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동물상테스트 바로가기(조코딩, 인공지능)

by 제이쏘니 2020. 12. 19.

동물상테스트 바로가기(조코딩, 인공지능)


요즘 심리테스트와 재미있는 간편 테스트들이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조코딩(유튜버)의 동물상테스트가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지난 번 관상테스트 역시 유튜버 조코딩 유튜버 채널의 영향을 받아 작성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조코딩이 직접 만든 동물상테스트는 어떤 테스트인지 알아보고 사이트 바로가기, 조코딩 유튜브 채널 주소까지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럼 동물상테스트 바로 시작합니다.

동물상테스트 방법 확인


동물상 테스트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언어선택화면과 성별 선택란이 제일 처음 보이게 되는데요. 언어는 무려 한국어를 포함해 무려 9개국의 언어가 지원이 되네요. 저희는 한국어로 설정하고 성별 선택한 후에 바로 테스트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선택을 완료하셨다면 이제 사진을 업로드해야합니다. 첫 페이지에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주시면 '얼굴 사진을 올려 놓거나 눌러서 업로드'라는 부분이 나옵니다. 여기를 클릭하셔서 사진을 업로드 해보세요.

업로드하시면 로딩중이라는 표시가 뜨면서 AI가 당신의 동물상을 분석중이라는 멘트가 나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바로 결과가 나옵니다.

기다리면 바로 결과가 아래 사진처럼 나오게 됩니다. 저는 츤데레 매력쟁이 고양이상이 나왔습니다. 결과 화면에는 테스트 결과에 따라 아래와 같이 동물상에 대한 설명이 이어지고 관련 동물상 연예인들 또한 같이 알려줍니다. 그리고 아래에는 고양이상, 여우상, 강아지상, 사슴상 그리고 토끼상의 수치가 나오는데 이 것은 내가 올린 사진이 100퍼센트 고양이 상이 아니라 여러 동물상이 섞여 있지만 그 중 고양이 상이 수치상으로 높다라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성별만 남자로 바꿔서 테스트 해보니 고양이상이 100%가 나왔습니다. 남녀 설정을 다르게하면 같은사진이라도 결과가 다르게 나온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자 사진으로도 테스트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포근한 매력의 곰상이 나왔네요.

역시 이번에도 남자사진으로 성별만 여자로 바꿔 테스트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남자로 테스트할 땐 곰상이었지만 여자로 성별을 바꾸니 토끼상이 99%가 나왔습니다. 

재미로 실제 연예인도 넣어보고 자기 사진을 테스트 해 나는 어떤 동물상인지 알아보고 친구들과 공유하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테스트 사이트 링크를 바로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동물상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


동물상테스트 바로가기

 

동물상테스트 사이트는 위 링크로 접속하셔서 확인가능합니다. 

 

동물상 테스트 어플리케이션


동물상 테스트는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어플리케이션으로도 출시 되었으니 핸드폰에서 어플로 테스트 하실 분은 동물상 테스트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하셔서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조코딩 유튜브 채널 주소


조코딩 유튜브 채널은 여러 프로그래밍 개발에 관련된 즉 코딩을 해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것에 도움을 주는 유튜브 채널 입니다. 여러 재미있는 주제로 코딩을하고 이 것을 통해 프로그램도 만들어보는 그런 채널인데 동물상테스트 역시 HTML관련 강의를 하면서 조코딩 채널에서 만든 컨텐츠 중 하나라고 합니다.

조코딩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조코딩 유튜브 채널 주소는 위 링크를 참고하세요.

 

추가 컨텐츠 확인

카페음료테스트 바로가기

 

카페음료테스트 바로가기

카페음료테스트 바로가기 최근 코로나 19의 영향 때문인지 집콕 하시는 분들 SNS 및 인터넷 사용자분들이 사용량이 많아지면서 각종 심리테스트들 또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지난 꽃mbti

j-sony.tistory.com

멍bit 테스트 바로가기(내가 개라면?)

 

멍bit 테스트 바로가기(내가 개라면?)

오늘 가져온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는 강아지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 테스트 멍BTI 테스트 입니다. 멍BTI는 간단한 질문을 통해 내가 강아지라면 어떤 유형의 개가 나와 어울리는지를 알아봐주는 테

j-sony.tistory.com

찐학번테스트 바로가기

 

찐학번테스트 바로가기

찐학번테스트 바로가기 오늘 소개해드릴 심리테스트는 '찐학번테스트'입니다. 찐학번테스트는 대학내일과 의류 브랜드 스파오가 함께 만든 심리테스트로 나와 어울리는 학번 바로 진짜(찐) 학

j-sony.tistory.com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최근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집 밖으로도 못나가시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무료한 시간을 그냥 보내기 보다 새로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파이프라인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