로

j-sony.tistory.com

싱어게인 11호 레이디스코드 이소정 정보

 

싱어게인 11호 레이디스코드 이소정 정보

싱어게인 11호 레이디스코드 이소정 정보 싱어게인에 출연한 11호 가수의 정체는 그룹 레이디스 코드 출신 메인 보컬 이소정입니다. 2012년 방송한 엠넷 보이스 코리아 준결승 진출자로 매력적

j-sony.tistory.com

김산하 프로필(전국트롯체전, 편애중계)

 

김산하 프로필(전국트롯체전, 편애중계)

편애중계 왕중왕전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유명세를 탄 김산하는 올해 20살의 나이로 국악과 판소리를 전공했다고 합니다. 편애 중계 출연 당시에 국악과 판소리를 접목시킨 국악판소리 장르를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