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명품테스트 바로가기

by 제이쏘니 2021. 2. 7.

세상에 많은 명품 브랜드 중 나는 어떤 명품 브랜드일지 알아볼 수 있는 명품테스트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간단한 심리테스트 유형의 하나인 '명품테스트'는 10개의 간단한 질문과 흥미로운 주제로 누구든 쉽게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럼 명품테스트 방법과 질문, 결과 그리고 바로가기 링크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명품테스트란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과 봉봉이 함께 진행하는 성격 유형 검사의 한 종류로 MBTI 테스트 방식을 이용한 심리 검사입니다. 총 10개의 질문으로 질문 상황에 대한 자신에게 맞는 답변을 선택하면 본인과 잘 맞는 명품을 알려준다는 신박한 소재의 심리테스트 입니다. 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게는 결과 페이지에서 10% 할인 코드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테스트를 진행하고 할인 쿠폰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명품테스트 방법 확인

명품테스트는 봉봉(vonvon)사이트에서 진행하실 수 있으며 최초 메인 화면에 접속하시면 테스트 시작하기 버튼을 바로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바로 테스트를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명품테스트 질문

Q1. 평소 친구들에게 나의 이미지는?

Q2. 코로나 시국이 끝나고 가장 먼저 하고싶은 일은?

Q3. 절대 포기할 수 없는 패션 아이템은?

Q4. 집앞 편의점에 갈때 나는?

Q5. 우산 없이 집을 나왔는데 비가 내리면 나는?

Q6. 하루 일과를 끝내고 지쳐서 자려는데, 친구에게 놀자고 연락이 오면?

Q7. 신경 써서 스타일링 하고 도착한 약속장소. 친구가 나와 똑같은 옷을 입고 나오면?

Q8. 옷을 살 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Q9. 모임에 갔는데, 아차! 나만 드레스코드가 안맞는다면?

Q10. 모임에 너무 일찍 도착해, 어색한 친구와 단 둘이 있다면 나는?

 

명품테스트 결과

테스트를 마치게 되면 바로 결과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클래식한 버버리가 나왔네요. 명품테스트는 시크한 샤넬, 당당한 루이비통, 고고한 에르메스, 젠틀한 톰프라운, 통통튀는 슈프림, 반전매력 골든구스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들이 결과로 나온다고 하니 본인은 어떤 명품 브랜드인지 확인해보세요.

아래에는 자신에 맞는 명품 브랜드의 설명까지 상세히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자신과 잘 맞는 브랜드와 잘 맞지 않는 브랜드를 Perfect match와 Mismatch로 추가로 알려줍니다.

명품 테스트 바로가기

명품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를 공유해 드리오니 앞선 테스트는 해당 공유해드린 해당 링크로 접속하시면 바로 테스트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재미있게 테스트 진행하시고 친구들과 결과를 공유해 보세요.

 

명품테스트 링크

 

[명품 테스트] 나는 어떤 명품 브랜드일까?

심심할 땐 봉봉!

kr.vonvon.me

그리고 추가로 해볼만한 여러 재미있는 심리테스트의 링크도 공유해드리오니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퍼스널 컬러 테스트 바로가기(feat. 케이테스트)

 

퍼스널 컬러 테스트 바로가기(feat. 케이테스트)

퍼스널 컬러테스트라는 심리테스트가 화제가 되고 있어 오랜만에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사실 성격유형검사와 여러 심리테스트들은 예전에도 존재했었지만 작년 부터 특

j-sony.tistory.com

OATI 테스트 나의 전생 바로가기(feat. 버즈빌)

 

OATI 테스트 나의 전생 바로가기(feat. 버즈빌)

버즈빌 초성퀴즈로 화제가 된 oati테스트를 직접 한 번 해보았습니다. 페이지를 운영하며 각종 테스트에 대한 리뷰를 하였었는데 최근 뜸하다가 다시 이렇게 리뷰를 하게 되었는데요. '전생의 나

j-sony.tistory.com

번아웃 테스트 바로가기(feat. 번아웃 증후군)

 

번아웃 테스트 바로가기(feat. 번아웃 증후군)

번아웃 증후군이라고 많이들 들어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쳐있는 요즘 일을 하면서 자주 피곤하고 의욕을 잃고 계시진 않은가요? 몸과 마음의 건강을 살피

j-sony.tistory.com

산타유형테스트 바로가기(시그널)

 

산타유형테스트 바로가기(시그널)

산타유형테스트 바로가기(시그널) 산타유형 테스트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새롭게 나온 유형의 심리테스트 입니다. 지난 번 올린 산타테스트와 유사한 유형의 테스트이며 시그널에

j-sony.tistory.com

연애력테스트 바로가기

 

연애력테스트 바로가기

연애력테스트 바로가기 연애력테스트는 소개팅 상대에게 보이는 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심리테스트입니다. 연애력테스트는 Pommang과 Amasia에서 주관한테스트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j-sony.tistory.com

동물관상테스트 바로가기(스노우)

 

동물관상테스트 바로가기(스노우)

동물관상테스트 바로가기(스노우) 요즘 동물관련한 테스트들이 인기를 몰고 있어 최근 스노우에서 공개한 동물관상테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동물관상테스는 동물들의 관상을 테스트하는 것

j-sony.tistory.com

카페음료테스트 바로가기

 

카페음료테스트 바로가기

카페음료테스트 바로가기 최근 코로나 19의 영향 때문인지 집콕 하시는 분들 SNS 및 인터넷 사용자분들이 사용량이 많아지면서 각종 심리테스트들 또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지난 꽃mbti

j-sony.tistory.com

멍bit 테스트 바로가기(내가 개라면?)

 

멍bit 테스트 바로가기(내가 개라면?)

오늘 가져온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는 강아지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 테스트 멍BTI 테스트 입니다. 멍BTI는 간단한 질문을 통해 내가 강아지라면 어떤 유형의 개가 나와 어울리는지를 알아봐주는 테

j-sony.tistory.com

관상테스트 바로가기(관상이란)

 

관상테스트 바로가기(관상이란)

관상테스트 바로가기 요즘 여러 심리테스트와 mbti 테스트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저 역시 많은 테스트들에 참여해보고 공유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최근에 관상테스트가 화제가 되

j-sony.tistory.com

웨이브 WBTI 테스트 바로가기(나와닮은TV캐릭터)

 

웨이브 WBTI 테스트 바로가기(나와닮은TV캐릭터)

웨이브(Wavve)는 대한민국 OTT(Over The Top) 서비스 중 하나로 인터넷을 통한 미디어 컨텐츠를 어디서든 시청할 수 있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24시간 콘텐츠 스토어 웨이브에서 이번에 새로

j-sony.tistory.com

싱어게인 투표하기 바로가기

 

싱어게인 투표하기 바로가기

싱어게인 온라인 사전투표 안내 싱어게인 파이널 라운드 투표로 마지막 우승자를 선정하기 위해 점점 방송이 막바지로 접어들고 있는데요. 2021년 2월 2일 11화 방송이 끝난 후 부터 2021년 2월 7일

j-sony.tistory.com

미스트롯2 투표하기 방법

 

미스트롯2 투표하기 방법

미스트롯2 투표하기 방법 미스트롯 2에 대한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미스트롯2 예선이 끝나고 드디어 본선 진출자들이 확정 되었습니다. 각자가 응원하고 있는 미스트롯2 진 후보들이 있을텐데

j-sony.tistory.com

 

728x90

댓글