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IT정보

곰믹스 다운로드 무료 사용법

by 제이쏘니 2020. 12. 29.

곰믹스 다운로드 무료 사용법


곰믹스는 곰앤컴퍼니에서 만든 편집기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영상 편집 프로그램 중 하나 입니다. 최근 유튜브 제작을 하시는 분들도 많아지고 영상 편집을 공부하시는 분들도 많아 지면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곰믹스는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중 하나이니 다운로드 하셔서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곰믹스 주요 기능


곰믹스 영상 편집 프로그램은 온라인 동영상강의 편집, 유튜브 동영상 편집, 사진 영상 만들기 등 초보자도 쉽게 편집이가능하도록 다양한 효과와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곰믹스 주요 기능 중에는 텍스트와 이미지 삽입 편의성과 관리가 있습니다. 여러개의 텍스트와 이미지를 삽입할 수 있으며 UI가 직관적이고 간단하게 되어있어 프리미어 프로나 에프터 이펙트 등의 무거운 프로그램들 보다는 초보자들이 접근하기 쉬운 프로그램입니다.

곰믹스는 영상 합성, 구간 설정, 잘라내기, 오디오 편집 그리고 텍스트 편집등의 기본적이고 유용한 기능을 제공함은 물론 avi, flv, mp4등의 영상 포멧과 bmp, jpg, png등의 이미지 포멧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지원하는 포멧은 아래 이미지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여러가지 필터와 효과를 적용할 수 있으며 편집 과정에 예상 결과물을 미리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곰믹스 사양 확인


곰믹스 사양은 다음을 만족해야 합니다. 

 

지원 언어

한국어


운영체제

Microsoft Windows 10(32/64bit) / 8.1(32/64bit) / 8(32/64bit) / 7(32/64bit)
DirectX 9.0 이상 (DirectX 10 이상의 최신 버전 설치 권장)


최소 시스템 요구사항

4GB RAM 이상 (1GB 여유 memory 필요)
1GB HDD 이상
CPU Intel Core i3(Haswell), AMD Athlon 64 X2 이상
VGA HD Graphics 4600 이상
해상도 1280 x 1024 이상 (제품 최소 창 사이즈 : 1150 x 820)

곰믹스 다운로드 방법


곰믹스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곰믹스 다운로드 링크

 

곰믹스는 위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위 에서 설명한 기능과 사양을 잘 확인하신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곰믹스는 무료버전 외에도 곰믹스 프로라는 유료 버전 프로그램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무료 버전 곰믹스와 유료 버전 곰믹스 프로의 차이점은 다음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곰믹스 프로 기능


곰믹스 무료 버전과 곰믹스 프로의 차이점으로는 인코딩 시간 제한이 없다는 점, 인코딩 되는 영상에 워터 마크가 삽입 되지 않는다는 점 그리고 컨텐츠 사용에 제한이 없어진다는 점 등이 있습니다. 또한 고급 샘플 미디어와 이미지가 지원 될 뿐만 아니라 여러 고급 탬플릿, 고급 오버레이 그리고 고급 필터 효과 등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곰믹스 프로에 대한 정보는 아래에 접속하셔서 추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곰믹스 프로 정보 확인

 

곰믹스 프로 가격


곰믹스 프로 가격 정보는 정가 55,000원이며 홈페이지에서 30프로 할인된 가격인 39,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곰믹스 프로는 1회 결재로 평생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며 무료버전을 사용하보시다가 유료 버전을 구매해서 사용하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추가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가로 사용가능한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들을 알려드리오니 아래를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뱁믹스 다운로드 및 장단점

 

 

뱁믹스 다운로드 및 장단점

뱁믹스 다운로드 및 장단점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뱁믹스 프로그램은 어떤 프로그램인지 그리고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한 링크와 장단점 등에 대해 다루면서 주의해야할 사항과 팁까지

j-sony.tistory.com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BEST 5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BEST 5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 윈도우 무비메이커 윈도우 무비메이커는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중 하나 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무료 영상 편집

j-sony.tistory.com

무료 이미지 사이트 TOP3 바로가기(무료 저작권)

 

 

무료 이미지 사이트 TOP3 바로가기(무료 저작권)

무료 이미지 사이트 TOP3 바로가기(무료 저작권)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필수로 저작권으로부터 자유롭게 이미지를 다운로드해서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는 필수로 알고 있어

j-sony.tistory.com

애프터이펙트 다운로드 무료 사용법

 

 

애프터이펙트 다운로드 무료 사용법

애프터이펙트 다운로드 무료 사용법 애프터 이펙트는 최근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유튜버들이 많아지면서 사용량이 늘어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애프터 이펙트 다운로드 방법과 사용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